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팝콘개구리 01/11 16:23 답글 신고
    911타신다고 해서 리플 남기는데 911이나 718 리프트에 띄워놓은거 봐보세요 하체가 m3 m4타는 사람들이 순정이 통통 튀어 사제로 몇백만원씩주고 다는 kwv 들이나 빌스테인보다 더 단단하고 크고 쎕니다. m4고속에서 통통 튀고 고속에서 뒤가 쉽게 털리는차인데 잡는것도 너무 쉽게 잘잡히는 차죠. amg들은 더 잘털림 ㅠ 제 소유해봤던 경험에 의하면 박스터 케이먼 들보다 m4가 훨씬 노면 그립을 빨리 놓치는 경험이나 서스가 부드럽고 통통튀는 느낌을 받았었습니다 .911이나 박스터 케이먼 들은 노면잡고 그립살리는 능력이 m들보다 한단계 위입니다. 구조적으로도 엔진 미션이 뒤를 눌려 최대한 접지를 끌어올리는 메카니즘에 밸런스적으로도 우위니까요. 박스터케이먼들 노면 고르지못한 요철 만나면 최대한 빨리 노면 잡으려고 턱턱턱 하고 차가 도로로 떨어지는데 반면amg나 m은 통통통통 튑니다.요철만날시에 순간 차가 튀는 느낌을 받죠. 911 mk1이라 출력면에서 딸리지 않은 m3 m4를 고속 크루징에서 따돌리기 어려우셨을거라 생각하구요 스킬과담력좀 있고 rr운전법 제대로 숙지하고 타면 코너탈출이 제일 빠르고 높은그립한계치 구조 같고있는 911한테 m3 m4들은 길터줘야 합니다. 가성비에서 저는 오히려 박스터 케이먼을 가장 우선으로 꼽고 그다음으로 m을 꼽습니다. m에다가 하체 브레이크 뒷타이어 폭 넓혀2000만원 발라줘도 태생적 저중심 에어로다이나믹 경량 미드쉽에 느낌보다 낫거나 느낌이 좋거나 하진 않고 세로로 세워배치하는 수평대향엔진이나 pdk 능력치보단 낮거든요. 직빨도 718s정도면 250까진 m4를 이깁니다 후에 m4가 배기량빨로 서서히 앞서가지만요. 가성비를 논하면 9000만원대 m3 m4들보다 1.2정도에 박스터 케이먼이 훨씬 가성비 좋다 저는 보네요
    답글 9
  • 레벨 소위 2 아리한도 01/11 16:43 답글 신고
    m3 m4 가 좋은건 알겠는데요
    포르쉐에 비비실건 아니죠 ㅋㅋㅋㅋㅋ
    일반 공도에서 718s한테도 따이는 차가 무슨 911 카레라s를 딴다고;;
    답글 6
  • 레벨 중사 1 조치기 01/12 04:41 답글 신고
    이런글은 왜쓰냐 공도뜻 몰라? 같이 쓰는 도로에서 뭘 쳐쏘고 또 그걸 쳐 따라붙고 뮌 도라이같은 글이지? 내차가 rs7인데 차가 좋다는게 아니라.. 내목숨 남의 목숨 중요한걸 알아서 140이상 경고 걸어놓고 잘 안밟고 다니는데 좀만한 차타고 뭐가 그래 좋다고 쳐밟고 다니면서 공도의 제왕이니 뭐니하는지ㅋㅋ 그러면서 m3,4가 만만해 보이냐고? 아니 그거타고 공도에서 째는것들이 한심해보이며 잃을게 없는것들이 목숨값도 등한시 한다고 느껴짐 제목꼬라지하고는ㅋㅋ
    답글 0
  • 레벨 하사 3 키루밍 01/11 09:55 답글 신고
    신형 에무3는 진짜 기대됨 디자인부터 성능까지...기대만 됨요..사진못허구 ㅋㅋ
  • 레벨 상사 1 칼있수마2 01/11 10:03 답글 신고
    마니아들이나 좋아하지 승차감이 하드해서 세컨카로만 굴리는게 좋음.
  • 레벨 대위 3 gt사용자 01/11 10:08 답글 신고
    컨트롤 가능하면 c63s가 더 좋고

    그냥 저냥 재밌게 타려면 m4가 재밌죠..

