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병 rapid 02/10 10:21 답글 신고
    저도 기준이 궁금합니다 하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rapid 02/10 10:21 답글 신고
    정말 감사합니다..ㅠ
  • 레벨 중위 3 달달한달고나 02/10 08:04 답글 신고
    해외자동차가 한국을 바라보는 시선이 아니라 그냥 일부 한국놈들이 문제입니다.
  • 레벨 상병 rapid 02/10 10:21 답글 신고
    정녕 자국민인데ㅠㅠ 그런걸까요ㅠ
  • 레벨 소령 3 기본매너 02/10 08:35 답글 신고
    자동차쪽은 담합 뿌리뽑아야 됩니다.
  • 레벨 상병 rapid 02/10 10:22 답글 신고
    진짜 법적으로 먼가 방안이ㅠㅠ
  • 레벨 중사 3 마니임당 02/10 08:40 답글 신고
    나같음 젤 첨에 차가 새차같은 느낌이 안나면 인수거부 해버리는뎅 안타깝네요
  • 레벨 상병 rapid 02/10 10:22 답글 신고
    진짜저도 후회중입니다.
  • 레벨 중사 1 대한항문 02/10 08:49 답글 신고
    저도 벤츠 e클만 일년에 두대구매했는데요.
    w213 e300 4m 살때 재고없다더니 갑자기 떡하니 나왔다고 구매해라 샀더니ㅋㅋ잔고장 잡소리 하도 나서 11개월타고 또 팔았네요.
  • 레벨 상병 rapid 02/10 10:22 답글 신고
    하 대단하십니다ㅠㅠ진짜 고생많으셨겠어요 스트레스만빵인데ㅠ
  • 레벨 대위 3 DOVE 02/10 08:52 답글 신고
    코리아 붙으면 끝!? ㅇㅈ? ㅇㅇㅈ
  • 레벨 상병 rapid 02/10 10:23 답글 신고
    ㅇㅈㅠㅠ
  • 레벨 소령 1 지구멸망 02/10 08:53 답글 신고
    살때는 고객님
    사고나서는 고갱님
  • 레벨 상병 rapid 02/10 10:23 답글 신고
    호갱님이죠 머
  • 레벨 이등병 라임돌킹칸초 02/10 08:58 답글 신고
    한성에서뭘하든안된다고뻐기면
    나도안된다고하믄안되나요?ㅋ
  • 레벨 상병 rapid 02/10 10:24 답글 신고
    저도 그러고있습니다 제가피해잔데 싫으면 싫은거죠
  • 레벨 원사 2 그렇게타는겁니다 02/10 09:00 답글 신고
    수입도 이러는데 하물며 국산은...ㅋ
    국산은 결함이면 일단 소비자 과실로 몰고가기부터 바쁘죠.

    차라리 수입타시면서 겪은 문제라 다행이다 싶네요.

    수입이 아직 국내 사정이나 정서를 몰라서 하는 헛짓거리라고 이해하면 된다지만,

    국산 메이커가 저지랄하면 진짜ㅋㅋ 자국 호구취급하는건 너무나도 좃같겠죠.

    최소 자국만큼이라도 잘해줘야하지 않나싶은데
    차를 열심히 만들면 뭐합니까.

    결함 대처를 수입이랑 맞먹을 정도로 비슷하게 쳐하는디..
  • 레벨 상병 rapid 02/10 10:25 답글 신고
    하 그래도 현기는 많이 발전했자나요 현기는 as기간내에 시트도갈아주는데요 멀..결함은...울고갑니다ㅠ
  • 레벨 병장 칠사공디 02/10 11:06 답글 신고
    센터 항상 저러네 지돈 아니라고 저러는 회사는 망해야지
  • 레벨 상병 rapid 02/10 11:33 답글 신고
    후 나몰라라가너무싫습니다ㅠ
  • 레벨 상병 rapid 02/10 11:32 답글 신고
    악ㅠㅠ 그러니깐요 추가내용을적어드릴려했는데 모바일이라지금 안돼네요 너무많은분들이 공감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기자분들께서 연락이오셨구요 더자세한건 피씨로 추가적으로 정리해서 올리도록하겠습니다.
    우선간단히 말씀드리면 모든보상 거절하고 같은차 신차로 구해와라라고 한 상태입니다. 정말 많은 응원과 공감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1 티제이세오 02/10 13:45 답글 신고
    어디대리점인가요? 보배가뭉쳐야겠군요ㅋ
  • 레벨 상병 rapid 02/10 21:38 답글 신고
    아니에용ㅠㅠ 제타 사건때문에 저도 도움 청하기가 그렇습니다. 혼자한번! 진행을해보겠습니다! 이렇게 관심가져준것만도 너무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3 국산차타는병쉰 02/11 10:01 답글 신고
    호랑이찾아봐요
  • 레벨 상병 rapid 02/11 11:30 답글 신고
    호랑이가 먼가요..?
  • 레벨 원사 2 보배초보 02/12 16:17 답글 신고
    임시번호판 진짜 강제의무화 해야 됨. 프리미엄 수입차들은 특히 벤츠 자기들이 거의 독과점에 가깝다 생각해서 인지 구매자가 임시번호판 달아달라고 해도 규정상 그러면 차가 출하가 안된다는 개소리를 늘어놓는데 이럴때 소비자가 그럼 안사 이래야 되는데 그럼 달아주세요 라고 자꾸 하니까 이넘들이 소비자를 호구 취급함
  • 레벨 상병 rapid 02/12 18:35 답글 신고
    진짜 이거 레알팩트ㅡㅡ 저도임판얘기했더니 안됀다고해서 그냥 출고ㅡㅡ 아 의무화시급합니다
  • 레벨 상사 3 Plateau 02/13 00:35 답글 신고
    벤츠가 배짱장사하는이유 : 사주는 호구고객이 끊임없이 양산되니깐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가카가 분실하신 땅 좀 찾아주세요
다음글
ㅋㅋ벤츠광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