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유성특구 10/10 22:47 답글 신고
    잘보긴 했습니다만 뭘 의도하고 찍으신거죸
  • 레벨 일병 FAMI 10/10 23:02 답글 신고
    그냥 제가 타는 차량 실내외를 찍어 인증하고 싶었습니다. 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 레벨 중사 3 DeoFavente 10/12 00:50 답글 신고
    뭘 의도하고 댓글을 다신거죠? 미친
  • 레벨 대령 3 부자들의음모 10/12 11:53 신고
    @DeoFavente 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dacaman 10/12 11:20 답글 신고
    대체 뭐가 그리 꼬이신거죠?
  • 레벨 일병 FAMI 10/13 17:09 답글 신고
    다들 싸우지 마셔요.. ;ㅅ;
  • 레벨 이등병 Doubt 10/14 12:04 답글 신고
    뭘 의도하고 이걸 유행 시키시려는 거죠
  • 레벨 상사 2 잭과콩나물국밥 10/10 22:59 답글 신고
    순정순정하고 이쁘네예
  • 레벨 일병 FAMI 10/10 23:0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1 적정성평가 10/10 23:22 답글 신고
    뒷좌석 폴딩이 옵션사항인가요? k5 새로나온거는 전세대 비해 비약적으로 발전했더라구요..색상선택 굳
  • 레벨 일병 FAMI 10/11 01:24 답글 신고
    디젤과 터보 모델만 폴딩 시트를 제공한다고 하더라고요..!
  • 레벨 대위 3 마산창투 10/11 00:33 답글 신고
    하브라서 양카 인정 못 함.. ㅎ
  • 레벨 일병 FAMI 10/11 01:25 답글 신고
    하지만 차에 관심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알아보지 못하더라고요..!
    그냥 다 똑같은 K5!
  • 레벨 중령 3 성게앙마 10/11 08:45 답글 신고
    같은 K5 오너입니다 안운하세요 ㅊㅊ
  • 레벨 일병 FAMI 10/11 17:15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병장 닉네임죄다사용중이래 10/11 08:47 답글 신고
    10년 이상 타시는게 목표면 하,허,호는 아니겠네요~
    그럼 양카 아닙니다!!ㅋㅋㅋㅋ
    진정한 과학적인 양카는 하,허,호 달은 케파죠~
  • 레벨 일병 FAMI 10/11 17:16 답글 신고
    네, 장기 렌트도 생각했다가 훨씬 비싸서 그냥 구입했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FAMI 10/11 17:30 답글 신고
    필요하게 되면 구입하게 되더라고요..!
    원하시는 차량 구입하실 때까지 힘내세요!
  • 레벨 중위 2 해탈한솔로 10/11 10:06 답글 신고
    양카ㄷㄷ
  • 레벨 일병 FAMI 10/11 17:30 답글 신고
    양카!
  • 레벨 하사 1 권해원 10/11 10:46 답글 신고
    차량은 꾸민차도 이쁘지만 순정차도 멋집니다 ㅋ님말처럼 보기힘든 색상이네요 k5가 페밀리세단으로 가장 잘 팔리나고 들었는데 확실히 그런것 같습니다 운전하다보면 k5는 한번 지날떼마다 꼭 한대씩 보이더라구요 ㅎㅎㅎ차량 잘 봤습니다 안전운전하세요 추천!
  • 레벨 일병 FAMI 10/11 17:3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K5 2세대(JF)는 국내에서 중형 세단 중 판매량 꼴지로 알고 있습니다..! 비인기 차종이죠 ㅠ 택시랑 렌트만 선호하는 걸지도..
  • 레벨 대령 2 여관바리스타 10/11 12:02 답글 신고
    이거말고 대표양카는 구k5 흰색파썬임
  • 레벨 일병 FAMI 10/11 17:40 답글 신고
    요즘 대표자리 카니발이 위협한다고 들었습니다..!
  • 레벨 소령 3 꽁기꽁기햅 10/11 13:33 답글 신고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일병 FAMI 10/11 17:40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언제나 안전하게..!
  • 레벨 원사 1 포곡땅꾼 10/11 14:58 답글 신고
    역시 소나타보단 훨씬 멋지네요
  • 레벨 일병 FAMI 10/11 17:41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상병 주니쭈니 10/11 19:15 답글 신고
    k5 하브 좋죠~ 연비도 잘나오고 디자인도 잘 빠졌고. 항상 안전운전 하세요^^
  • 레벨 일병 FAMI 10/13 15:56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언제나! "안전!" 운전!
  • 레벨 하사 1 보빨한사춘기 10/11 21:58 답글 신고
    뒷범퍼만 휘발유범퍼랑바꾸면 조녜보스인데 리플렉터가 선게 아쉽네요
  • 레벨 일병 FAMI 10/13 16:05 답글 신고
    뒷 범퍼가 좀 답답해보이기는 하죠..!
