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엠더블유 화재 원인 조사
1 비엠측 자체조사결과 화재차량 다타서 원인불명이다
2 KBS 취재진이 실마리를 찾음
3 비엠 촬영방해및 직장해고되고싶냐?라고 협박
4 어떤 비엠오너 제보자가 불에타기 직전 차량을 KBS에 제보
5 알고보니 배기가스 대폭줄이기 위해 고압의 연료를 엔진룸에 보내고 연료입자를 얇게 분사 압력에 못버티고 연료호스 파손 연료 누유로 과열된 엔진에 의해 화재. 배기가스 순환장치 과부화 결함.
6 전문가에게 의뢰후 실험 불붙는것까지 확인
7 비엠측 부인함 그리고 자체조사한다하고 아직 묵묵부답
8 제보자 차량 교환이나 환불 해줄것 요구 비엠 거절 연료호스만 교체해주면 된다함
9 빡친 취재진 비엠 취재 시작 그러자 비엠측에서 제보자들 압력및 협박시작
10 비엠측 제보자에게 방송나가면 짤리니 선처바란다 방송에 안나가면 차량 교환해준다 만약 방송타면 국물도없다
그래서 불엠 더블유가 사건 사고는 더 많은데 이러한 얇팍한 수로 이슈가 안되는가봅니다 ㅋ
타 회사들도 모두 그리했겠죠.
배출가스가 작다면 출력또한 작아질터.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않다는것.
제목은 배출가스가 작은이유인데
본문의 팩트는 차량화재건이고.
배선 배기 칩튠 비정품 등을 제외한
원인불명 화재는 모두 보상한것으로 압니다.
호스가 문제에요?
국내수입차중 불법칩튜닝차가 제일많은차가 bmw인건 아시나요?
벤츠랑 bmw가 다른나라에서도 화재율이 높다면 이해를 하겠는데 유난히 불법칩튜닝이 많은 우리나라에서만
화재율이 높은건 생각해봐야할 문제입니다.bmw가 우리나라에만 불많이 나는차를 보낼리는 없잔아요?
최근에 뉴스에 나온차량들도 대부분 튜닝 차량이었죠~
타 회사들도 모두 그리했겠죠.
배출가스가 작다면 출력또한 작아질터.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않다는것.
제목은 배출가스가 작은이유인데
본문의 팩트는 차량화재건이고.
배선 배기 칩튠 비정품 등을 제외한
원인불명 화재는 모두 보상한것으로 압니다.
잘하는회사 깔생각하지말고 배출가스농도나 맞추는 차 만드시길 바랍니다@.@
Bmw가 돈을 잘버니깐 로비로 다 막아버리는것같네..
까면 초살당함 ㅋ
인젝터가 고압으로 분사시켜야 반응해서 폭발하는건데 현재 모든 디젤차량이 인젝터 종류와 방식에 따라 압력만 다를뿐 다 비슷한 방식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량 결함이 아니라 수리 같은 외부 원인이라는 입장을 보였다. “최근 화재의 경우 잘못된 사설 개조(튜닝)나 검증되지 않은 부품을 쓴 경우가 많다”고 밝혔다. 또 “공식 BMW 서비스센터가 아니라 외부 튜닝업체에서 손본 때 작업의 실수 등으로 일어났을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방화가 아닌 차량 화재는 대체로 세 가지 갈래로 나눠진다. 가장 흔한 것이 바로 기름이 새는 경우다. 수백도나 되는 가열된 차량 엔진이나 부품에 닿아 불이 난다. 계절상 더운 여름이 더 위험할 수도 있다. 이런 오일 누수도 다시 나눠 보면 엔진오일이 새는 경우가 가장 많다. 대개 불이 난 차량의 모습을 보면 엔진이 있는 앞쪽이 타버린 경우가 많은 이유다. 드물지만 연료가 샐 때도 있는데, 이 경우에는 뒤쪽에서 불이 난다.
엔진오일 교환때 나사를 제대로 안조이는 실수같은게 화재의 원인이라는 애기...그리고 칩튜닝이나 불법튜닝에의한 화재가 대부분이라는 뜻...#.#
제대로 조사해서 진실이 밝혀졌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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