    400마력대와 500마력대 차이 엄청납니다.

    c63s는 무서워서 못밟아요
  • 레벨 상사 1 사카린같은새기 01/11 13:20 답글 신고
    무섭기보단 차와 운전자간의 직결감이 떨어지죠 c63s는 타보신분들은 알겁니다
    직결감은 빠르쉐
  • 레벨 대위 3 gt사용자 01/11 13:38 신고
    @사카린같은새기 c63은 차도 작지만 마력이 너무 풍부해서 풀악셀시 앞바퀴가 들립니다...
  • 레벨 상사 1 사카린같은새기 01/11 13:53 답글 신고
    안들리든데요 다타봤는데요 돌꺼같은건 있는데요 600마력 이구이가 진자무서웟어요
  • 레벨 병장 메르세떼쓰 01/11 10:23 답글 신고
    M3 m4 연말끝물 할인받아 사면 7000-8000아닌가요? 굳이 중고살필요가...저번달에 m5 8000이든뎅
  • 레벨 상사 1 topofalps 01/11 10:59 답글 신고
    전시장 근처도 안가본 찐따...?
  • 레벨 대위 3 gt사용자 01/11 11:00 신고
    @topofalps 재고차량 8천에 팔았었습니다.
  • 레벨 병장 메르세떼쓰 01/11 15:35 신고
    @topofalps 누가 전시장못가봤는지 ㅎㅎ 아님 할인못받고사는호군지 ㅎㅎ 저번달만봐도 m5 8000에 팔았는디...이번달엔 i8 8000만할인인데...제값주고사거나 중고 덤탱이받고 많이사세용
  • 레벨 소령 3 대한민국대통령문재인 01/11 18:59 답글 신고
    8800만.. 7대한정. 끝.
  • 레벨 원사 3 쑤바루 01/11 10:33 답글 신고
    제발 인테리어 좀.....

    너무 사골이라 사기가....
  • 레벨 상사 3 A4다마5 01/11 10:41 답글 신고
    다 알아요 좋은 차인줄^^
  • 레벨 소장 XF5STI 01/11 11:09 답글 신고
    확실히 명차에 가성비 좋긴 한데 고급차가 필요없다는 분들에겐 보급브랜드 스포츠컴팩트 끝판왕이 더 저렴하고 좋을수도 ㅎㅎ
  • 레벨 소위 2 르네 01/11 11:28 답글 신고
    m3 m4 매우 좋은 차지만
    전천후로 쓰기엔 c63이 좋은듯합니다
  • 레벨 중령 3 svvip 01/11 16:37 답글 신고
    직빨만 다니면 c63이 좋겠지만 좀 돌줄안다 하면 c63제외
  • 레벨 중령 1 BMWM기여워 01/11 12:02 답글 신고
    비엠 떵츠아무리 싸워도 쩨끄멘뜨는
    M3쪄 라꼬 하셨는떼여 ㅋㅋ
    굿 역찌 잘아셔여 정말글중에 쬐오였어여 당연하쪄 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3 Kazuya 01/11 13:31 답글 신고
    존나 쌍스럽네 그래 좋다 니 얼굴에 쏴주마
  • 레벨 소위 3 Kazuya 01/11 13:49 답글 신고
    하 인터넷이라고 하여간
  • 레벨 이등병 웃긴다웃겨 01/12 10:16 답글 신고
    제가 3딸타는데 혹시 무슨차타세요?
  • 레벨 이등병 해피앤드77 01/13 01:13 답글 신고
    이분 bmw 탑니다....알죠?? bus..metro Walking
  • 레벨 훈련병 guuizz 01/15 14:26 답글 신고
    맞는말 했구만 멀
    bmw 탄다고 자랑질 하는것들 대부분이 3딸5딸 아님?
    5딸은 잘 모르겠고 3딸 타보니까 엔진반응부터 시작해서 걍 모든게 딸딸이수준이던데;;
  • 레벨 훈련병 매우놀란호랑이 01/11 13:19 답글 신고
    일단 그가격에 2천만원짜리 차보다도 못한 인테리어와 개싼티 작렬하는 핸드브레이크에서 에러.
  • 레벨 대위 3 보배빡침 01/11 13:24 답글 신고
    하긴 1억 8천짜리 카레라들도 깜박이, PCM 버튼류 등 조작질감은 9천짜리 벤츠보다 떨어짐~

