가성비 끝판왕 스타일 피버 옵션을 선택했어요. 필요한 옵션이 다들어있어 매우만족합니다.
크루즈컨트롤 순정버튼 2,3만원에 구입하여 장착.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
장거리 이용시 피로감이 확실히 줄어드네요.
오토스탑엔고 시스템 꾸준히 사용합니다. 매우만족 연비향상에 엄청난 도움을 줍니다.
누적시간이 벌써 36시간6분이나 되었네요.
연비 생각없이 운행시 15정도 꾸준히찍어줍니다. 조금신경쓰면 17,8까지 올라가네요.
출퇴근 연비입니다.
장거리연비는 19정도 나오네요 굿굿
네비게이션은 순정 네비게이션이고 노래는 64기가 USB에 넣어서 듣습니다.
블루투스 연결하면 음질도 깨지고 표출화면이 이뻐 주행중 미디어화면으로 주로 사용합니다.
불필요한 노래는 그때그때 지울 수 있어요.
순정 네비게이션은 계기판 연동도 되더라구요. 신기신기 하지만 안써요.
평소 과격하게 운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엔진 힘이 딸린다는 느낌은 안받습니다.
간혹 시골길 추월시 쭉쭉 나가 추월에 힘든 점도 못느꼈습니다.
고속도로에서 스포츠모드로 최고속도 180정도 밟아 봤네요.
6000km 정도에 첫 엔진오일을 교환했습니다.
엔진오일 교환하니 확실히 잔진동이 없어지고 훨씬 차가 잘나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오르막길에서는 기어변속이 확실히 바보같네요.
엑셀을 깊게 밟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그런지 2단에서 3단으로 안넘어가고 RPM만 올라가는 상황이 있습니다.
그래서 메뉴얼모드로 변속을 시켜줍니다.
악셀을 깊게 밟으면 쭉치고 올라가면서 변속도 빨리 되는것 같더라고요.
무엇보다 트렁크 크기도 적당하여 캠핑장비나 낚시장비를 실어도 공간이 남아 좋습니다.
뒷좌석 폴딩시 자전거도 실을 수 있어 너무나 좋네요.
지금까지 느낀점은 매우 만족입니다.
이제 잘 나오시는지요..
저속 주행시 이질감이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0~10키로 서행 구간에서 요령이 없으면 차가 꿀렁꿀렁합니다.
속도 줄일라고 엑셀에 발띠면 바로 울컥 ㅋㅋㅋㅋ진짜 짜증나요 ㅠㅠ
1단에서 2단넘어가는게 9~10정도고 2단에세 3단넘어가는게 18~19정도일꺼에요아마
변속순간 발을띠면 꿀렁임이 없더라구요
모든걸 붙여버리죠.
저도 순정네비 달았는데 ..ㅎㅎ 첨보네요~~
기본은 나침반화면이에요ㅎㅎ
제가 에어컨을 쌔게 안틀긴 하지만....
그래도 틀면 확실히 시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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