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2 소공녀 01/12 15:32 답글 신고
    본인이 적은 글의 본문은 어디가고 내가 적은 댓글만 올리셨네ㅋㅋ? 외국에 엄청 자주 바쁘게 다니는거처럼 적어놓고 현실은 중국 왕복 2회 ㅋㅋ 면세점 보따리상인가봐요? 서울대도 안나와놓고 서울대 나온거처럼 주접떠시네ㅋ
    답글 7
  • 레벨 상사 2 보칼리제 01/12 14:26 답글 신고
    이 본좌가 다~알아보고 있으니 맘편히 가지소서..

    "본좌는 인증따윈 필요없느니라. 그사람의 작성글,댓글만 보아도 그의 현재수준, 교양, 인격 등.. 다~알수가 있느니.."
    답글 4
  • 레벨 하사 1 강남다산왕 01/12 14:31 답글 신고
    느무 무서워서 몸 사리며 놀아야지..
    답글 1
  • 레벨 중사 2 쩨링 01/12 14:25 답글 신고
    비추갯수보소 ㅎㄷㄷㄷ
  • 레벨 하사 1 강남다산왕 01/12 14:48 답글 신고
    ㅜㅜ
  • 레벨 상사 2 보칼리제 01/12 14:26 답글 신고
    이 본좌가 다~알아보고 있으니 맘편히 가지소서..

    "본좌는 인증따윈 필요없느니라. 그사람의 작성글,댓글만 보아도 그의 현재수준, 교양, 인격 등.. 다~알수가 있느니.."
  • 레벨 중사 2 쩨링 01/12 14:26 답글 신고
    넌 좀 빠지거라
    아적도 낄때 안낄때 구분못하느냐
  • 레벨 상사 2 보칼리제 01/12 14:27 신고
    @쩨링 많이 컸다고 귀여워해줬는데.. 자꾸 이러면 곤란하지? 옛날 포지타노 시절처럼 상대해줄까? ㅋㅋ
  • 레벨 중사 2 쩨링 01/12 14:28 신고
    또 패드립치게? 맘대루 하거라

    본성이 그러한걸 어찌하겠는가?

    모르는 사람없으니 숨기지 말고 그대로 표출하거라
  • 레벨 하사 1 강남다산왕 01/12 14:48 답글 신고
    가지소서~
  • 레벨 대위 3 Miskim 01/12 14:28 답글 신고
    강남형 계급 강등당하는 소리가 여까지 들리네ㅋㅋ
  • 레벨 하사 1 강남다산왕 01/12 14:48 답글 신고
    맘 아프네 ㅜㅜ
  • 레벨 상사 2 보칼리제 01/12 14:30 답글 신고
    근데 하나 안타까운게 강다왕님은 정통 강남출신은 아닌것 같은 느낌 아닌 느낌이.. ^^;
  • 레벨 대위 3 Route7 01/12 14:50 답글 신고
    보칼아재
  • 레벨 하사 1 강남다산왕 01/12 14:31 답글 신고
    느무 무서워서 몸 사리며 놀아야지..
  • 레벨 대위 3 Miskim 01/12 14:33 답글 신고
    난 어제 사실 걱정스럽게 저글 봤음ㅋㅋㅋ
  • 레벨 상사 1 마팬 01/12 14:31 답글 신고
    ㅋㅋㅋ 뭔 비추를 저렇게 많이.ㅋㅋㅋ
  • 레벨 하사 1 강남다산왕 01/12 14:45 답글 신고
    국게서 달리던 비추가 수게서도 달리네요 ㅎㅎ
  • 레벨 하사 1 강남다산왕 01/12 14:51 답글 신고
    난 이만 안마나 받으러 가야겠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냅시다 ^^
  • 레벨 원사 2 골룸xx 01/12 14:56 답글 신고
    음..,소공녀 이 사람 일전에 내 글에도
    시비조로 댓글 달더니 또 한건 터뜨렸군..
  • 레벨 하사 1 강남다산왕 01/12 16:00 답글 신고
    사는게 힘든가 보죠
  • 레벨 하사 2 소공녀 01/12 15:32 답글 신고
    본인이 적은 글의 본문은 어디가고 내가 적은 댓글만 올리셨네ㅋㅋ? 외국에 엄청 자주 바쁘게 다니는거처럼 적어놓고 현실은 중국 왕복 2회 ㅋㅋ 면세점 보따리상인가봐요? 서울대도 안나와놓고 서울대 나온거처럼 주접떠시네ㅋ
  • 레벨 하사 1 강남다산왕 01/12 15:39 답글 신고
    와이프는 일요일에 아이들 학교기숙사에 보내고
    막내와 함께 한국으로..

    고로~ 나는 금, 토, 일 투명인간~
    느무느무 좋구만 ㅎㅎㅎ
    .
    .

    이게 본문내용인데 무슨 문제라도?? ㅎㅎ

    저 서울대 댓글은 내가 쓴게 아니라서..
    그냥 유게서 퍼온 댓글

    대체 저 본문이 뭐가 문제라
    별놈에게 보따리상 소리가 쳐 티어나오는지도 모르겠고~
    주접떤다는 소리가 나오는지도 모르겠네..

    저 본문에 어떤 내용이
    그리도 그대 맘을 짜증나게 한거요~ ㅎ
  • 레벨 하사 2 소공녀 01/12 15:42 신고
    @강남다산왕 여권번호가 나오는것도 아닌데 목적지를 가린이유를 묻는게 짜증나게 한거야? 정신병 있어? 본인 말대로 꼬우면 재산 인증하고 꺼지라고 하면 되겠네?
  • 레벨 하사 1 강남다산왕 01/12 15:45 답글 신고
    목적지 묻는 글에 대한 댓글로 짜증 한마디라도 단적없는데?
    저렴하니 어쩌니 라는 시비댓글이 붙었을뿐 ㅎ

    내가 굳이 별 가치도 없는 그쪽에게
    저렴이니 뭐니 시비를 당할 이유가 있어?
    잘 놀고 왔더니 미국 유럽 아니라서
    저렴하니 어쩌니 하면 누가 기분이 좋겠어

    인증은 예전글을 보던지 말던지 하고
    그쪽은 뭐하나 제대로 인증한게 없어서 모르겠고..
  • 레벨 하사 2 소공녀 01/12 15:47 신고
    @강남다산왕 나는 별 가치도 없는 그대에게 시비를 걸 이유가 있어?
  • 레벨 하사 1 강남다산왕 01/12 15:48 답글 신고
    잘 놀고 왔더니 미국 유럽 아니라서
    저렴한 동네니 어쩌니 하면 누가 기분이 좋겠어

    이게 시비잖아 ㅎㅎ
  • 레벨 하사 2 소공녀 01/12 15:51 신고
    @강남다산왕 시비 아닌데? 난 중국 가본적도 없어서 비용도 몰라~ 즐겁게 놀러다니고 살어
  • 레벨 하사 1 강남다산왕 01/12 15:53 답글 신고
    ㅎㅎ 저 저렴이라는 단어를 그쪽이 하는 행동이나
    그쪽 가족 관련된거에 붙이면 기분이 좋겠어?

    가족끼리 잘 놀고 오는 사람에게
    저렴하니 어쩌니 하면 그게 시비인데..
    뭐 아니라고 애처럼 우기면 어쩔수 없는거고~
  • 레벨 소령 3 울산꿈나무 01/12 16:05 답글 신고
    여윽시 부자는 남들의 시기와 질투를 한몸에 받는당께..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