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너 Barbus가 2,733무게의 자동차 Maybach가 장착한 Biturbo 에서 V12 730마력을 이끌어 낸다. 이에 위 Maybach는 100km까지 스프린트를 4.5초에 올리며 아주 조용하고 여유롭게 330.6km/h의 속력을 올리며 7위에 오른다. 세상에서 가장 빠른 친환경-레이서: Cayman 이 베이스가 된 9ff CT-78 는 Bio- 에탄올로 안정적인 속력을 낸다 . 엔진은 781마력을 출력하는 최신 911터보 의 것을 기어는 GT2의 것을 장착하며 실제 최대속력은 355km/h 이나 Nardo에서는 언더바디 페널링이 차단되어 336.3 km의 속력을 올리며 6위에 오른다. 911 Turborio 는 480마력 대신 터보 엔진으로 600마력을 출력하며 100km까지의 스프린트를 3.6초에 올린다. 최대 속력 344.2km/h로 이번 비교에서 5위로 등극한다.
GT Street 이 TechArt 에 의해 거리의 레이서로 변신한다. 독살스러운 푸른 색의 차는 2개의 터보에서 630마력을 출력하며 358.2km의 속력으로 Nardo 트랙을 패스하며 3위에 오른다. 뒷부분에 802마력을 장착한 나토-올리브 색상의 SPR1은 스위스 튜너 Sportec 의 작품으로 이번 레코드 주행에서 378.4km/h의 속력으로 2위를 차지한다. MTM 이 약한 Audi TT 에 충만한 파워를 가한다. 튜닝된 1.8리터-4기통 실린더는 510마력으르 출력하며 요란한 사운드를 내며 Nardo의 트랙을 거의 400에 가까운 390.6km/h의 속력으로 질주하며 최고의 자리에 등극한다.
여기까지 봐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좋은 한주 되세요^^
번역: 아우토미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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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석이 조금 부족한 듯 하네요^^
조금 더 충분한 내용이었으면 좋았을텐데요
폴쉬가 넘 많이 출전되있네요.. 다른차도 많이 봤음 했는데..
흥미로운 자료였습니다. 독일어 해석은 이정도면 엄청잘하는거죠 -0-... 내용 자체가 부실한것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