    비싸다고 인테리어까지 만족시킬수는 없는법.
  • 레벨 원사 3 고자난자완스 01/11 13:21 답글 신고
    M4에 칩튠만해도 무시무시해지네요.
  • 레벨 대위 3 팝콘개구리 01/11 16:23 답글 신고
    911타신다고 해서 리플 남기는데 911이나 718 리프트에 띄워놓은거 봐보세요 하체가 m3 m4타는 사람들이 순정이 통통 튀어 사제로 몇백만원씩주고 다는 kwv 들이나 빌스테인보다 더 단단하고 크고 쎕니다. m4고속에서 통통 튀고 고속에서 뒤가 쉽게 털리는차인데 잡는것도 너무 쉽게 잘잡히는 차죠. amg들은 더 잘털림 ㅠ 제 소유해봤던 경험에 의하면 박스터 케이먼 들보다 m4가 훨씬 노면 그립을 빨리 놓치는 경험이나 서스가 부드럽고 통통튀는 느낌을 받았었습니다 .911이나 박스터 케이먼 들은 노면잡고 그립살리는 능력이 m들보다 한단계 위입니다. 구조적으로도 엔진 미션이 뒤를 눌려 최대한 접지를 끌어올리는 메카니즘에 밸런스적으로도 우위니까요. 박스터케이먼들 노면 고르지못한 요철 만나면 최대한 빨리 노면 잡으려고 턱턱턱 하고 차가 도로로 떨어지는데 반면amg나 m은 통통통통 튑니다.요철만날시에 순간 차가 튀는 느낌을 받죠. 911 mk1이라 출력면에서 딸리지 않은 m3 m4를 고속 크루징에서 따돌리기 어려우셨을거라 생각하구요 스킬과담력좀 있고 rr운전법 제대로 숙지하고 타면 코너탈출이 제일 빠르고 높은그립한계치 구조 같고있는 911한테 m3 m4들은 길터줘야 합니다. 가성비에서 저는 오히려 박스터 케이먼을 가장 우선으로 꼽고 그다음으로 m을 꼽습니다. m에다가 하체 브레이크 뒷타이어 폭 넓혀2000만원 발라줘도 태생적 저중심 에어로다이나믹 경량 미드쉽에 느낌보다 낫거나 느낌이 좋거나 하진 않고 세로로 세워배치하는 수평대향엔진이나 pdk 능력치보단 낮거든요. 직빨도 718s정도면 250까진 m4를 이깁니다 후에 m4가 배기량빨로 서서히 앞서가지만요. 가성비를 논하면 9000만원대 m3 m4들보다 1.2정도에 박스터 케이먼이 훨씬 가성비 좋다 저는 보네요
  • 레벨 대위 3 보배빡침 01/11 18:37 답글 신고
    ㅎㅎ 서킷은 안가봐서 주로 고속도로에서 M3,M4 만나는데 담력에서 집니다.

    차량 사이로 얼마나 더 무리하게 칼치기를 하는가에 따라서 갈리더라구요.

    주로 M3,M4가 젊은 사람들이 타서 그런지 똑같이 칼치기하기가 너무 무섭더군요. 지킬것도 많고.


    직빨에서는 초반에는 비슷하게 가다가 후반에서 991 MK1이 치고 나갑니다.

    근데 주로 수도권에서 달리기 때문에 200이상 밟을데가 잘 없어서 후반까지 못갑니다.


    그리고 가성비면에서 2인승과 4인승차이가 크죠.

