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비숍 17.06.22 11:05 답글 신고
    현대 홍보맨인가요.
    보기가 아주 거북하네요..
    태극기 모욕으로 신고할까봐요..
    답글 1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스틴저 17.06.22 10:59 답글 신고
    프삼님.... 태극기에 거부감을 가지십니까?.... 저는 순수하게 그냥 올린 겁니다... 현대기아차가 물론 기업이고... 그런 기업들은 오히려 자국 국민들을 우롱하기도 하고 국가와는 별 상관이 없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주 합리적인 독일인들조차도 독일차 부심은 가지고 있더군요... 독일인으로서 자동차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더란 말입니다.... 오히려 그런 모습때문에 이성적인 독일인의 이미지가 깨져버릴 정도로 말이지요.... 프삼님.... 태극기는 결코 부끄러운 것이 아닙니다.... 허허벌판에서 현대기아가 이토록 작은 나라에서 백년이상 전통을 자랑하는 외산차들과의 경쟁에서 이긴다는 것.... 태극기를 한 번쯤은 게시글에서나마 달아봄직한 일이 아니겠습니까?.... 태극기가 부끄럽습니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스틴저 17.06.22 11:06 신고
    @숙에정자왕 태극기의 본질이 무엇입니까?.... 태극기의 본질이 어떤 것인지 알고 계신가요?.... 물론 태극기는 기업을 의미하진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기업이기도 합니다... MADE IN KOREA.... 이때의 KOREA는 무엇이겠습니까?.... 저 펄럭이는 태극기 하나 아니겠습니까?....
  • 레벨 중사 2 스틴저 17.06.22 11:05 답글 신고
    이제는 버르장머리를 고쳐먹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아예 싹수가 노랗다고 뿌리채 뽑아버리는 건 너무 부당한 처사아니겠습니까.... 지켜봅시다... 일단 결과로 내놓는 것들은 괜찮아보입니다... 마인드의 문제는 앞으로 지켜보며 판단해도 늦지 않을 것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스틴저 17.06.22 11:13 신고
    @숙에정자왕 http://cfile23.uf.tistory.com/image/157415404E47CFEC26FC2B
    하지만 이런 것도 있지요... 태극기는 모두의 것입니다... 저의 태극기는 세계자동차최강국들의 틈바구니 속에서도 죽지 않고 끝까지 살아남아 지하에서 빛을 향해 기어올라가는 한민족의 기업을 상징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스틴저 17.06.22 11:00 답글 신고
    결론이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죠... 해석은 제각각일테니까요... 뭐 저는 마지막에 갑자기 태극기가 떠올랐네요... 순수하게 받아들여주시기 바랍니다...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17.06.22 11:03 답글 신고
    ...자국민 빨대빨고..호갱취급하느데 외국서 잘해도 이쁨 못받음
  • 레벨 중사 2 스틴저 17.06.22 11:06 답글 신고
    외국에서는 이쁨 받는 것이 사실입니다...
  • 레벨 원사 3 머우디클라스 17.06.22 11:04 답글 신고
    국뽕에 취한닼ㅋㅋㅋ
  • 레벨 중사 2 스틴저 17.06.22 11:06 답글 신고
    마음껏 취하시길 바랍니다.... ^^
  • 레벨 중령 1 비숍 17.06.22 11:05 답글 신고
    현대 홍보맨인가요.
    보기가 아주 거북하네요..
    태극기 모욕으로 신고할까봐요..
  • 레벨 중사 2 스틴저 17.06.22 11:08 답글 신고
    저는 아르바이트생이거나 직원이 아닙니다... 다만 순수하게 국산차량의 괄목할만한 성장을 지켜보고 있는 한 명의 대한민국 국민이자 소비자라고 생각합니다... 태극기를 모욕하려는 의도는 아니었고요... 백년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과 이태리, 영국 등 자동차 강국들의 틈바구니 속에서 이정도로 성장하고 괜찮은 결과물을 내놓은 것이 저로 하여금 태극기를 떠오르게 하네요... 고객 대응 여러 문제 있겠지만... 바뀔 것이라 저는 긍정적인 예상을 해봅니다...
  • 레벨 원사 3 머우디클라스 17.06.22 11:11 답글 신고
    근데 현기가 아우디를 따라한거지 아우디는 현기 안따라 합니다 ㅋㅋ
    아우디 저그릴 언제쩍부터 쓰던건데 ㅋㅋ저걸 따라했다 합니까
  • 레벨 중사 2 스틴저 17.06.22 11:14 답글 신고
    아우디의 그릴에 변화가 온 것은..... 2016년부터 2018년까지의 모델에서 이전 모델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전 육각그릴은 거의 사각에 가까웠습니다... 제네시스 그릴처럼요... 그런데 이제는 2015년 공개된 아반떼와 유사해집니다...
  • 레벨 원사 3 머우디클라스 17.06.22 11:41 신고
    @스틴저 아우디는 기존 그릴에 각만 좀더 준거지 큰 변화는 없지.. 아반떼야 말로 별에별 그릴 다 쳐넣다가 이번 세대에 아우디그릴 따라한게 잘 먹힌거겠지 ㅋㅋ
  • 레벨 중사 2 스틴저 17.06.22 11:51 답글 신고
    아우디가 기존 그릴에 각만 주었다고 보기에는 변화이 폭이 크죠... 그리고 아반떼 모델이 그보다 더 전에 만들어졌는데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스틴저 17.06.22 11:15 답글 신고
    독점은 위험하죠... 벤츠와 BMW 등과 경쟁하는 것이 좋겠죠... 소비자로서는 말입니다.... ^^
  • 레벨 소위 2 아리한도 17.06.22 11:20 답글 신고
    이렇게 하면 현대에서 채용하는데 가산점 주고 그러나요?
  • 레벨 중사 2 스틴저 17.06.22 11:22 답글 신고
    저는 현대기아 직원이 아니고요... ^^;; 순수하게 그냥 소비자로서 본 것일 뿐입니다.... 현대기아에서 저를 뭐 뽑아준다면 마케팅 부분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할 것이라는 점을 상기시켜드리고 싶긴 합니다... 연봉 1억대라면 최선을 다해 현대기아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레벨 소위 2 아리한도 17.06.22 11:50 신고
    @스틴저 글쌔요 ㅋㅋ 지금 작성한 글은 현대차 안티만 양성하는 글인거 같은데 그리 탁월해 보이진 않지만 진짜 취준생이시면 화이팅하세요 ㅋㅋ
  • 레벨 중사 2 스틴저 17.06.22 11:52 답글 신고
    취준생은 아닙니다만... 그리고 안티양성글도 아닌 것 같습니다... 저는 솔직한 저의 심정을 담담하게 쓴 것뿐입니다...
  • 레벨 상사 2 lss3m 17.06.22 11:27 답글 신고
    현대는 한국차가 아니기도 하고 맞기도 합니다. 왜냐면 지분이 대부분 외국이기때문이죠. 삼성도 마찬가지구요
  • 레벨 중사 2 스틴저 17.06.22 11:31 답글 신고
    뭐 요즘은 기업들이 글로벌화돼서 특정 국가의 이익을 대변하지 않기 떄문에... 뭐 그렇게 보시는게 좀더 현실적일 수 있겠죠...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현대기아 하면... 외국에서는 MADE IN KOREA 아니겠습니까?... 그런 차원에서 태극기 한 번 걸어보았습니다...
  • 레벨 대위 3 gt사용자 17.06.22 11:28 답글 신고
    형 제가 현대 다니는데 그건 아니에요

