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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령 1 내차는2학년 17.11.17 18:31 답글 신고
    이런건 문제가 있어보이네요. 사고도아니고 5년된차가 저정도면 비엠 달리는맛은있어도 내구성은 정말 제로인듯 고성능 버전이라면 그나마 이해가 가는데
    촉매장치고장이면 엔진경고등이 먼저들어와야하지 않나요?
    답글 1
  • 레벨 대위 3 송도e300오너 17.11.17 18:15 답글 신고
    보증기간은 남아 있나요?
  • 레벨 중사 2 건다리 17.11.17 18:16 답글 신고
    아니요.. 지났어요..
  • 레벨 대위 3 송도e300오너 17.11.17 18:16 신고
    @건다리 어디가 문제인건가요?
  • 레벨 중사 2 건다리 17.11.17 18:18 답글 신고
    시동 걸리면 뒤쪽으로 연기가 나옵니다..
  • 레벨 중위 3 학도르 17.11.17 18:22 답글 신고
    어딘가 터졌군요 ㄷㄷ 엔진 사망은 아닌거 같은데
    이대로 센터수리하느냐 공업소로 가느냐
    계속 탈거면 센터수리하시고요 사후관리에도 용이하니..
  • 레벨 중사 2 건다리 17.11.17 18:26 답글 신고
    촉매장치 고장으로 연쇄적으로 다른부품까지 고장이라 합니다.. ㅜㅜ
  • 레벨 일병 자일이 17.11.17 18:27 답글 신고
    터지는거 아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자일이 17.11.17 18:27 답글 신고
    형 벰 타시나봐요...ㅋ
  • 레벨 소령 1 내차는2학년 17.11.17 18:31 답글 신고
    이런건 문제가 있어보이네요. 사고도아니고 5년된차가 저정도면 비엠 달리는맛은있어도 내구성은 정말 제로인듯 고성능 버전이라면 그나마 이해가 가는데
    촉매장치고장이면 엔진경고등이 먼저들어와야하지 않나요?
  • 레벨 중사 2 건다리 17.11.17 18:38 답글 신고
    경고장치가 떠서 서행중 멈추었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건다리 17.11.17 18:47 답글 신고
    명쾌한 답변 ㄳ합니다.. ^^
  • 레벨 중위 3 팔기통알파리 17.11.17 19:04 답글 신고
    오늘 지나다가본 x6도 머플러위에 저렇던데..
  • 레벨 대위 1 무르싱싱 17.11.17 19:49 답글 신고
    보증끝나면 어쩔수 없죠.
  • 레벨 상사 2 와따요 17.11.17 23:50 답글 신고
    폐차각 인가요
  • 레벨 원사 1 티띠빵팡 17.11.18 07:38 답글 신고
    모든독일차가 국산보단 예민하고 기민하고

    비엠은 더더욱 잘나가고 잘나가는거 만큼
    소모성 부품도 빨리가고 유지보수도
    금액적으로 많이 나갑니다

    보증끝났음 잘아는공업사에서
    돈백안으로 고쳐서 탈수도있고
    그래서 본인이 좀 알아야 싸게
    유지보수하면서 탈수있는게 외제차입니다


    전 5w30 안넣고 0w40넣습니다
    차이는 전자는 빠르고 민첩하고
    가겹게 나갑니다 대신 부하가 그만큼 자주
    도래하고 대신 쏘기엔 딱이죠

