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보증기한 지나면 큰일 나는 줄 아는 사람들이 있던데 안그래요
제 주변에 C클래스 타신지 10년된분 있는데요 고장난적 시동꺼진적 한번 있었고요 그 이후로는 없었다고 하네요
소모품 잘 교환해주고 잘 타고 계십니다
엔진이나 미션이 완전히 사망하면 어떻게 될까 이런 걱정을 하시는분들도 계신데 그런 경우는 들어본적도 없습니다
보통 어디가 고장나나면요 시간이 지나가면서 고무같은게 경화되거나 헐거워져 누유가 생기거나 잡소리 생기고 그러는데
거의 소포품 개념으로 그런부분들 교환해주면 되고요
각 모델들 별로 고질병들이 있습니다 내구성이 상대적으로 안좋은 부분들이 있어요 비엠같은 경우 고무가 연식이 되면
상태가 안좋아지면서 누유가 조금 있거요 아우디는 누수가 많다고하는데 보통 워터펌프 교환 많이함
고장이 나면 보통 이런거에요 어디 누유나 누수생겨서 약간 소모성으로도 볼 수 있는 부품 교환해주거나 연식 오래되면 하체
소음생기고 해서 부싱류 교환하거나 아니면 파워스티어링펌프 고장으로 교환
산소센서도 연식되면 종종 교환합니다
이런것들도 연식되면 고장나는 약간 소포품 개념으로 생각하더라고요
제가 정비받는곳 가끔 렉서스차들도 가끔 보는데요 독일차들처럼 누유나 누수 이런건 없는거 같던데
경고등떠서 산소센서 교환하는거 본적 있습니다 일본차라고 고장 완전히 없지는 않아요
수입차 유지비 너무 쫄지 마세요 보증기간지나도 고쳐가며 탈만합니다
벤츠는 에어서스 내구성이 그닥이라는 얘기가 많음 (이건 조금 비용 나옴 )
소모품만 제때 교환해준다면 수입차 가끔 큰고장말고 잔고장이 있기도 하지만 크게 무리없이 고쳐가면서
충분히 오래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조사 권장보다는 소모품을 더 갈아주는게 좋습니다 예를들면 BMW의 경우
미션오일 영구적으로 쓴다고 하는데 7만키로마다 갈아주는게 좋습니다 키로수별로 교환해줘야 하는거 제때 교환해주고
그럼 크게 고장날일 없어요
차는 독일차가 맘에 드는데 고장에 너무 쫄아서 독일차를 살걸 일본차나 국산살필요 없어요
관리 안된 중고차를 사거나 신차사서 관리 전혀안하면 문제가되조.
1800만원 소나타 신형 택시도 기본 50만키로는 타는데..lf소나타 30만키로 택시타고
기사님 하시는말 이제 길들이기 끝났으ㅋㅋ
타는동안 서비스 10번도 안받았습니다
작년에 연장까지 서비스끝났는데 컨디션 짱짱합니다
근데..내구성 믿고 스테이지1정도 맵하는 건 별로일까요?
타는동안 서비스 10번도 안받았습니다
작년에 연장까지 서비스끝났는데 컨디션 짱짱합니다
관리 안된 중고차를 사거나 신차사서 관리 전혀안하면 문제가되조.
1800만원 소나타 신형 택시도 기본 50만키로는 타는데..lf소나타 30만키로 택시타고
기사님 하시는말 이제 길들이기 끝났으ㅋㅋ
비엠 진자 차 잘만든다는 모든사람들의 찬사와칭찬이 익히 혁신적인 기술로 말해주쪄 ㅋㅋㅋ
일제가 넘사벽
소모품만 갈아주면서 잘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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