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게요. 살려고 맘먹고 이쁘게 보다보니 좀 봐줄만 하긴한데 정말 90년대도 아닌 80년대 포니스러운 디자인인듯요. 디자인적 요소로 인해서 상품성과 매출에 얼마나 큰 타격을 입을 수 있는지 BMW도 이번에 큰 교훈을 얻었으리라 봅니다. 7시리즈 앞트임도 그렇고 요즘 벰 왜그런지 모르겠네요.
@하이젠베르크 말이 나왔으니까 더 말씀드리면 디자인도 디자인이거니와 왜 주행성향이 갈수록 현기화
하느냐입니다.( 아 g 시리즈는 시승 못했습니다. 시승기를 종합하면 서스가 더욱 소프트해졌다고 하더라구요)
비엠 운영진이 당연히 자동차 후진국 대한민국 어디구석에 쳐박혀서 키워질이나 하는 저보다 훨씬 영리하겠지
만서도 고객층을 넓히려고 핸들링이나 하체를 부드럽게 한다고 했는데 오히려 비엠만의 그런 단단하고
날카로운 주행 특성을 보고 찾는 마니아층은 떨어져 나가게 하는지 모르는지 아는지... 신형 m5 뉘르부르크링 스파이영상 돌아다니느거 봤는데 역시 출렁출렁.. 독3사가 다 꼴배기 싫은데 윗단계로 진입을 못해서
답답하네요..
글타고 이쁘지도않은듯요ㅋ
이제 구형이 좀 구형처럼 보이더군요
결론은 아직도 안이쁩니다♡
저 디자인은 장난감 혹은 택시 혹은 감흥이 없는 디자인이예요. 혐오스럽기까지 하네요.
저건 멀리서 보면 방금 후방추돌 당해서 뒷범퍼 떨어져서 센터 들어가고 있는 사고차같이 생겼어요.
하느냐입니다.( 아 g 시리즈는 시승 못했습니다. 시승기를 종합하면 서스가 더욱 소프트해졌다고 하더라구요)
비엠 운영진이 당연히 자동차 후진국 대한민국 어디구석에 쳐박혀서 키워질이나 하는 저보다 훨씬 영리하겠지
만서도 고객층을 넓히려고 핸들링이나 하체를 부드럽게 한다고 했는데 오히려 비엠만의 그런 단단하고
날카로운 주행 특성을 보고 찾는 마니아층은 떨어져 나가게 하는지 모르는지 아는지... 신형 m5 뉘르부르크링 스파이영상 돌아다니느거 봤는데 역시 출렁출렁.. 독3사가 다 꼴배기 싫은데 윗단계로 진입을 못해서
답답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