    후자는 더디고 좀 빠릿빠릿하지않초
    대신 내구성이 좋고 엔진에 모든게
    교환주기도 길어집니다

    극단적인예지만 얻는게있음 댓가를
    치루는게 쏘는차 빠른차 멋있는 독일차
    입니다
  • 레벨 중령 2 아키auto 17.11.18 09:32 답글 신고
    엔진오일 공부는 좀 하셔야 겠어요
  • 레벨 소위 1 트윈터보얹진레이 17.11.18 10:58 답글 신고
    0w40이나 5w30이나?? 여기서 빠르고민감한게 나오나요?
  • 레벨 중위 1 까사비앙카 17.11.18 07:41 답글 신고
    센터에서 차 바로 빼시고 1급 공업사가 성능점검 받으신 후에 지인분들중에 추천받아서 싸게 고치세여
  • 레벨 중사 3 ski1 17.11.18 08:01 답글 신고
    수입차 아무나 타는게 아니구나
  • 레벨 병장 공냉식매냐 17.11.18 08:10 답글 신고
    터보가 나가면서 DPF 까지...사제업체 견적보고 결정하세요..
    BSI로 오일교환하셨다면 주행거리가 그럴 수 있는 상황이네요..ㅠㅠ
    엔진오일은 만키로 주기로 교환하는게 좋습니다...
  • 레벨 중사 1 SexyDDance 17.11.18 08:12 답글 신고
    이래서 외제차는 보증기간 끝나면 팔아야하는건가...
  • 레벨 중위 3 개포동똥차 17.11.18 08:29 답글 신고
    터보, 흡기, DPF 는 7년 12만 보증인가 그런데 그 기간도 지났네요. ㅠ 사설로 가시는게 나을듯
  • 레벨 원사 3 F12Be 17.11.18 08:34 답글 신고
    공업사쪽이나 수입차만 정비하는 사설업체만 가시더라도 저기 견적 받은 금액에 많이 나와야 절반정도 나올거 같은데요? 보증기간 끝나면 돈처먹는 하마라 공업사나 사설센터를 가는게 좋습니다.이참에 사설센터 한곳 뚫어보세용
  • 레벨 원사 3 그것이안고싶다 17.11.18 08:59 답글 신고
    0링이 무슨 4000원이여 ㅎㅎ
  • 레벨 중령 2 아키auto 17.11.18 09:34 답글 신고
    주행거리 18만이면 소모품 교체주기는 됐을듯한데요, 차는 기름만 넣고 타는게 아닙니다.
  • 레벨 대위 3 Plateau 17.11.18 09:49 답글 신고
    역시 독일차내구성은 개좆ㅋㅋㅋ 하지만 광신도들은 내구성약한것까지 도길감성으로 착각 ㅎ 일제에비해 내구성 딸리는건 분명한사실
  • 레벨 상사 3 특전개구리 17.11.21 10:06 답글 신고
    "나는 싸고 질긴 인조가죽 가방 들고 다니겠다"는 논리와 같음 독일차를 타는 만큼 유지비 및 잦은 점검은 필수 디젤차 촉매 점검은 이미 기본임 정비사들 항상 주의주고 경고하던데 ......국산차도 촉매 나가서 저렇게 되면 수리비 제법나옴
  • 레벨 일병 RiverTop 17.11.18 10:19 답글 신고
    5년 지나서 문제 생긴건 제조 결함이라고 하긴 그렇네요
    1인 소유차량인가요?
  • 레벨 중사 2 건다리 17.11.18 10:32 답글 신고
    아침에 오니 댓글이 많이 달렸네요.. 댓글 달아주신분 감사 합니다..
  • 레벨 대위 3 보배빡침 17.11.18 11:30 답글 신고
    역시 디젤은 사는게 아닌듯...
  • 레벨 대령 1 주먹대가리 17.11.18 12:41 답글 신고
    역시 컴퓨터는 메모리되있는데로 그기간되면 센타가서 현질하게끔 맹글어놨어요-
  • 레벨 상병 I너구리I 17.11.18 14:34 답글 신고
    차량가액 3천만원 잡고 800발라서 타면 맴찢어지겠네요. 근데 다른데도 백프로 또 고장납니다. 역시 보증끝난 외제차 후덜덜 하네요
  • 레벨 중위 1 캐승퍼 17.11.18 18:21 답글 신고
    보증 끝난 국산차로 가자구요 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3 용승천 17.11.18 18:55 답글 신고
    수입차 중고로 사면 안되는 이유
  • 레벨 중사 2 건다리 17.11.21 12:31 답글 신고
    법인차량이며 11년 최초 등록후 주행거리가 좀 많았네요..