    아마 F/L 때 괜찮게 바뀌지 않을까 싶네요..!
  • 레벨 대령 3 반포래미안 10/11 22:05 답글 신고
    택시가 모두 개택이 아닌거처럼;;;

    양카라고 다 같은 양카는 아니죠;;;

    안전운전하세용
  • 레벨 일병 FAMI 10/13 16:06 답글 신고
    양카 아니라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카를 벗어나는게 목표여요!

    언제나 안전 운전!
  • 레벨 원사 1 쇼핑왕고복실 10/12 02:01 답글 신고
    솔까 하브는 양카라고보기가 매우어렵..ㅎㅎ
    그나저나 연비죽여주네요..;;
    주행가능 1060..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레벨 일병 FAMI 10/13 16:21 답글 신고
    기름 가득 넣으면 더 나올꺼여요..!
    3만원 정도 주유하면 반 정도 차네요..!
    리터 단위 주유를 하다보니 가득 넣어본 적이 없네요!
  • 레벨 일병 진짜마드리드 10/12 05:23 답글 신고
    역시... 연비 제 슴육이 .6인데 왜 시내 6키로 나오나요 밟는 것도 아닌데
  • 레벨 일병 FAMI 10/13 16:51 답글 신고
    시내가 자주 막히시나보네요..
    브레이킹을 최소화해야 연비가 좋은데 가다서다가 잦으니..
  • 레벨 일병 크림이 10/12 11:06 답글 신고
    이 차가 왜 양카죠??
  • 레벨 일병 FAMI 10/13 16:53 답글 신고
    차량 이름만 보면 양카래요..!
  • 레벨 상병 나도날몰라 10/12 13:38 답글 신고
    하브는 양카 아니에열~ 안심하세열~
  • 레벨 일병 FAMI 10/13 16:53 답글 신고
    양카라고 안불리는 그날까지 양카 벗어나도록 노력해야겠어요..!
  • 레벨 준장 뽀로로와친구분들 10/12 14:50 답글 신고
    주행연비가 ㄷㄷㄷ
  • 레벨 일병 FAMI 10/13 16:55 답글 신고
    스포츠 모드로 놓고 막 밟지 않는 이상은 20 이상 유지하네요..!
    진짜 단거리 오르막만 다니지 않으면 두자리 밑을 본 적이 없네요..!
  • 레벨 하사 1 벽지의발 10/12 16:19 답글 신고
    그래비티 블루색 진짜 이쁜거 같아요....
    K7 그래비티 블루고민하고 있는데 실제로 본적이없어서....
    주위에선 다들 이쁘다하는데...
  • 레벨 일병 FAMI 10/13 16:56 답글 신고
    저도 색 고를때 엄청 고민했는데, 제가 딱 좋아하는 색이더라고요..!
    색이 빛에 따라 바뀌니 질리지도 않아요..!
  • 레벨 소위 2 유리물병 10/12 16:39 답글 신고
    응? 하브는 폴딩 안되는군요.. ㅡ,.ㅡ;
  • 레벨 일병 FAMI 10/13 16:58 답글 신고
    그렇더라고요..! 아마 뒷좌석 뒤에 배터리가 더 붙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랑 부품 공유하면서 이렇게 된게 아닐까 싶은데..
    그러기엔 일반 가솔린 모델도 폴딩 제공 안하네요..!
  • 레벨 원사 1 오빠는싸다 10/12 17:46 답글 신고
    매드맥스 휠너트가 안되있음~~~
    아직 양카의 반열에는 못오름
  • 레벨 일병 FAMI 10/13 16:58 답글 신고
    헉.. 사실 그런거 왜 하는지 개인적으로는 이해가 안돼요..!
  • 레벨 일병 오창30대 10/12 18:09 답글 신고
    저랑 같은 차종 같은 색상이네요 ㅎㅎ 저는 9월 21일 출고 이제 3주지났네요 벌써 2200km 달렸네요 평균 누적 연비 18.4구요 2200타는동안 기름 21만원 넣었네요 이래저래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오래 오래 안운하세요 ㅎㅎ 아직 550 더탈수 있어요 ㅎㅎ
  • 레벨 일병 FAMI 10/13 17:10 답글 신고
    금년 9월 21일 출고하셨다면 2018년형! 저보다 신형이시네요..!
    연비는 정말 만족하네요..! 이 크기에 이 연비라니!
    사고 없이 오래 오래 안전 운전 하세요!
  • 레벨 소장 여행길 10/12 20:39 답글 신고
    연비좋네요 생각보다는... ㄷㄷ 어코드도 26나오던데... 현기도 하브많이 발전했나보군요
  • 레벨 일병 FAMI 10/13 17:11 답글 신고
    아이오닉이나 니로, K7하이브리드 등도 연비 잘 나온다네요..!
