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보다는 비싼건 뭐 당연한건데
다른 생산국이 아닌나라와 비교하면 비싼거 절대 아니에요
근데 왜 미국생산이 들어왔냐가 문제죠 토요타는 일본 생산으로 다 교체하고 있는데
미제는 품질이 떨어질수 밖에 없어요
미국보다 비싸다는 생각은 이젠 수많은 정보와 세금 빙법을 생각하면 그냥 억지이고요
일본생산을 원하는건데 미국 생산이니....반감이 들죠
미국시장이랑 비교하는건 차를 조금만 알아도 비교 대상이 아니란걸 알텐데요...
그리고 서비스센터는 수도권에서는 불편함 없을정도로 있습니다 멀어야 한시간 이내거립니다
각설하고 어코드 하브 작년 10월말에 인도받아서 타고다니는데요
IIHS 에서 TSP+ 받은게 볼보하고 어코드가 받았죠
안전사양에서 빠졌다는게 혼다센싱이고 편의사양이 사이드브레이크정도 말하는거같은데
편의사양은 뒤로두고 안전사양만 놓고보면 개인적으로 없는게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전자장비가 많이 들어갈수록 오류나 오작동이 일어날 확률이 많다고 생각되어서요
(이번 풀첸 10세대는 혼다센싱 1.5 트림 제외하고 다 들어가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자꾸 전자장비에 의존하는쪽으로 자동차 발달이 되는데 단지 어시스트 역할이지 절대적인건 아니거든요
어코드사면서 IG하고 K7하고 5시리즈 E클 다 타봤는데요 (동급세단은 거의 다 타본듯)
국산은 뭐 고속으로 갈수록 병신. 편의사양이나 정숙성은 어코드보다 한 급위.
530, E300은 너무 좋았는데 할부안끼면 구매가 힘들거같아서 접었습니다
어코드 디자인 맘에 드시면 질러도 충분히 좋은찹니다
다른 생산국이 아닌나라와 비교하면 비싼거 절대 아니에요
근데 왜 미국생산이 들어왔냐가 문제죠 토요타는 일본 생산으로 다 교체하고 있는데
미제는 품질이 떨어질수 밖에 없어요
미국보다 비싸다는 생각은 이젠 수많은 정보와 세금 빙법을 생각하면 그냥 억지이고요
일본생산을 원하는건데 미국 생산이니....반감이 들죠
그리고 서비스센터는 수도권에서는 불편함 없을정도로 있습니다 멀어야 한시간 이내거립니다
각설하고 어코드 하브 작년 10월말에 인도받아서 타고다니는데요
IIHS 에서 TSP+ 받은게 볼보하고 어코드가 받았죠
안전사양에서 빠졌다는게 혼다센싱이고 편의사양이 사이드브레이크정도 말하는거같은데
편의사양은 뒤로두고 안전사양만 놓고보면 개인적으로 없는게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전자장비가 많이 들어갈수록 오류나 오작동이 일어날 확률이 많다고 생각되어서요
(이번 풀첸 10세대는 혼다센싱 1.5 트림 제외하고 다 들어가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자꾸 전자장비에 의존하는쪽으로 자동차 발달이 되는데 단지 어시스트 역할이지 절대적인건 아니거든요
어코드사면서 IG하고 K7하고 5시리즈 E클 다 타봤는데요 (동급세단은 거의 다 타본듯)
국산은 뭐 고속으로 갈수록 병신. 편의사양이나 정숙성은 어코드보다 한 급위.
530, E300은 너무 좋았는데 할부안끼면 구매가 힘들거같아서 접었습니다
어코드 디자인 맘에 드시면 질러도 충분히 좋은찹니다
근데 혼다센싱있으면 죽을뻔한 사고를 살수있거나
미쳐보지못한보행자를 받아서 죽이는일이 현저히 줄어듭니다. 그래서 혼다 핵심 기술인 혼다센싱을
바래온것인데 주력트림인 1.5 터보에 빠지고
2.0터보랑 하브 투어링 트림에만들어가서 불만이
많지요 특시 1.5트림은 혼다센싱 및 헤드업 디스플레이가없는데도 150만원 가량 올라서 반발이 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