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일병 기나긴영창 09/12 00:24 답글 신고
    알페온 좋은차죠 ㅎㅎ 안전운전하시고 무사고 기원합니다~
  • 레벨 하사 2 쯔모드림 09/12 08:2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운전 15년만에 접촉사고 한번도 없었는데 알페온타고 한번 박았네요ㅋ
    다행히 아줌마가 연락안오셨지만 ㅎㅎ
    안전운전 하겠습니다
  • 레벨 상사 1 2000OM662 09/12 18:19 신고
    @쯔모드림 그럼 뺑소니 하신거네요;;;;?
  • 레벨 대령 2 SK노태우텔레콤 09/12 00:36 답글 신고
    가장 아름다운 기어봉
    19인치라서 가속에서 가장 불리.
  • 레벨 하사 2 쯔모드림 09/12 08:24 답글 신고
    ㅎㅎ 19인치 노면 소음도 크고 승차감 그렇게 좋지는 않네요!! 그래도 방지턱은 확실히 준대형 차답게 부드럽게 넘네요
  • 레벨 소령 1호봉 풀악셀후코너탈출 09/12 00:48 답글 신고
    휠이 큼직하니 이쁘네요~~

    시비거는건 아니지만 핸들... 크루즈컨트롤 없으니 저만 허전한가요 ㅠㅠ
  • 레벨 하사 2 쯔모드림 09/12 08:25 답글 신고
    12년식이라 옵션이 없었죠ㅎㅎ
    그나마 시원하지 않은 통풍시트에 만족합니다.. 또하노사이드미러 아래쪽에 LED 홀도 만들어져 있던데 년식 상관없이 국내는 아예 옵션이 없었죠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백호군 09/12 02:11 답글 신고
    체감이 그렇다는 거겠죠 ㅎㅎ 알페온 젠1이 워낙 초기반응이 병맛이라
  • 레벨 원사 1 자동차지나간다 09/12 01:45 답글 신고
    정비비용은 동시대 그랜저대비 차이가 많이납니까?
  • 레벨 하사 2 쯔모드림 09/12 08:28 답글 신고
    그랜저는 모르겠는데 3.0이라 그런가 쉐보레 폭리라그런가 무시무시합니다ㅋ
    엔진오일은 6리터라 뭐 그런갑다 하는데 에어크리너가 무슨 2만원 넘고 뭐 하는 정비할려면 공임도 장난아니던데요ㅎㅎ 저는 아직 오일 한번갈고 (순정8.8만원ㅋ)그외밖에서 교체하고 있습니다 고장안나면 좋은데 수리비 무시 못합니다
  • 레벨 상병 백호군 09/12 02:10 답글 신고
    같은 3.0 오너 입니다. 트렁크 버튼 없는건 OBD나 알리HUD 구매 하셔서 해결하시면될거 같아요.
  • 레벨 하사 2 쯔모드림 09/12 08:29 답글 신고
    그렇죠ㅎㅎ 저는 괜찮은데 가끔 회사 정문 보안검색 시 경비아저씨는 열어주길 기다리고 저는 뛰어내려가서 제가 열어야하는 ㅎㅎ
  • 레벨 일병 Well11 09/12 02:19 답글 신고
    좋은차죠~
  • 레벨 하사 2 쯔모드림 09/12 08:30 답글 신고
    회사분들도 좋은차라고 하더군요 장단점이 확실히 구분되는 차량인듯 합니다^^;;
  • 레벨 하사 1 권해원 09/12 06:52 답글 신고
    디자인은 정말 좋네요 내부 센터페시아도 깔끔하니 정돈이 잘되있고 전자브레이크라 편할듯 합니다 차선이탈경보는 없어도 상관은 없지만 있어도 좋을듯 합니다 근데 제친구차도 쉐브레크루즈타는데 변속할떼 뭔가 버벅거리면서 변속시 반동이 다른차들에비해 좀 심각하더군요 하지만 알페온은 안전성이 좋다고 들었습니다.중고지만 아껴주면서 추억만드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차량 잘 봤습니다 안전운전하세요 추천합니다ㅋ
  • 레벨 하사 2 쯔모드림 09/12 08:3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내부도 년식대비 그리고 국내 차량과 확실히 구분되는 디자인이라 마음에 들었고요 전자식브레이크 편하고 차선이탈경보는 없어도 그만 있으면 확실히 멍할때 좋더라고요ㅎㅎ 단 말씀하신것 처럼 아직 미션 변속 타이밍은 모르겠습니다 단 밟으면 미션반응이 가장 좋아요(국내는 안맞음ㅋ) 암튼 아끼고 조용히 잘 타겠습니다^^
  • 레벨 소위 3 가진건시간과돈뿐 09/12 08:42 답글 신고
    예전에 조수석에 탔는데~ 어후 넓어서 좋더라구요. 묵직하게 나가는 맛도 일품.
  • 레벨 하사 2 쯔모드림 09/13 12:15 답글 신고
    저희 형도 알페온이라 조수서앉고 대쉬보드 앞쪽이 탁 틔여서 놀랬습니다
  • 레벨 중장 스타얼라이언스 09/12 12:08 답글 신고
    친구차가 알페온이어서 타봤는데 동급 차량에 비해 승차감은 좋더라고요.. 소음도 적었고.. 안운하십시요..
  • 레벨 하사 2 쯔모드림 09/13 12:16 답글 신고
    고속 소음은 좋은데 노면 소음은 생각보다 크네요^^ 타이어 탔도 있는것 같고요 감사합니다 안전운전 하겠습니다
  • 레벨 하사 2 포포는포포해 09/12 17:50 답글 신고
    미션만 좀 어떻게하면 잘팔렸을껀데 아쉽네예

