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1 ALXCFF 04/15 23:03 답글 신고
    아따 연비 좋네요...전기차 오너가 ㅋㅋ
  • 레벨 중사 2 부산ll깜시 04/16 01:52 답글 신고
    사실 오늘 내차소에 올리려고 다른차에게 피해 안주는 선에서 연비운전 했지요^^;
  • 레벨 상병 인생팔이 04/15 23:29 답글 신고
    차종이 한걸음 한걸음 올라가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다음에

    한등급 윗급으로 기변 하시면 내차소에 다시 올려 주세요.

    항상 안운 하시고 즐거운 카라이프 하세요.다음은 K9?^^
  • 레벨 중사 2 부산ll깜시 04/16 01:53 답글 신고
    k7만해도 저한테는 매우 과분한 차입니다

    하이브리드라서 유지비가 작은 것을 감안하고 기변했어요

    다음차는 머나먼 미래에 플러그인이나 전기차로 가지않을까? 싶습니다ㅎ
  • 레벨 소령 2 캔디꿈 04/15 23:38 답글 신고
    무사고 가즈아~~~안운하세요.추천
  • 레벨 중사 2 부산ll깜시 04/16 01:5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캔디꿈님도 무사고 가즈아~~~~
  • 레벨 원사 3 KixxPao 04/15 23:40 답글 신고
    라프가 그정도로 강성이 약했었나 하는생각이드네요 사진은 없지만 대략 추측으로 보니 큰사고는아닌듯한데

    추천하고갑니다 하이브리드케이7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중사 2 부산ll깜시 04/16 01:55 답글 신고
    크루즈가 그리 약한차는 아닌데 이상하게 차가 작살이 나버렸어요.

    물론 저도 4주진단으로 오래 입원하기도 했어요

    지금 생각도 후회막심입니다 멈추고 갔어야되는데 ㅠ

    안전운전하겠습니다
  • 레벨 원사 2 대호랭이 04/16 00:39 답글 신고
    어 스포티지팔렷나보네여 중고카페에서 본거같은데ㅋㅋ자전거도 타시는거 사진도 봣는데ㅋㅋ 보배네임도 똑같네여
  • 레벨 중사 2 부산ll깜시 04/16 01:55 답글 신고
    ^^;; 맞습니다
  • 레벨 병장 아옳이이 04/16 00:56 답글 신고
    더뉴K7 뒷태 너무아름답네요 영롱해요!
    제 드림카입니다! -아반테오너가
  • 레벨 중사 2 부산ll깜시 04/16 01:57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구형이긴 하지만 저한테는 참 이쁘고 좋은 차에요

    아롷이이님은 훨씬 더 좋은차 타시게 될거에요!
  • 레벨 대령 1 성게앙마 04/16 07:19 답글 신고
    항상 안운하세요 ㅊㅊ
  • 레벨 중사 2 부산ll깜시 04/16 08:3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운전 방어운전 매너운전 할께요^^
  • 레벨 중장 반니스텔루이 04/16 09:54 답글 신고
    다음엔 외제차로 가즈아~~~ㅊㅊ
  • 레벨 중사 2 부산ll깜시 04/16 17:58 답글 신고
    외제차는 유지비가 후덜덜 ㅠ
  • 레벨 하사 1 범킹 04/16 11:31 답글 신고
    케셉 카페회원님이시군요 ㅋㅋ
  • 레벨 중사 2 부산ll깜시 04/16 17:58 답글 신고
    K7매니아클럽 회원입니다^^;
  • 레벨 원사 2 진서연 04/16 12:44 답글 신고
    게이세븐은 1세대 디자인이 역시 갑인듯...ㅎ
    안운 하세요 추천 드림
  • 레벨 중사 2 부산ll깜시 04/16 17:59 답글 신고
    1세대 디자인 인정합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1 부자되세요 04/16 13:28 답글 신고
    저 디자인 k7이 가장 땡깁니다;;
  • 레벨 중사 2 부산ll깜시 04/16 17:59 답글 신고
    저랑 보는 눈이 비슷하시군요^^
  • 레벨 병장 따사스 04/16 13:47 답글 신고
    저도 더뉴K7 타지만 그닥 좋진않은데 ㅡ,ㅡ^

    그냥 똥차임....

    동호회 가입하세요!~
  • 레벨 중사 2 부산ll깜시 04/16 18:00 답글 신고
    개인마다 느낌이 다 다르죠^^;

    저는 완전 만족하는 중입니다~

    K7동호회 가입해서 활동중이에요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병장 라세티터보 04/16 14:46 답글 신고
    저도 포르테 gdi 프레스티지 흰색을 1년정도 룬행했었어요 초년생한테 아주 좋은 차 더라구요..
    근데 gdi특성때문인지 부조가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기변을 하게 됬어요
    엔진문제만 아니었어도 지금까지 만족하면서 타고 있었을거 같아요
  • 레벨 중사 2 부산ll깜시 04/16 18:01 답글 신고
    역시 GDI엔진때문에 기변 많이 하시네요

    엔진이슈만 아니었으면 참 좋은 차에요

    동병상련입니다!
  • 레벨 원사 3 spdlxm 04/16 15:25 답글 신고
    어후 연비 ㄷㄷ
  • 레벨 중사 2 부산ll깜시 04/16 18:01 답글 신고
    하이브리드라서 잘 나오는 것 같아요 휘발유차였으면 꿈도 못꿨을 것 같아요
  • 레벨 이등병 백인천사 04/16 16:59 답글 신고
    저는 이제막 사회생활을 시작했는데.. 저도 깜시님 처럼ㅋㅋㅋ 한걸음 한걸음 올라가 보겠습니닼ㅋㅋㅋ
  • 레벨 중사 2 부산ll깜시 04/16 18:02 답글 신고
    차근차근 올라가는 것도 좋지만 여유되시면 한방에 가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중복투자(취등록세, 수수료) 꽤 돈 많이들어요
  • 레벨 이등병 백인천사 04/16 19:08 신고
    @부산ll깜시 그렇기도 하네요.. 감사합니다!!ㅋ
  • 레벨 이등병 누룽갱이 04/16 20:12 답글 신고
    제가 핸드폰 바꾸는 속도보다 훨씬빨리 차를 바꾸십니다ㅎㅎ
  • 레벨 중사 2 부산ll깜시 04/16 20:20 답글 신고
    ㅠㅠ차 기변은 이제 그만해야겠습니다

    이제 집기변 가즈아~
  • 레벨 중령 2 PatricJane 04/17 02:30 답글 신고
    가즈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부산ll깜시 04/22 01:49 답글 신고
    출퇴근 왕복 30km 시내70 고속30 비율로 연비 평균 19km/L 정도 찍힙니다.

    K7자체가 보험등급이 19등급으로 비교적 좋은 차종이라 자동차보험료 낮게 책정됩니다.


    트렁크넓이가 크게 중요하지 않으시면 더뉴 K7하브 중고를 추천해드립니다.
    여유가 되시면 올뉴K7 하브로 가시면 제일 좋습니다.

    저는 자금이 딸리는 관계로 더뉴K7 하브로 왔어요
    승차감이나 연비 디자인 전부 만족스러워요~
  • 레벨 중위 3 ll축구왕ll 04/25 17:01 답글 신고
    K7중에 더뉴가 젤 이뿐거같네요 뒷태도 정말 이뿌고 ㅎㅎ 흔하지도 않고 공도에서도 종종 보이는데 볼수록 이뿐거같아요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이번에 머스탱 구입했습니다!! (추가사진 올려드립니다)
다음글
(강스압) 자작 자동차를 소개합니다!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