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6천만원대부터 시작이라는 것은.... 벤츠 E클이랑 비벼볼 생각이라는?....
할인한다하더라도 그 가격대로 BMW 5시리즈랑 비벼볼 생각인가?....
아우디도 아니고?......
아우디가 망가지면서 폭스바겐 본연의 브랜드에 집중하는 것은 좋은데...
아테온 잘 뽑아낸 것 같긴 한데....
가격대가 음.....
저라면 차라리 벤츠E클을 생각하거나 BMW520d를 생각하겠네요....
폭스바겐으로 감히.....
감히.....
얘네 왜 이러는 건가요?...
제네도 웃겠네
프리미엄은 브랜드 가치가 받쳐줘야 하는데...
근데 저거 페이톤 후속은 아니겠죠?
페이톤이 8천 후반대이니 그 자신감에 아테온 가격을 그리 정했나 본데.
차 크기가 쏘나타 보다 작은 차에 전륜에 폭스바겐 브랜드로 6천 이상 본다는건;; 할인 1000만원 예상해 봅니다.
e클 6천대 5시리즈 엠팩기본 적용하는 분위기 아직 파악 못한듯
제네 안나왔으면 독일 차들 절대 저런 가격정책 안나옴.
근데 디자인은 인정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