    M3,M4는 한대로 해결가능하고 718은 거의 세컨카죠. 수리비도 차이 많이나고.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7000만원으로 M3,M4는 보증 많이남은 일년지난 2만키로 안쪽탄거 살수 있는데 718은 어림도 없죠. 981s 이제 보증기간 지난것들 살 수 있습니다.
  • 레벨 대위 3 팝콘개구리 01/11 19:31 신고
    @보배빡침 운전스킬 담력에서 밀려 진거지 991mk1이 차가 더 딸려서 지는건 아니라 봅니다.
    포르쉐가 코너 진입전 브레이킹 타이밍이 훨씬 늦고 코너진입후 버티는 횡지 한계치 능력도 더 높습니다.
    rr이나 mr방식은 일반 fr과 운전방식이나 코너 탈출 포인트를 달리 가져가야 합니다.
    얘로 직선을 님차랑 m4가 같이 가다가 코너 진입전 브레이킹후 무게 중심을 앞으로 보내면 쉽게 트레일 브레이킹 동작이 나오는데 직후 바로 악셀 전개가 가능한데 이 버티는 능력치가 911과 m4에서 넘사벽 차이로 빠르게 가져갈수 있습니다. 911 에 rr방식이 코너 탈출이 메카니즘에서 가장 빠르게 탈출할수 있습니다. m4는 911 보다 코너전 더 늦게 브레이킹 타이밍이 오고 코너 진입시 트랙션을 더 빨리 잃어버립니다 . 이 부분을 fr에 장점으로 카운터스티어를 치든 악셀비비기로 조절하면서 트랙션 확보하며 코너 탈출 하는데 코너 버티는 횡지값 한계치는 많은차이로 m3 m4가 빨리 옵니다. 언제 같은날자 m4시승 잡아보시고 님차 몰아보시고 m4한번 몰아보시면 제 얘기가 무슨얘기인지 대충 감은 잡으실수 있을겁니다. m4가 나쁜차라는게 아니라 태생적 한계나 메카니즘 출발점이 다른 차입니다. m들은 세단으로서 최고에 밸런스와 재미를 주는 좋은차지 태생이 스포츠카로 만들어진 애들과 비교시 그 이상에 무엇은 없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911을 다루는 법을 터득하시면 더 큰 매력을 느끼실겁니다. 일상직빨 쏘고 고속크루징같은건 m이나 amg도 기본빠따는 하는애들이라 출력 높은놈이 장땡인 상황도 종종 있기는 합니다. ㅋ
    사람 많이 태우는게 가성비에 기준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718과 m4 가격적 비교도 두 차종다 새차를 기준으로 하는게 공평하지 싶습니다. m3 m4 중고가와 981s중고가 비슷하다는 수준이라니까 다르게 생각해보면 그만큼 박스터 케이먼이 중고가 방어가 잘된다는 말이기도 하겠네요.
  • 레벨 상병 전자담배중 01/22 19:47 신고
    @보배빡침
    991 까레라 S mk1 랑 순정 M3랑 달려봤는데
    고속으로 갈 수록 M3가 빠르던데요? 까레라 s 는 자연흡기라 후빨이 약하던데. 한번 다시확인해보세요
  • 레벨 상병 코그 01/11 21:17 답글 신고
    사람 뒷자리 태울수있는거 가성비 면에서 큰 점수인데요..ㅋ
  • 레벨 소위 2 아리한도 01/12 11:19 신고
    @코그
    가성비가 좋은건 맞아요 ㅎㅎㅎ 하지만!
    본문에 있는 "서킷은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공도에서는 M3,M4 따라가려면 카레라S 가지고도 정말 힘듭니다."
    이 부분을 지적하시는겁니다
    횡g값이 한계치가 넘사벽 차이가 나며 각종 객관적인 레코드 기록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글쓴이 자신의 경험에 의한 주관적인 시각이 마치 객관적인 사실인듯 글을써놓으셔서 그런거예요
  • 레벨 일병 파스타2 01/15 13:54 신고
    @코그 뒷자리태우는게 차의 성능인가요 적재능력이지ㅋㅋ
  • 레벨 훈련병 Asdfg1212 01/17 00:04 답글 신고
    일반적인 가성비는 일반적인 상황에서 보는것이 맞어요..

    일반적으로 문짝 2개짜리 차가 4개짜리차를 못따라가고

    문짝은 두개라도 뒷자리 사람탈수 있는 메리트가 큽니다

    실차주인지는 모르겠지만
    엠차 할인 이빠이 받아 일억초반이구요
    포르쉐 1.2짜리 1.1좀더 되것네요 할인 쥐어짜서
    근데 보험료 안내보셨는지요 ㅠ
    거기에 가족있으면 최소한 소나타는 한대 더 구비해야되죠..
    애기 안고 포르쉐 타면 가족 하나 보낸다 생각들죠..
    제가 열심히 벌어 가성비 미친듯이 생각해서 산차가 m3..

