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7월에 선진모터스 송파에서 재규어 F-PACE 2.0 r-sports 차량을 구매 하였던 사람입니다.
6개월 정도 소유하는 기간동안 3개월 이상은 강동서비스센터에 수리입고 되있었습니다.증상은 시동꺼짐 인컨트롤 오작동 전기개통 고장...원인불명으로 4차례 입고 많은 부품을 교체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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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호대기 중 시동꺼짐 영상입니다.
키 인식 못하는 영상
인컨트롤 고장
지난 1월 많은 우여곡절 끝에 차량가와 취등록세까지는 환불을 받았습니다.이미 많이 보셨을 껍니다.
제가 이글을 쓰는 이유는 3개월간 수리입고 하였음에도 원인조차 찾아내지 못한 결함을 무사고 보증차량으로 정비내역도 누락시켜 판매하였어서 알려드리고자 올립니다.
http://www.ekn.kr/news/article.html?no=338344
관련기사 링크입니다.에너지경제신문 입니다.
제 블로그링크 입니다. 1편부터 20편까지 선진모터스에서 고장 환불진행등 모든 내용이 있습니다.
또 영업방해 드립 줫나게하면서 초록일베에
신고 오질라게 광클할듯
비만고양이 잾귮없
고생하셨습니다.
그나저나 이 사항은 정부에서 징계라도 내려야 하는사항 아닌가??
정비사실을 정확히 기록하고 소비자에게 고지해야함은 의무인데?
대놓고 사기를 치네 미친것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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