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그 운전자는 운전이 매우 미숙한 사람으로 보입니다
그렇게 빠른속도로 도로이음매같은 고저차 생기는 부분을 지나면 원래 차가 충격받습니다 게다가 오르막구간이라 더 충격받은듯
그런 구간은 원래 운전하면서 조심해야하는 구간이고 그걸 감안해서 감속하거나 미리 대비하고 운전했어야했고
오르막 코너 자체가 부담스럽기 때문에 감속을 해야했습니다
실수로 코너 과진입했더라도 코너탈출중 급작스러운 브레이킹으로 밸런스 붕괴되서 벽으로 쳐박지 않게 하는 선에서
브레이킹 했다면 괜찮았을겁니다
운전이 그저그런 보통사람이었더라도 앞에 사람보이는데 벽에 쳐박더라도 풀브레이킹이라도 했을텐데 그거조차안함
그리고 어떤 차든 코너 과진입하면 언더납니다 어떤차든 물리법칙을 거스를 순 없죠
코너링이 좋은차는 그냥 코너를 뒤뚱거리지 않고 깔끔하고 느낌 좋게 돌아나가는거고 다른차보다 약간 한계치가 높은것일뿐
무슨 말도안되는 속도로 코너를 도는 차는 세상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번 사고도 그렇고 이걸 잘 모르는 분들도 꽤 있는것같습니다
관성은 어떤 차도 거스를 수 없고 대충 이정도 각도의 코너는 이정도가 한계치겠구나 하는 감이 어느정도는 있어야하고요
그 한계치에서 마진을 두고 70%~80%이하에서 안전하게 노는거죠
그나저나 왜 30대 운전자라고 안하고 BMW운전자라고 언론에서 보도하는지 모르겠네요
만약에 사고난 차가 K5라면 30대운전자라고 했을겁니다
근데 꼭 수입차가 사고내면 앞에 그브랜드명이 붙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흉기차는 뉴스에서 어디에서 자동차 화재 발생 (사실 방송도 잘 안나옴)
bmw는 확실하게 bmw라고 붙임 .(화재날때마다 확실하게 방송)
흉기차랑 bmw랑 판매대수가 얼마나차이는데 퍼센트가 같냐?
어디서 개가 짖나...ㅉㅉ . 아니지 개보다 못한 넘이 ㅈㄹ 거리는건데 개한테 미안하네.
코너에서 남들보다 빠르게 엑셀링을 즐길수있다는것
기술력차이아닐까예~
왜저렇게 갓다박앗는지 의문이네욧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