    포르쉐는 진짜 가성비는 세단차에는 똥이더군요 ㅠ
    혼자살고 운동성능만보면 당연히 박스터지만 그정도 벌이가 되는게
    쉽지 않음을 아실만하신분이 세단과 박스터의 가성비에 대해
    너무 주관적이시네요 ㅎㅎ

    글고 글쓴이가 말씀하신 내용이 이해가 되는부분중이

    제가 엠3 타지만
    엠3를 911이 공도에서 따라가기 힘들고
    엠3를 박스터가 따라기기 힘들어요.
    박스터도 엠3가 공도에서 따라가기 힘들어요
    911도 엠3가 따라가기 힘들어요..

    일반도로에서 앞차따라가는데 횡지에 코너가 어쩌고 필요없지요..

    앞에서 간튜닝하고 치고나가면

    뒤따라가는사람차가 한 이백마력 높아도 쉽지않습니다
    길찾아 먼저 달리는차 인지하고 꽁무니 쫒아가는게 쉽지않죠
    오히려 써킷에 레코드 라인 따라가는게 더 쉽것네요
    실력이야 선수아님 비슷하다고 보고

    마지막으로,

    실제 도로서 제로 200이상 같이 달려보신지는 모르것는데
    박스터s가 엠3,4들 직빨에서 못따라갑니다 계속 멀어짐

    제차 컴페티션 100까졍 실측 4초나 4.1
    박스터에스 실측4.4
    초반부터 후빨까지 계속 벌어집니다


    공식제원 450마력대 350마력 100마력이면 직빨에선 답없죠

    제차가 직빨에 엠빠안테 발리니까요

    박스터가 엠시리즈보다 와인딩 이나 서킷에서 좋은건 당연하구요
    태생이 스포츠카인차와 세단이니..
    횡지, 코너, 그립 핸들돌린다 싶으면 앵간하면 박스터가 다 월등한건
    팩트이고
    운전재미도 당연 한수 위지만
    제원상 나와있는 물리적인 법칙을 포르쉐라해서 깰수는 없습니다

    가성비 박스터s < 엠3,4
    직빨성능 박스터s < 엠3,4
    코너 와인딩 서킷 등등 핸들돌리는 모든행위 박스터s > 엠3,4
    운전재미 당연 박스터s > 엠3,4

    제가 경험한 팩트 입니다 ㅎ

    제가 페라리 타도 공도선 엠차나 박스터 쉽지않읗거같네요
    뒤따라가는놈이 보통 무리를 많이 하다보니 전손날까 겁나요 ㅋ
  • 레벨 대위 3 보배빡침 01/17 15:18 신고
    @Asdfg1212 집에 출퇴근 및 패밀리카로 ML250 및 와이프차 SM7 있어서 911로 왔죠. 저같아도 한대 선택하라면 M3나 M5 선택할수밖에 없죠.

    911 뒷좌석에 초등생까지는 무리없이 탈수있어요. 가족 4명이서 911 타고 단거리는 놀러 많이 갑니다.


    공도에서는 말씀하신대로 지킬게 많은 입장이라 칼치기 안합니다. 못합니다.

    가족도 가족이지만 사업장이며 수입이며 사고났을때 혹여 다치기라도 하면 손해가 극심하기 때문에

    사고 안나는게 무엇보다도 중요하죠.

