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이미지는 그 브랜드를 대표하는 차종 즉 해당 브랜드의 최신 기술력이 가장 많이 집약되있을 뿐만 아니라 가장 높은 완성도와 품질 및 성능을 플래그쉽에 의해 결정된다고 봐도 과언이 아님.
전 세계에서 규모면에서 두번째로 크며 전세계의 모든 자동차브랜드들이 가장 자유로운 경쟁이자 치열한 경쟁을 하며 그 브랜드의 가치의 바로미터라고 할수 있는 미국시장에서의 프리미엄 플래그쉽을 비교해보면 왜 개우디가 그냥 개쩌리 브랜드인지 금방 알 수 있음.
플래스쉽 가격면에서 보면 S클래스가 7시리즈나 A8보다 훨씬 비싼것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니 각설하고 A8같은 경우 폭풍할인의 아이콘인 7시리즈보다도 더한 수준으로 1년내내 개떨이 수준으로 폭풍할인을 쳐대는 플래그쉽인지 의심되는 개싸구려 가격으로 상시 폭풍할인을 해대는 상황.
그런데 정작 그런 어마무시한 가격차이에도 2018년 각브랜드별 플래그쉽 판매량을 비교해보면 정말 가격과 정반대로 판매량이 형성되는 놀라운 사황으로 개우디는 미국에서 7만달러 이상의 차량은 그냥 개떨이 쳐대도 거의 아무도 안사는 쩌리브랜드인게 현실.
더욱더 놀라운것은 개우디 A8은 미드 라이프사이클이 훌쩍 넘은 S클래스 판매량의 겨우 6.8%가량으로 5,760대가 아니라 초거대 미국시장에서 상반기에 576대 판매 그것도 576대중 아우디 관계자 제외일반소비자가 자기돈 주고 산 모델은 거의 없을거라고 예측되며 제네시스한테도 3분의1수준으로 형편없이 개쳐발리는것도 모자라 현재 기아 K900하고 박터지게 싸워야되는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네시스 G90>>>>>개우디 A8>=기아 K9
2018 Q2 US 플래그쉽 판매량 비교
1위: 벤츠 S클래스-8,425대
4위: 렉서스 LS-4,368대
5위: BMW 7시리즈-4,255대
6위: 제네시스 G90-1,616대
8위: 개우디 A8-576대
9위: 기아 K900-175대
현대한테도 나다 떨어지네ㅋㅋ
그러니 현기가 기살아서
독3사 비벼대지
이게 기업의 현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주식가치가 역대 최저란건 아예 다임러의 역대 주가 그래프만 슬쩍봐도 무뇌스러운 얘긴지 알텐데 좀 안쓰럽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