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민감한편이라서 정확하게 말씀드리면 피제로가 확실히 딱딱합니다.
인터넷이나 유튜브 테스트영상 많이 찾아보고, 제 느낌상 말씀드리면
피제로는 딱딱하고, 열이 받아야 제성능 발휘하는 타이어 입니다.
코너돌때 하드하다보니 강하게 잡아주는 느낌이 나고, PS4S는 피제로보다 말랑한데
쫄깃하게 잘잡아줍니다. 전문가 의견으로는 느낌상은 하드한 피제로가 안밀리고 잘잡아주는듯 하나
실제로는 PS4S가 부드럽게 안밀리고 끝까지 잡아준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국내 도로 특성상 보도블럭이 많은데 시속 30~40에서 넘으면 피제로는 딱딱 덜컹
PS4S는 좀더 부드럽게 스물스하게 넘어가는듯 합니다.
확실히 승차감은 PS4S가 나은듯 하구요
개인적으로 코너는 저는 하드한 피제로 느낌이 감성적으로 더 좋았고,
PS4S가 편안한? 안정감은 더있는듯 합니다.
그리고 성능테스트 결과 제동력은 PS4S가 월등히 앞서고,
장마철 배수가 잘된다고 합니다.
나도 타야 바까야대눈데....ㅠㅠ
더 늦게 주무시자나요~
아니 어떻게 하루가 이렇게 짧은지
자재뽑느라 허덕이고 있어요..ㅜ
아주 죽겠어요 ㅋㅋㅋㅋ
지뉴형도 진짜 열심히 사는거같아 보기좋아요.ㅋㅋㅋ
그래도 몸생각하면서 좀 쉬엄쉬엄해여 형.
감사합니다 형님~! ㅎㅎ
뒤따라오던 a6
2대 전손시킨 추억의장소....ㅋㅋㅋㅋ
예전엔 봉쥬르도 많이갓엇눈데 문 닫앗죠.
소리소. 아님 외곽타고 그냥 한바퀴 도세요.ㅋㅋㅋㅋ
그나저나 피제로보다 ps4s가 더 말랑하죠??
인터넷이나 유튜브 테스트영상 많이 찾아보고, 제 느낌상 말씀드리면
피제로는 딱딱하고, 열이 받아야 제성능 발휘하는 타이어 입니다.
코너돌때 하드하다보니 강하게 잡아주는 느낌이 나고, PS4S는 피제로보다 말랑한데
쫄깃하게 잘잡아줍니다. 전문가 의견으로는 느낌상은 하드한 피제로가 안밀리고 잘잡아주는듯 하나
실제로는 PS4S가 부드럽게 안밀리고 끝까지 잡아준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국내 도로 특성상 보도블럭이 많은데 시속 30~40에서 넘으면 피제로는 딱딱 덜컹
PS4S는 좀더 부드럽게 스물스하게 넘어가는듯 합니다.
확실히 승차감은 PS4S가 나은듯 하구요
개인적으로 코너는 저는 하드한 피제로 느낌이 감성적으로 더 좋았고,
PS4S가 편안한? 안정감은 더있는듯 합니다.
그리고 성능테스트 결과 제동력은 PS4S가 월등히 앞서고,
장마철 배수가 잘된다고 합니다.
서킷타고 드레프트할거 아니면 문제는 없는듯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