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34.e32.e30 전부 가지고 있고, 올드카를 좋아하는 메니아 입니다.
사진의 모델은e21 구형5시리즈 인데..이모델은 수동기어 아니면 메리트가 많이
떨어지구요, 최종형 535m모델 혹은 초기 4기통형518. 중간에 연료절량형엔진528e
등이. 그나마 조금 컨셉이되고520이 제일 메니아적인요소가 적죠.
더구나 사진의 차는 휠도 e39용으로 교체되있는 상황입니다. 이런컨셉엔 오리지날이
생명입니다. e21휠은 국내에선 구할수도 없고 해외수입은 무저건 운송료 개당십만씩들구요.
상태는 사진상으론 좋아보입니다만, 크래식의 가격을 받을순 없고 중고차 시세로
평가 받을수 밖에 없는 모델이라고 봅니다.
딜러들은 당연히 구매를 거절할 모델이고...메니아라고 해도 300이상 받을순 없다고
봅니다.
5백이면 많이 받는편이란 말이 글올린분을 도와주려고 일부러 하는소린지
관심이 가서 하는소린진 모르겠지만, 사실은 팔기가 힘든 모델입니다.
사진의 모델은e21 구형5시리즈 인데..이모델은 수동기어 아니면 메리트가 많이
떨어지구요, 최종형 535m모델 혹은 초기 4기통형518. 중간에 연료절량형엔진528e
등이. 그나마 조금 컨셉이되고520이 제일 메니아적인요소가 적죠.
더구나 사진의 차는 휠도 e39용으로 교체되있는 상황입니다. 이런컨셉엔 오리지날이
생명입니다. e21휠은 국내에선 구할수도 없고 해외수입은 무저건 운송료 개당십만씩들구요.
상태는 사진상으론 좋아보입니다만, 크래식의 가격을 받을순 없고 중고차 시세로
평가 받을수 밖에 없는 모델이라고 봅니다.
딜러들은 당연히 구매를 거절할 모델이고...메니아라고 해도 300이상 받을순 없다고
봅니다.
5백이면 많이 받는편이란 말이 글올린분을 도와주려고 일부러 하는소린지
관심이 가서 하는소린진 모르겠지만, 사실은 팔기가 힘든 모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