    사고안나려고 조심스럽게 달리는데 작정하고 칼치기하는 차들을 이길수가 없죠.
  • 레벨 대위 3 팝콘개구리 01/18 23:12 신고
    @Asdfg1212 가격도 잘못 알고 계신데 m4 8000후반이었다가 지금 컴페티션9700대입니다. 사람 많이 태우는게 가성비라고 생각하지 않는 이유는 사람을 태울일 없는경우나 데일리카로 운용하지 않을 사람도 많기 때문이네요. 뒷자리가 필요한 사람에게는 이부분이 가성비 일수있으나 필요없는사람에게는 전혀 가성비 적이지 않죠 박스터 오픈되는게 필요한분에게는 가성비 이지만 오픈이 필요 없는사람에게는 가성비로 안 와닿는 이치와 같다 생각합니다. 718s가 430마력짜리 m3를 240까지 이기는걸 제 눈으로 확인해 본 입장입니다. 240이후부터는 m3가 앞서가면서 찌밀찌밀 나가는것도 팩트경험이구요. 제원보다잘나오는 박스터 s가 실측 4.4초라고 말하는건 잘못알고 계신거같네요. 노멀이 .4.3초 4.4초이며 박스터 s경우는 4초 플렛이나 3.9초 정도 실측 나옵니다. 실측 공신력 있는 데이터 링크들 몇개 첨부해 드릴게요. 저는 컴페티션 차 본적도 아직 없어서 잘모르겠구요 출력이 엄청 압도하지 않는한 떨치기 서로 힘들다는건 알고 있습니다. 간크고 스킬이 좀 더 좋으면 거리 벌리는건 가능하다 보네요. 저는 횡g값이나 에어로다이나믹 영향을 받는다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전에 소유했었던 m3들은 피쉬테일현상으로 고속 코너에서 악셀에서 저도모르게 발을 띄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박스터 같은애들은 무리다 싶은속도에 코너에서 악셀에 발이 더 가집니다 더 전투적 운용가능한 상황이 두차에 백지장같은 차이를 나타낸다 생각합니다.보험료 세금 연비가 m3보다 박스터가 더 싼부분도 가성비가 좋다 말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제가 신형911s로 m3 지인들차 많이떨쳐본 경험이 있습니다
    실제로 붙어보시면 이게 뭐지 왜 이런결과가 나오지 ? 하실찌 모르겠네요 ㅠ
    제차는 지금 튜닝해놔서 달리는게 의미 없을듯하고 제원상 나와있는 물리적인 법칙이 깨지는게 실질적 궁금하시면 노면온도 올라올 시기중 언제든지 쪽지 주시면 지인 동생들이 m들 종류별 박스터 911 종류별 순정으로 다 있기때문에 만나서확인 시켜드릴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718+%EB%B0%95%EC%8A%A4%ED%84%B0


    http://fastestlaps.com/models/porsche-718-boxster-s

    http://fastestlaps.com/models/bmw-m3-f80

    http://fastestlaps.com/models/bmw-m3-competition-package-f80

    http://fastestlaps.com/models/porsche-911-carrera
  • 레벨 중령 1 BMWM기여워 01/11 16:24 답글 신고
    2억짜리 시동꺼찌는것은 머 잘한 기술이라꼬 떵츠 너 말이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대단해 프리니엄도 안되는
    별로 타는짜가 한국에서만 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 택시로 판매수 쳐올린 대단하고 뻔뻔하게 비싼가격에 내놓고 서비스개판인 기업이 당당하게 프리니엄이라고 떠들어 대고 있찌 택시에디션이나 내놓고 팔아놓고 거만하게 짝이 없는 주쩨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2 아리한도 01/11 16:43 답글 신고
    m3 m4 가 좋은건 알겠는데요
    포르쉐에 비비실건 아니죠 ㅋㅋㅋㅋㅋ
    일반 공도에서 718s한테도 따이는 차가 무슨 911 카레라s를 딴다고;;
  • 레벨 대위 3 보배빡침 01/11 18:38 답글 신고
    ㅎㅎ 내차가 991 MK1 카레라S인데 M3 만나면 거의 다 따임.

    칼치기에서 못당하겠음.
  • 레벨 소위 2 아리한도 01/12 11:14 신고
    @보배빡침
    희안하네요 ㅋㅋㅋ저는 왜 따고 다니죠? ㅋㅋㅋ
    공도가 직빨만 있는게 아닐텐데요
  • 레벨 병장 itsense 01/12 14:23 신고
    @보배빡침 ㅋㅋㅋㅋㅋ
    좀 모자라요? ㅋㅋㅋㅋ
  • 레벨 병장 아코나루 01/13 23:19 답글 신고
    911 4gts 인데 m3,m4 보면 그냥 다 같은 비엠으로 보여요...ㅋㅋㅋ
  • 레벨 훈련병 Asdfg1212 01/17 00:18 답글 신고
    차주가 따인다하면 이유가 다 있는거에요 ㅎㅎ

    718s가 벤츠 2천씨시 amg나
    벰베 2천씨시 엠안테 따일수도 있습니다

    간부은놈이 공도에서 달려봐요 페라리 할배가 와도 몬따라갑니다
    막말로 아반떼로 눈돌아서 달리다 전손나도 보험처리
    상대차 뿌신것도 보험처리 큰돈안들어가죠 사실..

