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만화방사장 17.03.07 02:40 답글 신고
    아 카톡방에 쫌 와~ 누가누군지 모르닌깐 ㅋ
  • 레벨 소장 lmpetus 17.03.07 02:40 답글 신고
    휘발유가 토크가 더 높아요는 형 또 잠안와서 뻘소리 하시는군요
  • 레벨 중령 1 급똥5초전 17.03.07 02:50 답글 신고
    아니..원레 동급 대비 후발유가 토크가 높고 마력도 높은데..현기 요놈들이

    자기들이 휘발유를 경유보다 토크 높게 만들었다..최초다 이딴 느낌으로 뉴스때리니깐.

    원레 수입차들은 휘발유가 마력 .토크가
    동급 배기량대기 월등히 높았는데..참나
  • 레벨 소장 lmpetus 17.03.07 02:53 신고
    @급똥5초전 아닌데 형 백과사전이라도 좀 들춰봐

    어디가서 그런 말 하면 진짜 바보인줄 알어
  • 레벨 하사 2 래미남편 17.03.07 10:59 신고
    @급똥5초전
    경유가토크가당연히높지않나..?
    혹시 초크 말하시는거아닌가요 당구칠때쓰는 초크?ㅎㅎㅎ
  • 레벨 중령 1 급똥5초전 17.03.07 02:50 답글 신고
    무슨.
    경유 터보랑.
    휘발유 논터보 구닥다리랑 비교를 ㅉㅉ
  • 레벨 중령 1 급똥5초전 17.03.07 02:59 답글 신고
    현기 이놈들이..
    지들이 휘발유 터보는.경유터보보다

    30% 토크가 좋다 그러니까..
    하는 소리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1 48토크달구지 17.03.07 05:5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장스가 나타났다
  • 레벨 하사 2 dqir31 17.03.07 08:44 답글 신고
    현까 수준
  • 레벨 중위 3 DeoFavente 17.03.07 09:31 답글 신고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 어디갓더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3 크바123 17.03.07 10:11 답글 신고
    현기는 3,000cc이상 디젤용 세단 못만들어요~유일하게 모하비용 엔진이 있지요.그런데 그걸 세단에 넣을 기술이 없대요~뷴신들~
  • 레벨 상병 개독사절 17.03.08 09:10 답글 신고
    그러다 eq900 s2엔진 달고 나오면 어쩌려고 그래요??
  • 레벨 하사 3 크바123 17.03.08 09:56 신고
    @개독사절 언제나온대요?나오면 제가살께요.
  • 레벨 소위 2 medusa 17.03.07 17:33 답글 신고
    디젤은 압축착화 방식입니다.
    즉 내부 실린더 압력이 가솔린에 비해 많이 높습니다.
    토크가 클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대신 진동과 소음이 크겠죠..
    엔진도 더 큰 압력에 견뎌야 하므로 엔진 무게도 더 많이 나가고..

    단순 비교 보다는 가솔린 엔진(점화플러그를 이용한 착화-폭발)과
    디젤엔진(강한 압력으로 자연착화-폭발)의 기본 원리를 이해하시는 것이 빠를 듯 합니다. ^^;

    오늘 하루 잘 마무리 하세요. 화이팅~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