  • 레벨 소위 1호봉 AlanParson 17.11.18 20:01 답글 신고
    그래서..5년 20만키로 워런티 프로그램이 있어요.
  • 레벨 중령 3 울뱅이 17.11.19 00:19 답글 신고
    DTF촉매장치(요소수계통)의 막힘이 문제가 된듯 합니다~
    꽉~ 막혀있으니 털어주고 하면 150(소음기청소)선이 적당할듯 한데 역시
    비엠이군요~ ㅎㄷㄷ
  • 레벨 소령 1 qOlOp 17.11.19 00:56 답글 신고
    촉매털던지 교환하던지 흡기청소에 터빈교환 700인데
    튜닝샾가서 국산터빈 달고 촉매는 알아서... 그럼 견적은 반으로줄어듬
  • 레벨 병장 오늘은뭘먹찌 17.11.19 01:44 답글 신고
    그냥 오래타서 그런거같은데 돈아까워서 워런티 연장안했구만
  • 레벨 하사 3 bmwvsmini 17.11.19 02:54 답글 신고
    뭐지
  • 레벨 하사 2 총알탱크 17.11.19 09:59 답글 신고
    개ㄸ ㅓ라이네... 차알못이면 그냥 견적서대로 받고 수리해야지... 머가 당당한건지 에휴 한심
  • 레벨 중사 2 건다리 17.11.21 12:32 답글 신고
    네~~~ 님은 견적서 대로 수리 받고 타세요...
  • 레벨 원사 1 녹차로주세요 17.11.19 13:28 답글 신고
    이래서 보증끝난 외제차는 처다도 보는게 아닙니다.. 독일차 내구성 좋다고 보증끝나도 상관없다고 중고로 사는 철부지들이 계셔서 드리는 말씀.. 기계는 언제 어디가 고장날지 모름..
  • 레벨 원사 1호봉 아르마니짱짱 17.11.20 11:39 답글 신고
    아쉽네요..원런티플러스 안하신모양이군요 5년연장하셨으면 무상이였을텐데..저는 이번 할인할때 했구요..그거 안했다면 당연히 차주가 부담해야죵..ㅠㅠㅠ
  • 레벨 중사 2 건다리 17.11.21 12:34 답글 신고
    신차 구입시... 잘몰라서 고친다음 팔아야죠... 운행거리가 많타보니 리스로 알아보는 중입니다..
  • 레벨 상사 1 털보지아저씨 17.11.20 14:33 답글 신고
    구동장치경고등 원인이 EGR,DPF,점화코일,압력변환기,터보 등 몇가지 되는것 같드라구요.
    저도 경고등때문에 센터 댕겨와서 또 뜨길래 다음주에 예약잡아놓은 상태입니다.
    EGR,DPG,흡기는 올초에 업체 입고해서 100주고 싹 털어내서 큰 걱정은 안하긴 합니다만
    저번 입고시 어드바이져 얘기론 DPF가 막혀서 그럴수 있다고는 하드라구요.
    다행이 수시로 경고등이 뜨긴 하되 최초 냉간운행시에서 수온70도 부근에서 켜졌다가 다시 사라집니다.
    그 이후엔 몇일 지난후 켜졋다 다시 사라지고....다른 증상은 전혀 없구요.
    얻는 연비만큼이나 보일러는 가솔린보다 메이터넌스에 예민해야 하는가 보구나 라고 자위를 하곤 하지요.
    계속타시려면 제가 보기엔 방법은 차 빼셔서 사설업체에 수리하시는게 답인거 같습니다.
    브레이크 패드를 갈아도 센터와 사설업체 금액 비교가 되니까요.
    잘 해결되셨으면 합니다.
  • 레벨 중사 2 건다리 17.11.21 12:34 답글 신고
    ㄳ합니다 ^^
  • 레벨 원사 3 다가오지마 17.11.20 15:18 답글 신고
    보증기간 끝났으면 사설 업체에 넣는게 정신건강에 좋지않나요?
    전 상대방이 100%과실로 살짝 기스낸걸 견적 300넘게 견적 뽑아오는거보고
    정식센터는 무상으로 받는거 아니면 올곳이 못된다고 생각했엇는데..
  • 레벨 중사 2 건다리 17.11.21 12:31 답글 신고
    ㄳ합니다.. 사설업체 알아보는 중이에요
  • 레벨 훈련병 페이포너 17.11.24 00:41 답글 신고
    배기가스 보증기간 알아보시고 적용하세요
    현행 기본은 10년 또는 192,000km 입니다. 부품마다 조금 다르지만
  • 레벨 상병 이게뭐냐 17.11.24 00:51 답글 신고
    나도 워런티까지만 타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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