    아리한도님 페라리 드리고 제가 아반떼 타고 공도서 지랄하면
    몬따라오실걸요...
    차에 김여사에 영감님들 개념없는 보행자까지
    장애물이 일단 너무 많구요
    페라리 타시다 전손나묜 아리한도님 감당한다는 전제가 붙으면 ㅋ
    밟으실수 있을까요..
    제가 엠3 타지만 공도서 풀악셀 몬쳐요 겁나서
    페라리 년식좀 된거 얻어타보니 악셀반도 몬밟습니다 쫄려서..
    자산이 수십억 되거나 연봉이 수억이 장난이 아니라면.. 쫄려용

    글쓴이 따이신다는 말이 이해가 잘됩니다 저는 ㅎ

    공도에서는 적당히 좋은차타는 미친놈이 이깁니다 !
  • 레벨 상병 전자담배중 01/22 19:48 답글 신고
    718s 한테 따인다고요?????? 뽱당하네여
  • 레벨 소위 1 오뎅국짱 01/11 16:47 답글 신고
    C63좋은데 코너바리서 밀린다고 찐빠먹네..ㅜㅜ
  • 레벨 원사 3 즐겁게살고싶어요 01/11 19:02 답글 신고
    횽 .. 저 로버타는대 m3한테 까불다가 제가 못 쫒아간 이후로 절대 안까불어요 .. 죄송합니다 횽 ㅠㅠ
  • 레벨 중사 3 옴니아 01/11 19:20 답글 신고
    자기 운전 실력을 늘리세요.
    고속도로나 시내에서 겁나게 쏘는데 산에만 오면 99% 다 기어 다닌다는...
    고속도로 엑셀 비비는건 초딩도 할 수 있는 거여요.
    서킷 안가봤다고 하는데 한번 가보세요. 엑센트한테 따여봐야 햐~ 이게 아니구나 할꺼임... ㅎㅎㅎㅎ
  • 레벨 병장 니덜끼리놀아야지 01/11 19:24 답글 신고
    e92 m3 에서 mk2 4s 가니 소위 칼치기 비교가 안되던데
    체감상 그야말로 넘사벽 소리 나옵니다
  • 레벨 원사 1 천랑 01/11 21:04 답글 신고
    코너 언제적 씨육삼 얘기를..
    신형 c63s는 단언컨데 물건입니다.
    물론 m3,m4도 한번 타보고 싶습니다ㅎㅎ
  • 레벨 하사 2 뭐라고하는가 01/11 21:16 답글 신고
    이분은 아직도 c63을 6300씨씨 그거 생각하시는 모양이네. 언제적 c63이야기를 하시나? 내일 이라도 전시장 가서 타보고 이야기 하시길...
  • 레벨 병장 파란하늘이다 01/15 12:17 답글 신고
    구형 c63은 6300cc는 아님!
    .
    .
    .
    끝.
  • 레벨 하사 2 iilloo 01/12 01:00 답글 신고
    그냥 나 911 탐 자랑글 같은대
  • 레벨 원사 3 BlackShake 01/12 03:52 답글 신고
    ㅋㅋ 어차피 공도에서 쏠땐
    아반떼 vs 박스터 이런경우가 아닌이상
    그냥 운전자스킬좋은놈이 빠릅니다

