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G: SL 73 AMG (1999)
기본적으로 CLK-GTR의 V12엔진과 같다. 그리고 약 300,000마르크의 가격으로 SL 73 AMG 을 구입할 수 있었다. 스프린트: 4.8초 톱스피드: 300km/h
새천년의 새로운 SL: SL55 AMG는 완전히 새로이 개발된 V8 로 AMG역사에 새로운 기록을 쓰게 된다.
콤프레샤로 충전된 5.5리터의 카브리오는 500마력의 출력과 700뉴톤미터의 토크의 성능을 가진다. 스프린트: 4.7초, 톱스피드: 250km/h.
CLK 55 AMG (2002)
5.5-리터-V8의 AMG-법에 따라CLK55는 100km를 5.2초에 그리고 250km/h의 최대 속력으로 규정된다.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다
CLK 55 AMG (2002) 차체는 그리 멋지게 보이지 않지만 이 차의 소유자는 354마력의 출력을 자랑하는 이차에 위로를 삼아도 될 것이다. 스프린트: 5.7초, 톱스피드: 250km/h
360마력 출력의 고품격 자동차로 2톤의 무게에도 100km까지의 스프린트를 6초에 달성한다.
CL 55 AMG (2002) 360마력의 출력 그리고 500마력을 출력할 수 있는 콤프레샤가 장착된 도어가 2개 달린 S-클래스의 CL은 Limo-형제라 할 수 있다. CL 55 AMG 는 100km/h-스프린터를 6초에 달성한다. 이때 콤프레샤가 스프린트가1.2초 빠르게 하는데 큰 역할을 한다.
CLK DTM AMG (2004) 3.9초에 100km의 경계를 넘었으며 12.2초에 200km/h로 도달하였다. 최대 속력은 320km/h이다. 582마력의 강한 출력의 AMG는 더 이상의 속도를 낼 수 있으나 금지되었으며 혹시 더 이상의 속력을 낼 시에는 전자제어 된다.
CLK DTM AMG (2004) 5.5-리터-V8 로 장착된 CLK는 3,500회전에서 800뉴톤미터의 토크를 가진다. 이 강력한 파워를 위해 지불해야 하는 돈은: 236.060 유로이다.
AMG : SL 65 AMG (2004) 1999년의 SL73을 기억하는가? AMG는 더 이상의 것을 할 수 있는 업체로 2004년에 새로운 최강 로드스터 SL 65AMG를 세상에 소개한다.
AMG : SL 65 AMG (2004) 두 개의 터보차저의 6.5-리터 -V12 의 엔진으로 가동되는 SL-운전자는 지금 엄청난 612마력의 힘을 경험 할 수 있을 것이다.
AMG : SL 65 AMG (2004)
진보는 더이상 끝인가? 그렇지 않다. 2005년에 AMG가 출시한 오픈 버전 CLK DTM 이 이를 가능하게 한다.
AMG : CLK DTM AMGriolet (2005) 기존과 같은 582마력의 출력과 320km/ h의 속력을 자랑하는 CLK DTM은 “ 눈에 띄는 ” 4개의 좌석을 가진 카브리오 세계에서 가장 빠른 정상을 차지하고 있는 차이다. 스프린트100km/h를 4초에 도달한다.
번역: 아우토미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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