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Kazuya 16.08.17 12:26 답글 신고
    현대 로비 오지나보네요 요즘. 부산 싼타페 일가족 멸망 사건은 묻어버렸네요
    답글 1
  • 레벨 대령 3 풍악을울려라 16.08.17 12:10 답글 신고
    그리해서 배출가스가 줄어든다면
    타 회사들도 모두 그리했겠죠.
    배출가스가 작다면 출력또한 작아질터.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않다는것.
    제목은 배출가스가 작은이유인데
    본문의 팩트는 차량화재건이고.
    배선 배기 칩튠 비정품 등을 제외한
    원인불명 화재는 모두 보상한것으로 압니다.
    답글 1
  • 레벨 원사 3 붐와우 16.08.17 12:44 답글 신고
    소나타 가솔린이 화재 1위인 이유는 무엇이며 이번에 미국 환경국이 대충조사하고 인증했다고 생각함?. 그리고 유럽에서는 화재가 안나는 이유는 뭐고.
    답글 0
  • 레벨 하사 1 얌전한라이더 16.08.17 11:31 답글 신고
    헐 슈밤
  • 레벨 중사 3 우품 16.08.17 11:36 답글 신고
    흐음.. bmw kbs에서 조사할때 원가절감 때문에 호스 공급업체 바꾸기도 했던데요(지금은 원복) 얘네는 고질적인 호스 가스켓 문제 해결할 생각을 왜 안하는걸까요
  • 레벨 중사 3 댄스웰 16.08.17 11:44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중위 2 벤츠에서극딜 16.08.17 13:09 답글 신고
    그러면 bmw보다 년간화재율이 2배이상높은 소나타는?년화재율이 비슷한 벤츠나 다른 독일차들도 다
    호스가 문제에요?
  • 레벨 중사 3 댄스웰 16.08.17 14:34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중사 3 댄스웰 16.08.17 11:49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중위 2 벤츠에서극딜 16.08.17 16:56 답글 신고
    다른나라에서는 별로 화재가없는 bmw가 유난히 우리나라에서만 불이 많이나는 이유는 왜 그럴까요?
    국내수입차중 불법칩튜닝차가 제일많은차가 bmw인건 아시나요?

    벤츠랑 bmw가 다른나라에서도 화재율이 높다면 이해를 하겠는데 유난히 불법칩튜닝이 많은 우리나라에서만
    화재율이 높은건 생각해봐야할 문제입니다.bmw가 우리나라에만 불많이 나는차를 보낼리는 없잔아요?
    최근에 뉴스에 나온차량들도 대부분 튜닝 차량이었죠~
  • 레벨 대령 3 풍악을울려라 16.08.17 12:10 답글 신고
    그리해서 배출가스가 줄어든다면
    타 회사들도 모두 그리했겠죠.
    배출가스가 작다면 출력또한 작아질터.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않다는것.
    제목은 배출가스가 작은이유인데
    본문의 팩트는 차량화재건이고.
    배선 배기 칩튠 비정품 등을 제외한
    원인불명 화재는 모두 보상한것으로 압니다.
  • 레벨 중사 3 댄스웰 16.08.17 12:39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중령 1 Kazuya 16.08.17 12:26 답글 신고
    현대 로비 오지나보네요 요즘. 부산 싼타페 일가족 멸망 사건은 묻어버렸네요
  • 레벨 중사 3 댄스웰 16.08.17 12:39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원사 3 붐와우 16.08.17 12:44 답글 신고
    소나타 가솔린이 화재 1위인 이유는 무엇이며 이번에 미국 환경국이 대충조사하고 인증했다고 생각함?. 그리고 유럽에서는 화재가 안나는 이유는 뭐고.
  • 레벨 중위 2 벤츠에서극딜 16.08.17 13:07 답글 신고
    호스부품이 문제라면 년화재율도 다른차보다 높아야지#.#
    잘하는회사 깔생각하지말고 배출가스농도나 맞추는 차 만드시길 바랍니다@.@
  • 레벨 중사 3 댄스웰 16.08.17 14:37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중위 2 벤츠에서극딜 16.08.17 16:58 신고
    @댄스웰 내글 찾아봐요.귀찮게 시리 제시는 도대체 몇번을 해야 알아먹는지@.@
  • 레벨 소위 1 엑식이방뎅이 16.08.17 13:15 답글 신고
    요즘 디젤 차량은 인젝터를 통해 에서 모두 연료입자를 미세분사합니다. 비엠 말고는 무슨 90년대 부란자 방식인줄 아시는지???
  • 레벨 중사 3 댄스웰 16.08.17 14:42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소위 1 엑식이방뎅이 16.08.17 14:46 신고
    @댄스웰 감싸는게 아니라 인과가 잘못되어있잖아요. 미세한 입자분사 -> 화재? 이렇게 적어놓으셨으니 잘못된건 정정해야죠. 모든 crdi 엔진이 인젝터 방식입니다.
  • 레벨 중사 3 댄스웰 16.08.17 16:18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소위 1 엑식이방뎅이 16.08.17 16:30 신고
    @댄스웰 아오 답답해 그러니까 나는 님의 글중에 미세 연료분사를 문제삼은거지 호스가 멀쩡하다고 한건 아니잖아요. 님이 미세분사때문에 호스가 터졌고 그래서 불났다 이부분만을 바로 잡고 싶은겁니다.
  • 레벨 중사 3 댄스웰 16.08.17 18:15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중사 3 댄스웰 16.08.17 14:51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중령 1 급똥5초전 16.08.17 13:29 답글 신고
    현대차 였음 개박살났음..

