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내차사진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1 레고블럭 02/04 16:16 답글 신고
    오오, 훨씬 고급차들도 소유해보셨는데,
    그렌저의 내부가 고급스럽다고 하시는거보면 진짜 그렌저 내부가 고급스럽나보군요!

    후기 고맙습니다!
  • 레벨 병장 뚜뚜뚜와리 02/04 16:33 답글 신고
    셀러브리티는 하위트림인
    익스클레시브 스페셜(하이브리드 포함)
    에 디자인패키지를 추가한 부분에
    추가로 크래시패드 부분까지 인조가죽마감이 되다보니
    그래서 더 고급감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제가 선택한 내장색상인 네이비카멜도 한몫하는듯 합니다.
  • 레벨 일병 BMW똥싼다 02/04 21:55 답글 신고
    저도 수입차 엔트리급만 운행하다가 그랜져ig 출시되자마자 구입한후 현재까지 타고 있습니다만(제차는 디젤입니다) 모든 면에서 만족하고 타고 있습니다. 승차감도 좋고 연비도 좋고 풀옵션으로 뽑아 정말 옵션 하나만큼 수입엔트리급에서는 볼수 없는 옵션들이 많아서
    너무 만족스럽게 운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a/s도 편합니다^^~
    전에는 현기차 별로 생각지도 않았는데..
    그랜져 다음차로는 gv80 생각중에 있습니다.
  • 레벨 병장 뚜뚜뚜와리 02/05 13:46 답글 신고
    네 맞는말씀같습니다.
    더군다나 저는 거주지역이 강원도라
    웬만한 수입차들 서비스센터는 들어와있지만
    예약 대기줄이 항상 밀려있어 제때 점검받기가
    너무 힘들고 더군다나 간단한 정비나 보증기간 종료 후
    정비는 사설을 이용해야하는데 믿고 맏길 정비샵이
    전혀 없어 항상 수도권으로 캐리어 운송 후
    정비하게됩니다.

    시간도 시간이지만 비용도 만만찮게 들죠;
    공식 서비스센터 이용하면 되지 않느냐 하는 분들도
    있지만.. 간단한 엔진오일 교환조차 쿠폰없이
    정비들어가면 오일전문샵과 비교해도 비용에서 큰 차이가
    나는 마당에 보증기간 종료 후 정비는..
    어휴 말하기도 힘들죠 확실히 정비 편의성, 접근성,
    비용측면에서는 현대차가 최고인것같습니다.
  • 레벨 대위 3 오래탑시다 02/04 22:18 답글 신고
    현대차 아반떼와 그랜져는 깔게 없다고 생각하네요
    안전운전하시고 잘 봤습니다.
  • 레벨 병장 뚜뚜뚜와리 02/05 13:46 답글 신고
    네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뚜뚜뚜와리 02/05 13:47 답글 신고
    인터넷에서 욕만 들어먹는 현대차지만
    그러면서도 결국 사람들이 현대차를 초이스를
    하는 부분 보면 답이나오는거죠
  • 레벨 중사 2 국절대노 02/05 03:14 답글 신고
    승차감 확실이 공감되네요!
  • 레벨 병장 뚜뚜뚜와리 02/05 13:47 답글 신고
    네 감사합니다
  • 레벨 상병 녹차마을 02/05 10:57 답글 신고
    요즘 현기가 괜찮은차 몇대 만든거같아요.. 그중 신형 아반떼 말고 앞전 아반떼ad스포츠랑 그랜져ig 는 디자인으로 보나 여러면으로 봐도 정말 갑중의 갑인거같습니다 전 그랜져랑 스포티지 더볼드 고민하다 스포티지로 가긴 했지만 아직도 그랜져가 미련이 좀 남네요~~ 좋은차 안전하게 타시길 빕니다~`
  • 레벨 병장 뚜뚜뚜와리 02/05 13:48 답글 신고
    스포티지는 페이스리프트되면서 지향하는 이미지가
    더욱 확고해진 것 같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 하시길바랍니다
  • 레벨 원사 3 i굿스 02/05 12:26 답글 신고
    역시 그랜져 만만하게 타기 좋은차 맞습니다. 저는 마칸gts를 타고있어 장기렌트로 디젤2.2d 있는옵션 없는옵션 다때려박았네요.
    작년 3월 출고후 2만7천 타본결과 월 만대 팔릴 이유는 있다봅니다^^
    그리고 hg3.3도 소유했었는데 그때와는 주행질감,롤링 억제는 분명 업그레이드 됬어요.
    같은 플랫폼이지만 리어 서스와 스테빌이 k7과 다른점도 코너링에서 한몫하는듯 합니다

    아껴 잘타시길 바랩니다
  • 레벨 병장 뚜뚜뚜와리 02/05 13:4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저 같은 월급쟁이 지방민은
    시간측면이나 비용측면에서
    데일리카, 패밀리카로는 현대차만한 대안이
    없는것같습니다.
  • 레벨 하사 1 중랑F10 02/05 13:22 답글 신고
    운용?운용....왠지....
  • 레벨 병장 뚜뚜뚜와리 02/05 13:50 답글 신고
    제가 뭐 틀린 단어를 쓴건가요?
  • 레벨 하사 3 나는하루살이 02/06 10:50 답글 신고
    여친기사용에...부랄을 탁치고갑니다
  • 레벨 원사 3 보배삼촌 02/06 13:50 답글 신고
    반대편 부랄은 제가 쳐도 될까요?
  • 레벨 중장 신사적인자동차 02/08 00:38 답글 신고
    아슬란은 단종되고 G80은 제네시스로 독립되고 지금 현재 현대의 플래그쉽은 그랜져ig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제일 윗 등급인 3.3 트림은 현대차의 끝이기도 하고 플래그쉽은 브랜드 상관없이 좋은 것 같습니다.
    잘 타시고 안전운전 되십시오.~~
  • 레벨 상사 3 케이치 02/10 06:51 답글 신고
    생각해보니 그르네요
  • 레벨 상사 3 터보MR 02/11 15:56 답글 신고
    17년식 렉서스 ES300H 타다 팔아버리고
    18년식 그랜져IG 익스클루시브 스페셜 LPG 타고있고 17000키로 운행중입니다.
    솔직히 ES300H보다 모든면에서 그랜져가 좋습니다.
    운동성능/소음/옵션/가성비 등등.
    내구성은 두 차종 오래동안 탄게 아니라서 몰겠고,
    암튼 만족합니다. 다만 운전이 너무 심심해서 벨로스터N 같은 차량 하나 더 사고싶네요
  • 레벨 대위 3 쌈타이거 02/17 17:36 답글 신고
    솔직히 현기차 2007년식 그랜져TG 소유 이후로는 거들떠도 안보고 계속적으로 수입차만 타고 다녔습니다
    제 친구들도 다들 자동차 좋아하고 다들 사업하는 사람들만 만나고 그래서 수입차 기함급 세단도 많이 타보고 벤틀리도 리스로 타고 그랬습니다 그러다가 제가 현기차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들게끔 한차가 제네시스 G80 한번 타본뒤로 그래도 현기차 많이 좋아졌구나.. 한국도로에서 까탈스러운 대한민국사람들 취향에 맞게 부드럽게 잘 세팅했구나 도로에서 많이 보이는 이유가 있구나 하고 생각이 한번 들게끔 한 차가 제네시스G80 입니다 하지만 현기 개 쓰레기 노조부터 시작해서 수십년동안의 안전사양부터 시작해서 원가절감한 꼬라지 보면 전 제네시스 조차 1대도 사줄 생각이 전혀 없네요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