  • 레벨 이등병 시락국밥 10/12 21:23 답글 신고
    오 연비가 좋네요ㅎㅎ
  • 레벨 일병 FAMI 10/13 17:11 답글 신고
    네, 정말 만족합니다!
  • 레벨 대령 1 센텀시티주민 10/12 22:23 답글 신고
    케파는 케파인데 "EV"가 보이는것이 하이브리드네요. 하이브리드는 극소수라 양카는 아닌데..?
  • 레벨 일병 FAMI 10/14 19:11 답글 신고
    하지만 차에 관심 많은 분들이 아닌 대부분 사람에게는 다 똑같은 K5! 입니다!
  • 레벨 간호사 쏘오오오렌토 10/13 19:14 답글 신고
    혹시 사진속 네비화면이 후측방모니터링시스템인가요?
  • 레벨 일병 FAMI 10/14 19:13 답글 신고
    네, 맞습니다..! 요즘엔 전면도 표시돼서 Around view라고 불린다죠..!
  • 레벨 소위 1 what9 10/13 19:57 답글 신고
    하브는 양카에 안껴줌~!
  • 레벨 일병 FAMI 10/14 19:19 답글 신고
    양카에서 벗아났으면 좋겠습니다..!
  • 레벨 병장 건따기 10/13 21:11 답글 신고
    하브는 양카 대상이 아닙니다. 사고없는 오늘도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일병 FAMI 10/14 19:19 답글 신고
    네, 감사합니다! 언제나 안전 운전!
  • 레벨 중령 2 nickyy 10/13 22:04 답글 신고
    하브를 누가 양카라고 생각하나요 ㅋㅋㅋ
  • 레벨 일병 FAMI 10/14 19:20 답글 신고
    이름만 보고 양카가 됩니다 ㅠ
  • 레벨 원사 3 오빠는호갱님 10/14 22:49 답글 신고
    좋네요~ㅎㅎ
    만땅 얼마 들어가나요?
    전 이번에 니로 하나 구매했는데 불들어오면 40리터 5.5만원 전후 들어가네요..
    대략 800키로정도는 무난하게 탑니다
    근데 생각보다 쏘하/그하 시리즈가 연비가 잘 나와서 그걸살껄 그랬나?...하는 후회가 살짝 살짝 드네요
    집에 큰차가 하나 있긴한데... 그래도 욕심은 끝이 없나봅니다 ㅎ
  • 레벨 일병 FAMI 10/16 14:29 답글 신고
    매뉴얼 상에선 60리터 들어간다고 하네요..!
    리터 단위로 주입을 해서 가득 넣어본 적이 없네요..!
  • 레벨 중위 3 신께감사하며먹읍시다 10/14 23:34 답글 신고
    차 품질을 개선해야 신차인데 돈들이긴 싫어서 것 껍데기만 살짝 바꿔 신차라고 내놓는쓰레기 버릇 여전한 현기차
    덕분에 디자인 하나만 보고 샀던 호갱님들은 이제 케파 볼게 하나도 없어졌음 ㅋㅋㅋ
  • 레벨 일병 FAMI 10/16 14:29 답글 신고
    TF와 JF의 차이는 YF와 LF의 차이만큼 달라요..!
  • 레벨 일병 국산차산뼝신 10/15 19:03 답글 신고
    1.6~1.7디젤하고 연비 비슷하네요. 차가격이 얼마인가요?
  • 레벨 일병 FAMI 10/16 14:31 답글 신고
    가격은 287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 레벨 일병 푸우곰탕 10/15 22:28 답글 신고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7/10/13/0200000000AKR20171013069500051.HTML?input=1195m
  • 레벨 일병 FAMI 10/16 14:31 답글 신고
    제 차는 디젤이 아닙니다..!
    그래도 걱정해 주셔서 감사해요..!
  • 레벨 하사 1 Whisker 10/17 00:28 답글 신고
    참 신기해요 공도 운전하다가 좀 와일드하게 운전하네 싶으면 어김없는 그차더라고요.케파 싫어하진 않는데 어쩌다 양카가 되었을까요?
  • 레벨 일병 FAMI 10/18 16:22 답글 신고
    그러게요.. 아마 험하게 운전하는 렌터카로 더 많이 보여서 그런게 아닐까 싶기도...
  • 레벨 상병 보슬킬러 10/26 02:43 답글 신고
    솔직히 이쁘네.... 양카로 불릴수밖에 없는 이유가 일단 판매량도 많아서 많이 보이고 개택시+ 개렌트로 대중화가 되다보니 그런듯
  • 레벨 병장 숨참으삼 10/26 12:13 답글 신고
    토탈 차량구입비용 얼만가요?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재규어 이런것도 차라고 팔고있네+
다음글
레어템 sm3 2.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