    M4 , 911 , 63amg 무슨 드래그시합할껏도아니고 깡좋고 스킬좋는놈이 이기는거...
  • 레벨 원사 3 BlackShake 01/12 03:53 답글 신고
    상대가 페라리,람보 일지라도 공도칼치기 싸움은
    그냥 동체시력좋고 깡좋은놈이 이김
  • 레벨 중사 1 조치기 01/12 04:41 답글 신고
    이런글은 왜쓰냐 공도뜻 몰라? 같이 쓰는 도로에서 뭘 쳐쏘고 또 그걸 쳐 따라붙고 뮌 도라이같은 글이지? 내차가 rs7인데 차가 좋다는게 아니라.. 내목숨 남의 목숨 중요한걸 알아서 140이상 경고 걸어놓고 잘 안밟고 다니는데 좀만한 차타고 뭐가 그래 좋다고 쳐밟고 다니면서 공도의 제왕이니 뭐니하는지ㅋㅋ 그러면서 m3,4가 만만해 보이냐고? 아니 그거타고 공도에서 째는것들이 한심해보이며 잃을게 없는것들이 목숨값도 등한시 한다고 느껴짐 제목꼬라지하고는ㅋㅋ
  • 레벨 상사 2 카운타 01/12 11:22 답글 신고
    M3야 뭐 예전부터 알아줬으니까요 ㅋㅋㅋ
  • 레벨 원사 1 로봇태권V 01/12 14:37 답글 신고
    운전들 살살 해요.
    따긴 뭘 땁니까?
  • 레벨 상사 3 잼있냐 01/12 15:16 답글 신고
    ㅋ공도에서 따니마니 하는거 아무소용없습니다
  • 레벨 원사 2 순자타 01/12 16:00 답글 신고
    M...다 좋은데 그가격대 쏘는차들 스타일도 고려사항인데 ㅜ m패키지 남발해서 너무 아쉽
    Bm아 제발 정신좀 차리자..;;
  • 레벨 중사 3 또치10 01/12 20:32 답글 신고
    M3 별것도 아닌게 너무 비쌈. 한참 싼 캐딜락 ATS-V하고 비슷한 성능.
    M4는 CTS-V한테도 지드만..
  • 레벨 하사 1 미션실패 01/13 03:15 답글 신고
    어릴때나 뭣모르고 좋아하지 나이 좀 먹으면 그러려니하는차임. 솔직히 이제는 지겨움. 비엠은 실내가 졸라 구려
  • 레벨 하사 1 과속중독조심중 01/13 11:07 답글 신고
    M3 정말 갖고 싶은 차입니다.
  • 레벨 중사 3 정품휠써라 01/14 02:44 답글 신고
    e92 이후의 m은 쓰레기 중 쓰레기지
    내 말이 잘못된거 같다 싶음 논리적으로 반박해라
    다 설명해줄께
  • 레벨 원사 3 영go 01/14 03:19 답글 신고
    공도에선 m4 m3 등 차 중요하지만 간딩이 붓 놈이 어떤차를 타도 이깁니다
  • 레벨 병장 날마다세차 01/14 10:14 답글 신고
    공도에선 이게 정답인거 같습니다
  • 레벨 병장 v8자연흡기 01/14 07:18 답글 신고
    지금은 구시대의 유물이지만 E92 M3 정말 멋졌지...
    그 쪼꼬만 몸체에 V8엔진에서 나오는 우렁찬 배기음ㅎㅎ
  • 레벨 중장 육포짱 01/14 12:51 답글 신고
    m3는 명품임.....
  • 레벨 상병 할배M3 01/16 05:21 답글 신고
    m3 약 3000키로 운행했습니다..

    가속,코너,운전재미가 좋다고 다들 추천하셔서 c63과 고민중 구매하게 되었는데

    요건 운전잘하시는분들 이야기인것같습니다.

    얼마전까지 차가 성능이좋아 운전이 긴장되고 무섭구나...

    생각했는데 718과 c63시승후 바뀌었습니다..속도올리기가 편하더군요..

    m3는 진짜 매니아들을 위한차구나...

    출고 3개월만에 기변병이....진짜 예민하고 어려운 m3데일리로 타기 힘드네용..
  • 레벨 상병 할배M3 01/16 05:23 답글 신고
    참..매니아틱하긴한데 배기는 튜닝을해도 망이네요 ㅠ
  • 레벨 하사 2 soullink 01/16 15:30 답글 신고
    911로 m3에 따일거면 뭐러 타고다님..
  • 레벨 대위 3 보배빡침 01/17 15:21 답글 신고
    그냥 좋아서 샀다, 됐냐?
  • 레벨 중위 1 asimo 01/31 12:54 답글 신고
    쩐 없는애들하는소리..따이는데 왜사냐... .. ㅎㅎㅎ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탁송 중 사고 입니다 조언 부탁드려요
다음글
휠 & 타이어 관련해서 질문 및 의견좀 들어볼게요, 20인치요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