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Apocalypse 18.10.11 00:34 답글 신고
    무시무시하게 벌레가 붙어 있을듯;;; 전면이 보통 넒어야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찍이 18.10.11 06:39 답글 신고
    카이엔은 걍 덩치큰 스포츠카죠..가족을 빌미로 사는 비가족용 차
  • 레벨 하사 1 센젠물류왕 18.10.11 09:00 답글 신고
    얼마전에 보배글에 올라온 자세제어 테스트 생각나네요. 몰아붙이니 카이엔도 그저 suv 뿐이라는걸..
  • 레벨 대위 1 Nightrider 18.10.11 12:09 답글 신고
    그럼요 높은 차량은 아무래도 불리하죠 ㅎㅎ
  • 레벨 원사 1 부엉부엉 18.10.11 10:31 답글 신고
    모트라인에 인제서킷 랩타임보면 카이엔 gts가 파나메라 엔트리보다 랩타임 느려요. Gts가 100마력이나 더 높은데두요.
  • 레벨 대위 1 Nightrider 18.10.11 12:08 답글 신고
    서킷하고 고속도로 직빨은 좀 다르지 않을까요? 서킷에선 아무래도 높은 차량이 불리할듯
  • 레벨 상병 압구정G63 18.10.11 12:10 답글 신고
    카이엔의 최대 장점이자 높은판매율은 성능이나 편안함이아니라(못하단예기가 아닙니다)
    5명이 탈수있는 포르쉐니까! 아닐까요?
    사실 그이상 뭐 다른 이유가 필요한가요? 엄청난 옵션에 터보엔진을 장착한 카이엔도
    초등학생 아들딸 학교,학원 딜리버리용으로 엄마가 타는 깡통 카이엔도
    다 포르쉐 카이엔 입니다. 자기가 원하는 옵션으로 구매해서 입맛에맞게 타는거죠
    누가 맞다 틀리다 할 이유가없습니다. 어차피 좋은차라는거 세상사람 다 알잖아요~
  • 레벨 소위 1 칼있수마2 18.10.11 21:41 답글 신고
    꼭 제대로 안타본 애들이 카이엔 무시하는데 공도에서 달리기 장난 아님. 포르쉐 dna그대로 물려받음. 비교대상이 911이나 카이맨이라 그렇지 ㅌㅋ
  • 레벨 일병 세븐센스 18.12.24 20:18 답글 신고
    1. 장 시간 운전해도 확실하게 승차감이 좋고 피로도가 낮다
    - 좌석 하나만큼은 100점 만점에 200점
    2. 승용형 스포츠카에 비해 직빨은 좀 떨어질지 모르나 코너링이 압권이다.
    - SUV임에도 불구하고 코너링은 독일 프리미엄급 스포츠카에 안 뒤진다.
    3. 5명이 타도 성능에 별찬 차이를 모르겠더라.
    4. 전동접이 백미러, 트렁크 작동, 스마트키 등이 안되는 건 정말 불편하긴 하다.
    5. 포르쉐는 10만키로 이상 타 봐야 진가를 안다. 현재 20만 중...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