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9월에 3월 출고된 XF 차량을 인증중고차로 구매 했습니다.
말그대로 보증이 되는줄 알고 구매하였으나
산지 6개월후인 3월말에 방전이 되어서 서비스센터 갔더니
배터리 상태가 좋지 않아서 교체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구매한지 6개월 밖에 되지 않았는데 무상
교체를 요구하였으나 배터리는 보증항목이
아니라고 합니다.
블랙박스도 상시도 아닌데 너무하더라구요
배터리교체를 물어 보니 60만원
이후 수차례 방전되어 재규어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판매딜러사에 무상교체를 요구를 수차례 하였으나 3주동안 연락준다고만
하구 결국 연락도 안오더라구요.
스스로 지치기를 기다리는 것 같습니다
결국 운행이 어려워 제 돈 수십만원 주고 서비스센터에서 갈았습니다.
사제 교체시 전장품 보증이 안된다고 해서요ㅠㅠ
주변에 말만 들었지 재규어 고객센터. 딜러사 서비스 대응 참 대단합니다. 진짜 수준이하입니다. 어디하나 미안하다는 말조차 안하더라구요. 기준이 그렇다. 몰랐냐는 식이더라구요.
누가 재규어 차산다고 하면 말리구 싶고
서비스 신중히 고민해 보라고 하겠습니다.
수천만원 주고 산지 6개월된 차에 수십만원을 들여 배터리를 갈아야 하는차가
재규어이고 재규어코리아 입니다.
어디 하소연 할곳이 없어서 쓰다보니 길어 졌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같은 피해자가 없었으면 해서 등록합니다.
똑같은 베터리도 벤츠나 제규어나 아우디나 서비스센터에서 갈면 최소 두배차이납니다
예로 타이어 브레이크패드/디스크 배터리 와이퍼 등등
위의 항목들은 고장 나는 부품이 아니자나요
보증은 고장난 부품을 수리/교환 하는것이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