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신형 s클 경우엔
6기통 3000cc 경유는 제로백 6.8초
6기통 3000cc 휘발유는 제로백 4.8초
동급 배기량인데..제로백 2초차이면
어마무시한데..휘발유 터보는
진짜 무지막지하다..
V6 3000휘발유는
V8 4000 경유차 정도는 와야.
V8 4000휘발유는
V10 5000찌찌 경유차는 와야 가치 놀지.
휘발유차는 경유차대비.. 20~50%는 힘이 더 좋은듯
아..그냥 s500가 s63amg가?
그럼 eq900 신형e클 다 정리해버려?
..이왕살꺼 5천더주고 s500사는게
후회없을듯
같은배기량이라도 골뱅이에따라서 상당한출력차가있죠
우째보면 하극상의 원인은 골뱅이가 아닌가 하네요ㅎ
150키로 이상 후빨이 휘발유 > 디젤임.
640i 3천씨씨 휘발유 터보인데 제로백 5.4초고, 640d 3천씨씨 디젤인데 제로백 5.2초임.
640d 모델 6.3초
640d x드라이브가 5.2초내요
640i x드라이브는 출시하면 ㅎㄷㄷ할듯
근데 경유는 트렉터.트럭용?
3천 싱글터보와.
2천 투윈터보의 차이가 그리 크지 않다.
터보차져가 아닌
2000 가솔린과
2000 디젤은 의 비교는?
2000 디젤이
토크 및 마력의 압승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