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훈련병 슴쓰리 09/03 17:31 답글 신고
    혹시 웃대 하시나요 웃대에서 본 것 같은 기억이.... 안전운전 하세요! 무사고 기원합니다.
  • 레벨 대장 이러시면안돼요 09/03 17:33 답글 신고
    갸가 접니다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내마음이뭐가돼 09/03 17:46 답글 신고
    저도 아빠 그카 타고다니고 있는데 언젠가 제 것이...아 아닙니다 ;;

    쨋든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ㅊㅊ
  • 레벨 대장 이러시면안돼요 09/03 18:3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_*
  • 레벨 소령 2 대동경운기 09/03 18:53 답글 신고
    시승하러 가겠섭니다+.+
  • 레벨 대장 이러시면안돼요 09/03 19:14 답글 신고
    하악ㄷㄷ
  • 레벨 상병 tokyocars 09/03 19:47 답글 신고
    고속도로 황제 ㄷㄷㄷ 2열 3열 접고 빼면 별게 다 들어가서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 레벨 대장 이러시면안돼요 09/03 19:50 답글 신고
    차가 크니 많이 들어가더군요..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2 좃코파이 09/03 20:06 답글 신고
    부모님이 07년 wgt타는디
    출고후 여지것 한번도 문제없이 잘탓네요
    제가고딩때부터 타온거라 정말많은추억이잇는지라 ㅠㅠ
    요즘은 연식이있다보니 하체잡소리가,,
    한.2년만 더타다가 올뉴카니발로 바꿔드릴생각입니다 ㅎㅎ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대장 이러시면안돼요 09/03 20:46 답글 신고
    저희 아버지께서 처음 타셨던 그카도 07년식이었는데 첫 운전연습의 대상도 되어주고 추억이 많았네요..ㅋㅋ

    가끔 시내에서 그 차 마주치는데 잘 다니는것같아 마음이 편해지더군요
  • 레벨 중위 3 양념치키인 09/04 00:02 답글 신고
    보기좋네요~ 무사고기원드립니다
  • 레벨 대장 이러시면안돼요 09/04 01:5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1 권해원 09/04 14:05 답글 신고
    정성스러운글 잘 봣습니다.!위에서 3번쩨사진닷지 픽업틁도 멋지네요 ㅋ그랜드카니발R이네요 순정네비에 오토슬라이딩도어 그리고 넉넉한 트렁크와 실내가 매력적이죠 그야말로 미니밴의 최강인거 같습니다 검정색이라 관리하기 힘들것 같습니다ㅜ추천드립니다 아버지차로 여테것 좋은추억 쌓았듯이 앞으로도 ㅏ무탈없고 아무 사고도없이 좋은추억 만들어가며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대장 이러시면안돼요 09/04 20:37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중사 1 웅빌 09/06 21:59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대장 이러시면안돼요 09/13 21:0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중장 스타얼라이언스 09/07 22:38 답글 신고
    카니발 실용성도 있고 디자인도 이쁘고 여러모로 효자노릇 하는 차!
  • 레벨 대장 이러시면안돼요 09/13 21:02 답글 신고
    정말 좋은 녀석입니다!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20일된 딜락이...세차3시간하고 몇컷 찍어 봤슴다
다음글
보배가입기념 아재차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