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까놓고 같은가격이면 무조건 e클 산다
5가 500할인해도 솔직히 e산다
이말하면 비엠오너들 거품 물겠지만
700할인때까지도 e가 더 잘팔렸단 것 시장을 보면 알거다.
근데 1000할인이면 나같아도 구미가 당긴다.
근데 말야
F10은 풀체인지 직전 1300할인이었고
2011년부터 300 500 700 1000 1300
할인 금액을 7년동안 조금씩 올려가며 할인을 해왔다
근데 풀체인지 1년도 안되어 1100할인 한다.
차가 얼마나 안팔렸음 벌써 1100하겠냐?
이게 냉정한 시장의 현실이다.
근데 1100할인으로 소비자가 좋을까?
절대 아니다. 갈수록 신차효과가 작아지는데
2년차 3년차 4년차 5년차 6년차 7년차까지
1100만원 할인으로 견딜 수 있을 것 같냐???
지금 1100할인이 커보일 수 있겠지만
내년 되어봐라 1100이 익숙해서 안사게 된다는거다.
더 해줘야 하는 시기가 몇달안에 또 온다는거다.
그래서 내가 몇일전에 예견한 것이 내년 9월이면
1500은 할거다. 무조건 한다고 봐야한다.
왜 그러냐면???
반자율주행 옵션은 사고수리 및 보증수리기간 지나면 AS비용 엄청 깨지기 때문에 그걸로 할인액 충당할 계획이거든. 그래서 할인 더 해서라도 팔아재낄거야. 그리고 옵션옵션 하는데 이제 BMW는 제네시스보다 아래급으로 보는게 맞는거다. 인정하자.
왜인지 아냐? 5시리즈가 폭풍할인을 하면 제네시스 G80구매예정자가 5시리즈를 사러오는게 아니다.(물론 소수는 있지만)
G80 수요층은 1100할인 안해도 e클래스와 객관적 비교로 마음에 들면 진작에 구매했을테고 e클래스 구매예정자도 1100할인한다고 많이 이동하진 않는다. 1100할인이 만드는건 아랫급 소비층을 위로 당겨오는 효과가 있는거다.
바로 소나타 그랜져 구매예정자들이 폭풍할인에 대이동을 하여 5시리즈오너가 되는거다.
여기서 한가지 미안한건 300미만 할인 받고 산 5오너분들은 인정한다. 돈 있는 사람들이라 이분들은 뺀다.
암튼 제네시스보다 아랫급 소비자가 5시리즈의 오너가 되었기에
현기차급 = BMW급이란거다.
10억 있는 사람이 1억 쓰는거랑 5000만원 있는사람이 6000만원
쓰는거랑 그 물건의 소중함 정도가 다르기에 그랜져 살 능력의 사람들이 폭풍할인 5시리즈를 1100만원 할인 받고 사면 그냥
BMW종교인이 되는거다. 무리해서 샀기 때문이다.
네이버 가격짜리 차 탄다 차부심 하차감 쩔고
차팔이 딜러새끼들한테 대접 못받으면 개거품 물고
할인은 전국에 수십곳에 문의해서 전국최저가로 구매한 부류들이 BMW오너의 절반은 넘으니 BMW는 이제 프리미엄이라는 네임을
떼야 하는게 맞다.
이제 BMW타면서 하차감 가진 사람 없길 바란다.
그리고 딜러 사기꾼 새끼들한테 넘어가서 1100할인 얼마 안남았다
하는데 1100할인 하기 시작하면 그이상 할인을 하지 줄어들지 않을거다. 절대 불변의 진리인거다.
그니까 내년에 5사라
몇백 더 받을 수 있다
월월 하고 짖어봐
2500날리는 경험 한번 해봐야 이 느낌을 알지. 여긴 못사는 사람이 많아 무슨말인지 이해 못할거다. 이게 고객을 엿먹이는 비엠의 정책이지. 당해본 사람만 잘 알지. 근데 지금 1100할인 사는사람도 몇달 있음 억울해 할거야. 그렇게 될거같다.
비엠사쪄 삼각별이쩨 엿날애기쪄 ㅋㅋ
월월 하고 짖어봐
비엠사쪄 삼각별이쩨 엿날애기쪄 ㅋㅋ
그만해
나 거지임ㅠ
2017년은 벤츠한데 총 대수 못이기기 때문에
1월부터 2018년은 1위 탈환할려고 미친듯 스타트 할거야
2500날리는 경험 한번 해봐야 이 느낌을 알지. 여긴 못사는 사람이 많아 무슨말인지 이해 못할거다. 이게 고객을 엿먹이는 비엠의 정책이지. 당해본 사람만 잘 알지. 근데 지금 1100할인 사는사람도 몇달 있음 억울해 할거야. 그렇게 될거같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