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일병 s0dami 10/30 19:37 답글 신고
    오 저랑 같은 차 타시네요

    등급 색상도 동일한듯 하네요

    인터넷에서 신나게 까이는 차지만 실제로 소유하고 몰아보니 꽤 좋던데

    왜 까이는지 잘 모르겠네요
    답글 2
  • 레벨 중사 3 진서연 10/30 19:06 답글 신고
    인터넷에서 이리 저리 까여서 안타까운
    6돌이들....
  • 레벨 소위 3 민방위대원 10/30 19:19 답글 신고
    그렇군요..ㅜㅜ
  • 레벨 일병 s0dami 10/30 19:37 답글 신고
    오 저랑 같은 차 타시네요

    등급 색상도 동일한듯 하네요

    인터넷에서 신나게 까이는 차지만 실제로 소유하고 몰아보니 꽤 좋던데

    왜 까이는지 잘 모르겠네요
  • 레벨 소위 3 민방위대원 10/30 19:48 답글 신고
    저도 사실 만족하면서 잘타고 있습니다^^
  • 레벨 일병 s0dami 11/02 18:03 답글 신고
    엥....반대가 왜이렇게ㅋㅋㅋ;;;그분들이 왔다가셨나보네요

    자세히보니 블랙색상이시네요 저는 선루프빠진 아메시스트블랙 re시그니쳐 타고있습니다
  • 레벨 병장 싼둥이 10/30 20:42 답글 신고
    바디킷까지하면 이쁠것같네요 추천~~
  • 레벨 소위 3 민방위대원 10/31 03:16 답글 신고
    서비스센타에서 바디킷 하면 리프트에 올라갈수없다하여서 못하고 있습니다ㅜㅜ
  • 레벨 중위 3 NSM 10/30 20:43 답글 신고
    눈오는날 써먹지 마세요. 눈길에서 4륜이 좀더 나은거지 안전하다는거 아닙니다. ㅎ 안전 운전 하세요
  • 레벨 소위 3 민방위대원 10/31 03:16 답글 신고
    그런가요?처음이라 몰랐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2 옵져버 10/30 20:50 답글 신고
    풀옵은 가격이 어떻게 되나요?
    안운하세요.
  • 레벨 소위 3 민방위대원 10/31 03:18 답글 신고
    풀옵이라 해도 국산차라ㅎ
    옵져버님도 안운하세요~^^
  • 레벨 중위 3 자지박으면꼼짝못해 10/31 01:41 답글 신고
    영통입니다 QM6 유심히 봐야겠네요ㅋㅋㅋ
    추천 드리고 갑니다
  • 레벨 소위 3 민방위대원 10/31 03:17 답글 신고
    저도 영통입니다~^^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1 독도vip 10/31 10:41 답글 신고
    저희 아파트 단지에도 있는데 실물 이쁘더라구요. ㅊㅊ
  • 레벨 소위 3 민방위대원 10/31 11:05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독도님 감기조심하세요~
  • 레벨 일병 스물네살G80오너 10/31 10:51 답글 신고
    진짜 궁금해서 묻는건데 저 차는 도대체 왜타는거죠??
  • 레벨 소위 3 민방위대원 10/31 11:07 답글 신고
    혹시 타보시고 말하시는 건가요?
    아님 그냥 인터넷이나 사람들 말 듣고 말하시는 건가요? 저는 그냥 타는데 별 불편함과 하자없이 잘 타고 있습니다
  • 레벨 소위 1 슈퍼잡초맨 11/06 03:28 답글 신고
    뒤져 그냥
  • 레벨 하사 1 권해원 10/31 13:48 답글 신고
    차량 잘 봤습니다 검정색이 번쩍번쩍한게 역시 차는 블렉이구나 싶으면서도 관리하기 참힘든 차구나 싶네요^^제차는 투싼ix 2011형2011년등록 MLX 4륜인데 어우 4륜만믿고 움직였다간 큰일납니다.
  • 레벨 소위 3 민방위대원 10/31 13:57 답글 신고
    아 그렇군요 4륜이 처음이라ㅎ
    검정색은 처음이라 그런지 관리가 엄청 힘들어요 그래도 새차하고 나면 기분은 더좋더라고요ㅎ 권해원님 추운날씨 감기조심하세요
  • 레벨 병장 오너의꿈 10/31 20:16 답글 신고
    차 좋네요..안전운전하세요..근데 핸들커버가 차의 퀄리티를 떨어트리네요..ㅋㅋㅋ