    생각해보니까 국산차중에 한번도 안타본차중 하나예요ㅠㅠ
  • 레벨 하사 2 쯔모드림 09/13 12:17 답글 신고
    택시가 없어서 그럴듯하네요ㅎㅎ 시내 주행은 알페온 비추입니다^^;;;;
  • 레벨 중령 1 진해스포티지 09/12 22:01 답글 신고
    제 말리부 이야기하시는 줄 알았습니다ㄷㄷ
  • 레벨 하사 2 쯔모드림 09/13 12:17 답글 신고
    ㅋㅋ 공감합니다 쉐보레 스타일
  • 레벨 병장 호랑이오빠 09/12 22:02 답글 신고
    이차는 볼 때마다 느끼는 점이 좀 뚱뚱한 느낌. 앞모습이 특히....차가 왠지 잘 안나갈 것 같은 선입견이 들어요.ㅎㅎ
  • 레벨 하사 2 쯔모드림 09/13 12:18 답글 신고
    저도 뚱띵이라고 항상 부릅니다ㅋ
    본넷부터 엄청 높고 뚱뚱하죠ㅎㅎ
    말씀처럼 저속 잘 안나갑니다ㅡㅡㅋ
  • 레벨 훈련병 chosunin 09/12 23:07 답글 신고
    꼭 타보고 싶은차여서 구매직전 엔진실화때문에 포기했습니다. 동호회보니까 주행거리만 차이지 거의 예외가 없더라구요. 미션보다 더 심한듯, 그 외는 다 맘에들더라구요.. 회사 차 잠깐 타봤는데.. 아쉬운 차입니다.
  • 레벨 하사 2 쯔모드림 09/13 12:20 답글 신고
    3.0에만 있다더만 요즘 2.4도 꽤 나오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까페라 실화율이 높아 보이는건지 판매수량 생각하면 많은 거 같기도 하고~~암튼 항상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긴 합니다
  • 레벨 원사 3 더블린맨04520V 09/13 06:40 답글 신고
    그럼 트렁크는 실내에서 못여는 거에요??
  • 레벨 하사 2 쯔모드림 09/13 12:21 답글 신고
    넵!! 당황스럽습니다 그 버튼하나 얼마한다고 말이죠ㅋ 전면 시거잭도 없어요 센터 기어봉 뒤에 하나 센터콘솔 안헤 하나 뒤자석 하나
  • 레벨 대위 3 마산창투 09/13 13:45 답글 신고
    크루즈 컨트롤 순정으로 작업 해 주는 것 같던데, 장착을 추천합니다..

    순정시동도 장착 가능하던데요~
  • 레벨 원사 3 삶의낙 09/13 14:02 답글 신고
    휠만 바꾸시면 좀더이뻐지실거 같습니다~~
  • 레벨 일병 로또1등은나의것 09/14 19:49 답글 신고
    알페온 순정휠 중에서는 가장 좋은 19인치 휠인데 제가 볼때는 이뻐보이는데요
    개취에 따라 다르니깐 절대 태글거는건 아니에요
  • 레벨 병장 가끔정상 09/13 17:37 답글 신고
    알페온 차알못일때 외제차인 줄 알았네요ㅋㅋ
  • 레벨 상병 이장님농약 09/14 08:55 답글 신고
    알페온 가성비갑. 안정성갑이라 생각대요
  • 레벨 상병 유모차폭주족 09/14 13:57 답글 신고
    지금 라세티프리미어 1.6 타고 있는데.. 시내주행시 너무 꿈떠서 끼어들기가 힘들어요.
    변속도 느리고.. ㅎ
    이번에 알페온 중고 3.0으로 바꿀려고하는데..
    시내주행 많이 답답하나요?
    지금 차는 너무 안나가네요. 차체가 무거운데다 쩜육이라.. ㅜㅜ
  • 레벨 훈련병 축산왕 09/14 17:10 답글 신고
    차 안에서 스마트키로 트렁크버튼 누르면 열수있어요 ㅋㅋㅋㅋㅋㅋ
    크루즈 컨트롤이랑 순정 원격시동같이 시공해서 20장 정도면 설치 가능하구요
  • 레벨 일병 로또1등은나의것 09/14 19:53 답글 신고
    차 정말 이쁘네요
    외관이나 실내나 진짜 잘 만든것 같아요
    전에 잠깐 운행했던적 있었는데 엑셀레이터를 엄청 꾹 밟아야 움직이더라는~~
    멋진차 항상 안전운전 하세요^^
  • 레벨 대장 이러시면안돼요 09/14 22:48 답글 신고
    알페온 지금 봐도 멋집니다
  • 레벨 병장 Tirpleac 09/15 17:47 답글 신고
    저랑 같은차로 사셨네요~!! 같은 알페온 3.0 이네요 반갑습니다 저도 최근에 중고로 샀네요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달려라M4
다음글
제차 3돌이입니다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