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차가 그렇게 서스펜션이 단단하다고 그러던데 ... 솔직히 타는 입장에서 그닥
단단한건 모르겠더라구요. 오히려 물서스라고 불리던 현기차랑 큰 차이를 못느끼겠는데....
미니쿠퍼 평을 보니 허리아프다, 너무 단단해서 통통 튄다.... 그러던데
솔직히 통통 튀는거야 차가 가벼우니까 그런거 같기도 하고....
타보신분 소감 들어보고 싶네요.
독일차가 그렇게 서스펜션이 단단하다고 그러던데 ... 솔직히 타는 입장에서 그닥
단단한건 모르겠더라구요. 오히려 물서스라고 불리던 현기차랑 큰 차이를 못느끼겠는데....
미니쿠퍼 평을 보니 허리아프다, 너무 단단해서 통통 튄다.... 그러던데
솔직히 통통 튀는거야 차가 가벼우니까 그런거 같기도 하고....
타보신분 소감 들어보고 싶네요.
2세대는 안타봐서 모르지만 예전 보다 부드러워졌다네요.
일반 세단차들보다는 많이 하드합니다.
그래서 장시간 운전하면 다른차에 비해 피로감이 더 많은 것도 사실!
운전은 그만큼 재미있음!
여자들이 이뻐서 샀다가 허리디스크 걸려서 팔았다는 전설이 있을정도...ㄷㄷ
유명한거 또 하나 있는데 !non-power steering~ ㅋ ~화물차같엉
현재 9년쯤됐슴
뭐 고만고만합니다
대구-서울 왕복은 할만함
서스가 하드한건 비엠계열 특성이고 ,스포츠 셋팅이니
통통튀고 허리아픈건 작은차체에 비해 런플랫 17인치 타이어가 달려있어서입니다.
일반승용차에 비해 장거리 운전시 허리 피로도가 좀 있지요.
미니타다가 다른차 타면 물렁해서 멀미납니다. 저도 와이프도 다 그렇네요.ㅎㅎ
펀드라이빙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