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후에 출시되는 재규어 XJ 후속은 포르쉐 타이칸과 테슬라 모델 S의 경쟁차종으로 변하고,
2023년에는 XE와 XF 모두 단종되고 아우디 E-tron보다 큰 크로스오버로 변하게 됩니다.
또, 2025년에는 I-Pace 후속이 출시되고
2027년에는 플래그쉽 SUV인 J-Pace,
F-Type의 후속 개발은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 모두가 재규어 랜드로버 고위급 관계자들과 사장, 회장이 검토한 내용이라고 합니다.
매우 충격적이네요.
2년 후에 출시되는 재규어 XJ 후속은 포르쉐 타이칸과 테슬라 모델 S의 경쟁차종으로 변하고,
2023년에는 XE와 XF 모두 단종되고 아우디 E-tron보다 큰 크로스오버로 변하게 됩니다.
또, 2025년에는 I-Pace 후속이 출시되고
2027년에는 플래그쉽 SUV인 J-Pace,
F-Type의 후속 개발은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 모두가 재규어 랜드로버 고위급 관계자들과 사장, 회장이 검토한 내용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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