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은 예전포드에 먹혔을때꺼라서 완전신형은아니지만 충분합니다 같은체시(우리말로 샤시 라하는거요) 라도 볼보가 더강화시킨거라서 동 시기에 랜드로버 프리렌더에사용된 체시입니다 다만 로워암이 차체비해 좀 부실해보이지만 그건그때 차가 다그래서 2011년 출시차라는거~ 지금 타도 오프로드도이상은 없고요 다만 그냥 60보다 승차감이 좀 떨어집니다 시승햇을때고속안정감도 그냥60보다 좀떨어지구요 근데 왜건에 suv결합원하시면 좋은선댁일듯요 신형들이 멋있고 차도더좋고 그러지만 소프트웨어쪽으로 40 과 60이 최종완성 들이라서.....신형들 센서스가 좀 아직불안해요 그리고 아날로그 다이얼 그거가 꼭 차에있어야한다고 생각하는지라..저는 추천요!
디자인을 떠나서 차만 본다면
윗분말처럼 아직 센서스가 안정화된것도 아니고 cc모델의 매력도 있고 끝물이지만
반대로 완성도가 그만큼 높으니
괜찮다 생각합니다
저도 s90 출시 전에 s80 그냥 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물론... 풀체인지되면 금전적인.부분땜도 컸지만 ㅜㅜ
프레임은 예전포드에 먹혔을때꺼라서 완전신형은아니지만 충분합니다 같은체시(우리말로 샤시 라하는거요) 라도 볼보가 더강화시킨거라서 동 시기에 랜드로버 프리렌더에사용된 체시입니다 다만 로워암이 차체비해 좀 부실해보이지만 그건그때 차가 다그래서 2011년 출시차라는거~ 지금 타도 오프로드도이상은 없고요 다만 그냥 60보다 승차감이 좀 떨어집니다 시승햇을때고속안정감도 그냥60보다 좀떨어지구요 근데 왜건에 suv결합원하시면 좋은선댁일듯요 신형들이 멋있고 차도더좋고 그러지만 소프트웨어쪽으로 40 과 60이 최종완성 들이라서.....신형들 센서스가 좀 아직불안해요 그리고 아날로그 다이얼 그거가 꼭 차에있어야한다고 생각하는지라..저는 추천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저도 신형 볼보 자동차의 조작법은 많이 불편할꺼 같습니다
고장나면 큰일 날꺼 같고...
윗분말처럼 아직 센서스가 안정화된것도 아니고 cc모델의 매력도 있고 끝물이지만
반대로 완성도가 그만큼 높으니
괜찮다 생각합니다
저도 s90 출시 전에 s80 그냥 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물론... 풀체인지되면 금전적인.부분땜도 컸지만 ㅜ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