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수입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import&No=512142
스포츠 카들이 앞이 긴 이유는 멋 때문이 아니란다.
껍데기가 중요하니, 내적인 구조가 중요하니?
뭣이 중헌디!
이것과
이 아래 것들이 같다고?
차는 있냐? 자기 차의 엔진룸이나 한번 열어보고 말을 해라
비머가 코너링이 좋은 태생적인 이유가 여기에 있다
맨날 멜스데스벤츠 오너는 곳 멜스데스 나발이니 해도, 결국은 가죽질 깡통인 이유가 여기에 있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충돌안정성 최악이죠...
아우디랑 벤츠가 바보라서 몰라서 안하나 ㅋㅋ
저렇게 엔진 뒤로 빼놓으면 충돌시
운전자 쪽으로 밀려버려서 디지니깐 안하는거지
소음 진동 조낸 올라오고
엔진이 운전석이랑 가까우면 가까울 수록
차체에 스트레스도 가중되고 운전자에게도
위험합니다. 차량 전체 내구성에도 영향을
주고요... 좀 알고 짓거리세요
ㅎㅎㅎ
여기서 포르쉐도 50대50아니다 40대60이다 근데 왜 아우디 까냐라고하는 분들 없길...
위에부터
5시리즈. 구형
e클라스. 신형
a6. <----넌 일단 나가 있어
충돌안정성 최악이죠...
아우디랑 벤츠가 바보라서 몰라서 안하나 ㅋㅋ
저렇게 엔진 뒤로 빼놓으면 충돌시
운전자 쪽으로 밀려버려서 디지니깐 안하는거지
소음 진동 조낸 올라오고
엔진이 운전석이랑 가까우면 가까울 수록
차체에 스트레스도 가중되고 운전자에게도
위험합니다. 차량 전체 내구성에도 영향을
주고요... 좀 알고 짓거리세요
존나 현대차 특징만 꼭 찝어서
좋다카네 ㅋㅋ
/>
너님은 난독증임?? 내글에 현대차 얘기가 어디있음?
뭔말하는지 아는데
그것도 공간이 있어야 가능한거죠ㅎㅎ
저렇게 붙은 상태에선 엔진털기가 아예
되지도 않음 .. 그냥 캐빈룸으로 밀고 들어오는
거죠.. 그래서 bmw가 스몰오버랩 대응 안햇을때
p 등급 맞고, 캐빈룸 다 망가지고, 더미 다리 접히고, iihs 충돌테스트에서 극악으로 나왔죠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