  • 레벨 소위 3 민방위대원 10/31 20:45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핸들커버는 와이프가 스파크때부터 티볼리까지 쓰던건데 잡는 느낌이 좋고 익숙하다고 해서 계속 쓰고 있습니다^^ 오너의꿈님 감기조심하세요~
  • 레벨 병장 BLUECLK 10/31 21:45 답글 신고
    누나차라 가끔 타는데 시끄러운거 말곤 뭐..ㅎㅎㅎ 차 괜찮던데요 (엄청)이쁘고.. 많이 까이긴 한데 뭐로 까이는지 안봐서 잘 모르지만 그냥 탔을 떄 별 문제 없었어요.. 우측쏠림인가 그거는 좀 있어서 제가 센터 맡겼는데 시원한 해결은 못해주더라구요 근데 핸들 두손 다 놓고 탈일도 없고..
  • 레벨 소위 3 민방위대원 10/31 23:02 답글 신고
    그렇군요ㅎ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2 보배청룡 10/31 23:01 답글 신고
    차알못들이 모냥만 보고 구입하는 차!
  • 레벨 소위 3 민방위대원 10/31 23:03 답글 신고
    청룡님은 어떤차 타시는지 궁금해요~시간 되시면 내차소에 한번 올려주세요~
  • 레벨 원사 3 마이클K 11/01 10:47 답글 신고
    차 참~ 이쁘고 좋은데 개인적으로 핸들커버가 ^^;;
  • 레벨 소위 3 민방위대원 11/01 14:40 답글 신고
    핸들커버는 와이프가 전에 쓰던건데 느낌이 좋다고 계속 쓰고있습니다ㅜㅜ
    감사합니다~마이클님
  • 레벨 원사 2 550원만 11/01 12:30 답글 신고
    청담동 지나다가 QM6가 뭔가 중후해보인다 싶더니만 바디킷이 되있던데
    바디킷 멋있든데요~
  • 레벨 소위 3 민방위대원 11/01 14:41 답글 신고
    바디킷 하려고 했더니 서비스센터에서 리프트에 못올라간다고 해서 안하고 있습니다
    550원만님 감기조심하세요
  • 레벨 병장 Jkingwer82 11/01 22:35 답글 신고
    37에 저 핸들커버 낄 나이는 아닌 듯한데요;;;
  • 레벨 소위 3 민방위대원 11/02 02:33 답글 신고
    나이가 뭐가 중요합니까?그냥 핸들잡는 느낌이 좋아서 사용하는겁니다 실내라서 누가 보는것도 아니고ㅎ그리고 거의 와이프가 운전을 많이 하네요
  • 레벨 대령 2 정보수정 11/02 10:05 답글 신고
    아재인증 핸들커버 ㅎㄷㄷㄷ
  • 레벨 대령 3 반포래미안 11/02 23:40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중사 2 티프로 11/02 17:11 답글 신고
    비싸보이네여
  • 레벨 소위 3 민방위대원 11/02 18:25 답글 신고
    안비싸요..
  • 레벨 일병 냥줍냥줍 11/03 20:17 답글 신고
    sm6는 다른 경쟁 차종들이 멀티링크인데 혼자 토션빔이니 타고 다니시는 분들 보면 정말 디자인만 보고 뽑으셨구나..하고 솔직히 이해 안가는데 qm6는 경쟁 차종들도 같은 토션빔이니 이건 인정!!!!! 디자인도 디자인인데 다른 차들보다 코너링 램프가 확실히 들어와서 지나가다가도 놀라네요 ㅋㅋㅋ 바디킷, 루프박스 해놓은거 봤는데 죽이던데요 ㅠㅠ
  • 레벨 병장 삼각귓밥 11/05 22:40 답글 신고
    전부 멀티링크 아닌가요?
  • 레벨 일병 잡철맨 11/04 11:15 답글 신고
    눈길에 사륜 맹신하지 마세요 사륜으로 성능 실험하다가 범퍼 깨진기억이 ㅜㅜ
  • 레벨 소위 3 민방위대원 11/06 12:26 답글 신고
    네 조심히 타겠습니다~^^
  • 레벨 병장 카니벌 11/04 19:24 답글 신고
    유튜브해외영상보니까 qm6는 4륜이 약하더군요 타차종에비해서요
  • 레벨 소위 3 민방위대원 11/06 12:26 답글 신고
    그렇군요 ㅜㅜ
  • 레벨 상병 홍홍이 11/07 19:23 답글 신고
    이쁜 suv 중 손에 꼽는 차
  • 레벨 중령 3 집념의MOMENT 11/12 10:16 답글 신고
    저는 제주도에서 qm6깡통 타봤는데 원가절감이 심하더라구요 창문 스위치 조명도 밤에 안들어와서 더듬더듬 찾아서 눌러야되고

    혹시 re풀옵도 스위치 조명이 없나요?
  • 레벨 소위 3 민방위대원 11/12 12:43 답글 신고
    있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