    아우디가 현대랑 비교할 디자인은 아니죠

    예로 스팅어 벤비아믹스 보세요

    그게 딱 현기 수준이에요
  • 레벨 중사 2 스틴저 17.06.22 11:32 답글 신고
    일단 첫시도는 모험을 하기보다는 여러모로 좋다고 지금까지 전통적으로 취급돼 왔던 것들을 조합해서 쓰는 수밖에는 없어요... 그 다음에 이제 독창적인 어떤 시도를 해야지... 이게 무슨 개인이 하는게 아니라 기업이 자본을 들여서 하는 것인데... 처음부터 죽 쓰면... 나중에 GT차량 또 만들겠습니까?... 안하지... 일단 성공할 만한 요소들을 버무려놔야 사람들도 구입을 하고 또 차가 팔려야 다음 후속이 나오니까... 현대 직원분이시라고 해서 말씀드리는데... 혹시 하청이나 생산직 아니신가요?....
  • 레벨 대위 3 gt사용자 17.06.22 14:20 신고
    @스틴저 제철 현장직이용^^
  • 레벨 원사 3 부장 17.06.22 11:33 답글 신고
    이런것도 병이야
  • 레벨 중사 2 스틴저 17.06.22 11:37 답글 신고
    저는 건강합니다...
  • 레벨 대장 관종의법칙 17.06.22 11:41 답글 신고
    MDPS무한사랑~
  • 레벨 중사 2 스틴저 17.06.22 11:43 답글 신고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R-MDPS겠죠... MDPS계열을 사랑하진 않습니다... 그럼에도불구하고 R-MDPS의 경우에는 일본차의 조향감과 견주어 나쁘지 않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르 ㄹ내릴 수밖에 없겠지요...
  • 레벨 하사 1 바람에날리듯 17.06.22 11:44 답글 신고
    도형의 선의 갯수를 가지고 육각이니 똑같은거 아니냐 하시지만, 예를 들면 사각형도 마름모꼴, 직사각형, 정사각형 등으로 그 디자인적 아이덴터티는 완연히 이질적인 것입니다.
    현대가 아우디를 넘는 자동차 회사가 될 수 있고, 그것을 위해 노력해야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아우디가 아반떼를 따라서 모든 차종의 그릴 디자인을 육각으로 디자인 하고 있다는건 과도한 억측인 것 같습니다.
    아우디의 현 육각그릴은 십여년전 싱글프레임 그릴을 디자인에 적용하면서 그것을 아우디 디자인의 기본으로 삼되 그 형태가 보다 디자인적으로 세련되어져 가는 과정에서 나온 산물이라고 보는 것이 자연스럽지 않나 합니다.
    아우디가 A6 등에 싱글프레임을 적용시킬때 YF소나타 등에서 보듯 현대의 헥사고날은 정립된 상태가 아니었다고 봅니다.
  • 레벨 훈련병 집념의구라 17.06.22 12:22 답글 신고
    키아~국뽕에 취한다.
  • 레벨 소위 2 향수그대로 17.06.22 12:36 답글 신고
    무슨 짭탱이만 만들어내는 회사랑 비교를 당하네
  • 레벨 하사 1 아반떼스포츠 17.06.22 12:59 답글 신고
    차 같지도 않은 국산차 를 들먹거리노
  • 레벨 소위 3 셰일혁명꿀기름값백년 17.06.22 13:25 답글 신고
    현대 기아는 망할팔자임
    귀족노조떄문에..
  • 레벨 원사 3 하류 17.06.22 13:33 답글 신고
    조아
    아주조아
  • 레벨 대위 3 볼거리 17.06.22 14:42 답글 신고
    저 그릴 자체가 아우디 먼저 썼던 디자인이에요~ 현대는 다양하게 변화하면서 저렇게 된거에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