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BMWM기여워 02/15 03:52 답글 신고
    ㅋㅋㅋ 앞으로객관적이꼬 팩트적인글이래
    ㅎㅎㅎㅎㅎ 현실은 결함오찌게 많은걸 별것아린것처럼 둘러대다 ㅋㅋ 땅츠장점만애기하고 혼자신나서 호둘갑떨꼬있는 것같은느낌이 나는떼 ㅋㅋㅋㅋ 30억수퍼까 졸라웃낀따 ㅋㅋㅋ 그렇게 팩트에 쩌는짜가 결함나서 서비스개폭망당해 인정도안하고 뻐끼고있는 기업이 아 그렇꾸나 그렇게 빨아째끼는떵츠는 그냥 고객 나몰라하고 그냥 이익에만몰두하는기업 그게 진장한 팩트꼬
    할인안하는짜의 기술력이꾸나 ㅋㅋㅋ
    답글 3
  • 레벨 하사 2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02/15 02:59 답글 신고
    오르간 타입 패달을 일반 패달처럼운전해서그런거같음 발뒷금치는 바닥에 고정임
  • 레벨 이등병 매우놀란호랑이 02/15 03:19 답글 신고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간단히 말해서 운전을 제대로 하는 법을 몰라서 그런거라고 볼 수 있겠네요.
  • 레벨 원사 3 제임스형 02/15 18:17 신고
    @매우놀란호랑이
    뚜버기가 무슨 운전법을 논하냐 웃고간다 ㅋㅋ
  • 레벨 이등병 매우놀란호랑이 02/15 03:12 답글 신고
    처음에 결함의혹 기사를 봤을때 그럴리 없다라고 예상을 했지만 구체적인 근거가 나올때까지 지켜보고있었는데 역시나 결함의혹은 사실 무근으로 밝혀졌네요.
    사실도 아닌 결함 의혹에 대한 기사가 났을때 뭣도 모르고 신나게 까기 바쁘던 BMW와 아우디 팬보이들의 덜떨어진 지적 수준을 다시 한번 확인 하는 해프닝으로 끝났는군요.
    좋은 글 잘봤습니다.
  • 레벨 중사 3 만화님 02/15 03:16 답글 신고
    호랭이형 이젠 아우디도 찾아주네 ㅋㅋ

    구정이닌깐 새해복 많이받아 ㅋ
  • 레벨 이등병 매우놀란호랑이 02/15 03:18 답글 신고
    @만화님 고마워! 만화님도 새해복 팍팍 받아!ㅋ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매우놀란호랑이 02/15 03:18 답글 신고
    앞으로는 객관적이고 냉철한 팩트를 기반으로 확실한 사실만을 바탕으로 한 놀란호랑이의 글처럼 정확한 사살관계에 입각한 이런 글들이 수게에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동시에 무뇌 BMW와 아우디 팬보디들의 허위날조 및 정황증거만을 가지고 싸지르는 글은 근절되었으면 좋겠네요.
  • 레벨 원사 3 구니니 02/15 03:43 답글 신고
    응??
  • 레벨 원사 3 구니니 02/15 03:43 답글 신고
    형 부캐로 접속 안됬어 수정해
  • 레벨 이등병 매우놀란호랑이 02/15 03:50 답글 신고
    @구니니 ?????
  • 레벨 이등병 매우놀란호랑이 02/15 03:23 답글 신고
    이런 좋은 글들이 베스트에 올라가지 못하는 BMW딜러딜과 팬보이들이 판치는 수게의 현실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그래도 언젠가 제대로 된 유익한 정보글이 베스트로 올라가는 수게가 될수 있도록 저를 비롯한 정상적인 유저들의 더욱더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 레벨 중령 1 BMWM기여워 02/15 03:52 답글 신고
    ㅋㅋㅋ 앞으로객관적이꼬 팩트적인글이래
    ㅎㅎㅎㅎㅎ 현실은 결함오찌게 많은걸 별것아린것처럼 둘러대다 ㅋㅋ 땅츠장점만애기하고 혼자신나서 호둘갑떨꼬있는 것같은느낌이 나는떼 ㅋㅋㅋㅋ 30억수퍼까 졸라웃낀따 ㅋㅋㅋ 그렇게 팩트에 쩌는짜가 결함나서 서비스개폭망당해 인정도안하고 뻐끼고있는 기업이 아 그렇꾸나 그렇게 빨아째끼는떵츠는 그냥 고객 나몰라하고 그냥 이익에만몰두하는기업 그게 진장한 팩트꼬
    할인안하는짜의 기술력이꾸나 ㅋㅋㅋ
  • 레벨 이등병 매우놀란호랑이 02/15 03:53 답글 신고
    @BMWM기여워 응 됐고 일단 니 대가리 결함부터 어떻게 좀 해봐.
  • 레벨 중사 1 머가중한디 02/15 04:40 답글 신고
    답글이 삼천포로 빠지네여.

    흐흐흐....
  • 레벨 중사 1 머가중한디 02/15 04:58 답글 신고
    이게 팩트.


    벤츠코리아 '2017 소비자만족도평가' 수입차 부문 1위 선정
  • 레벨 병장 로렌츠 02/15 09:07 답글 신고
    스티어링휠이 다른 차보다 우측에 있습니다.

    오른손 한손운전하면서 깜빡이도 안켜시는 분들은 아무렇지 않을 수 있지만
    왼손 위주로 운전하면 몸에 무리가 갈 수 있는 스티어링휠 위치입니다
    상반신이 우측으로 돌아가기때문에 자연적으로 엉덩이는 좌측이 더 눌리게 됩니다
  • 레벨 중령 1 BMWM기여워 02/15 14:54 답글 신고
    ㅋㅋㅋ 결꾹 이사태를 모면하려는 떵츠의 수짝일뿐 이걸기사로보내 아니라는식 이게 팩트얌 ㅋㅋㅋ진정한팩트 ㅋㅋ그건 떵츠생각이찌 고객이 아프다는떼 기사올려서 변명만 나불나불대는기업 역찌말로만하는 기업
    ㅋㅋㅋ이익창출에만 원가절감하면서 그렇게 코리아에서 판매해주면 나은서비스보답은안하고 변명만 ㅋㅋㅋ 수입금찌해야될짜 맞긴하찌 ㅋㅋㅋ 피스톤링빠진거 아쭈우
    역대 최고떵엔진답따 ㅋㅋ
  • 레벨 원사 3 제임스형 02/15 18:19 답글 신고
    브랙 페달이 우측이 아닌 중앙에 가까운거이 팩트임 알간.. 개소릴 길게도 썼네 ㅋㅋ
  • 레벨 상사 2 PeaceMaker 02/16 10:58 답글 신고
    그냥 타 벤츠잖아 ㅋㅋ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형님들 귀성길 안전운전 오키?
다음글
억울)혹시 상가임대차보호법에 대해 잘아시는분 계신가요?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