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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령 3 BMWM기여워 18.08.19 10:39 답글 신고
    수리안드는 차는없어요 구입전 진짜 꼼꼼히체크하세요 일단 엔진쪽 하부 누유쪽체크 하세요 시운전해보시고 조금이라도 이상한것은 무조건 물어보시고 체크하시고요
    어차피 10만키로면 모든차교환 할시기옵니다 부싱류 년식있으니요 발전기
    가이드고무 교환하시는게좋고요 엔진오일은
    어짜피 큰수리하면 고환해줄거고요
    특히 가이드고무가 비싸요 사설가도 130정도 나올거에요 센터는 더 비싸고요
    아무튼 국산차보디 비싼건 마니비싸요
    전 쇼바 다 떠져서 재상해도 60마넌 넘게나와서요 그나마싸게한거에요 ㅜㅜ
    발전기 50~60해요 밧데리도 30마넌 높은거 써야되요
  • 레벨 상사 3 엔프라 18.08.19 15:34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10년 가까이 된 중고 수입차 구매는 무조건 반대합니다. 차를 정말 잘아시고 특정 차를 정말 좋아하셔서 저렴하게 수리 하실줄 알 고 관리 칼같이 꼼꼼하게 잘하시는 경우 말고는... 싸다고 구매하셔서 후회 하시는 분들 많이 봤습니다. 돈 문제를 떠나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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