    Bmw가 돈을 잘버니깐 로비로 다 막아버리는것같네..
  • 레벨 원수 상장회사예수 16.08.17 13:44 답글 신고
    언제부턴가 국게에서 현기와 수게에서 비엠..
    까면 초살당함 ㅋ
  • 레벨 중사 3 댄스웰 16.08.17 14:53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3 댄스웰 16.08.17 14:57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하사 1 megajjami 16.08.17 14:48 답글 신고
    여기서 비엠까면 달려듭니다...
  • 레벨 소위 1 대딸왕김탁탁 16.08.17 16:49 답글 신고
    디젤에 라이타불 갖다대도 원래 불 안붙는데 뭔소리 하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젝터가 고압으로 분사시켜야 반응해서 폭발하는건데 현재 모든 디젤차량이 인젝터 종류와 방식에 따라 압력만 다를뿐 다 비슷한 방식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엑식이방뎅이 16.08.17 17:02 답글 신고
    아오 답답해서 죽을뻔 했습니다ㅜㅜ
  • 레벨 중사 3 댄스웰 16.08.17 17:49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소위 1 엑식이방뎅이 16.08.17 19:44 신고
    @댄스웰 고압이 어디서부터 생성되는지 보고 오세요 답답해ㅋㅋㅋㅋ
  • 레벨 중사 3 댄스웰 16.08.17 23:16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중위 2 벤츠에서극딜 16.08.17 17:11 답글 신고
    BMW 화재건을 다시 보면 이렇다. 국토교통부 산하 자동차안전연구원 결함조사실 이광범 부장은 “지난해 11월 이후 BMW 화재사고 9건 중 6건은 엔진, 연료 등 모델도 다르고 경향성이 없다”고 말했다. 다만 520d는 3대가 불이 나 살펴봤더니 2대는 수리한 뒤에도 다시 불이 났다. 아직 국과수에서 조사 중이어서 결론은 안 났지만, 작업자의 실수로 엔진오일이 새 화재가 났을 가능성이 거론된다.

    차량 결함이 아니라 수리 같은 외부 원인이라는 입장을 보였다. “최근 화재의 경우 잘못된 사설 개조(튜닝)나 검증되지 않은 부품을 쓴 경우가 많다”고 밝혔다. 또 “공식 BMW 서비스센터가 아니라 외부 튜닝업체에서 손본 때 작업의 실수 등으로 일어났을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방화가 아닌 차량 화재는 대체로 세 가지 갈래로 나눠진다. 가장 흔한 것이 바로 기름이 새는 경우다. 수백도나 되는 가열된 차량 엔진이나 부품에 닿아 불이 난다. 계절상 더운 여름이 더 위험할 수도 있다. 이런 오일 누수도 다시 나눠 보면 엔진오일이 새는 경우가 가장 많다. 대개 불이 난 차량의 모습을 보면 엔진이 있는 앞쪽이 타버린 경우가 많은 이유다. 드물지만 연료가 샐 때도 있는데, 이 경우에는 뒤쪽에서 불이 난다.

    엔진오일 교환때 나사를 제대로 안조이는 실수같은게 화재의 원인이라는 애기...그리고 칩튜닝이나 불법튜닝에의한 화재가 대부분이라는 뜻...#.#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3 댄스웰 16.08.17 17:52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원사 1 놀란호랑이 16.08.17 18:32 답글 신고
    BMW 한국에서 행보 좋았는데 본문이 사실이라면 정말 문제가 많군요.
    제대로 조사해서 진실이 밝혀졌으면 좋겠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