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무지개매너 02/12 13:55 답글 신고
    방배 어리다메?
  • 레벨 소장 무지개매너 02/12 13:55 답글 신고
    느므 생각이 만타 즐겁게 사라
  • 레벨 상사 3 방배주르륵 02/12 13:57 신고
    @무지개매너 돈아깝잖아여.....ㄹㅇ 돈이 얼마나 많아야 수퍼카를 탈 수 있는건지 감이안잡히네여... 아직 제 그릇이 작아서인지 겁이 많아서인지...
  • 레벨 소령 1 유인촌을유인한유인나 02/12 14:05 답글 신고
    어리니 쿠페형타다 추후에 다시 기변 고려ㅙ보는것도..
  • 레벨 상사 3 방배주르륵 02/12 14:06 답글 신고
    그동안 정말 많은 오픈카 쿠페차량을 타봤고 더 이상 탈 차도앖네요.. 타고싶은 차도 없고.. 그나마 수퍼카 타고싶은데 저런 성황이고...
  • 레벨 훈련병 zetkill 02/12 14:06 답글 신고
    페라리...캘리포니아...T
  • 레벨 상사 3 방배주르륵 02/12 14:08 답글 신고
    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3 방배주르륵 02/12 14:27 답글 신고
    그럼 사기전까지만 박스터 타고.. 기블리는 데일리카로 타고
    나중에 무르시엘라고...가라는건데 사실상 지금 막상 정말 사려고 다짐하고 마음 먹으려니 돈이 아까워서.....
    솔직히 내가 어마어마한 부자도아니고 사회초년생으로써 여러가지 사업들 공부하고 배우면서 열심히 번 돈이 한순간에 나갈생각하니 실제로 큰돈 써보는것도 처음이고...
    명의이전도 한참 남아서 취등록세, 세금등등 내야할것도 많은데 부모님은 속으로 철없다고 평가하실까봐 두렵기도하고..
    그동안 쌓아온 이미지 한순간에 사치품이라 생각하시는곳에다가 큰돈이 나가는거니.... 내가 아직 철없는건가 싶기도 하고 막 그래....씨파...
  • 레벨 상사 3 방배주르륵 02/12 14:31 답글 신고
    그럼 나중에 기변할때 팔아도 큰 감가가 없이 무리없이 기변 할 수 있는건가..? 항상 기변할때마다 1.5~ 3천씩은 손해보면서 기변했었는대 딱 그정도로 생각하고 있으면 되나여? 유지비만 딱 그냥 내고 타고.
  • 레벨 상사 3 방배주르륵 02/12 14:34 답글 신고
    오키... 그럼 정말 큰돈 한번 나가도 뭔일이 있지 않는이상은 기변할때도 무리없다라고 생각해도되겠네여
  • 레벨 상사 3 방배주르륵 02/12 14:37 답글 신고
    그냥 아싸리 13년식에서 15년식 되는 상태좋은 알팔 댈꼬오면 맘편할텐데 ㅋㅋㅋㅋㅋ에혀 그놈의 람페가 뭐라고...
  • 레벨 상사 3 방배주르륵 02/12 14:3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샹...
  • 레벨 대령 2 족방매야 02/12 14:29 답글 신고
    일전에 파나메라 터보 뒤에서 따라간적있는데
    속도 90 넘어가면 윙 올라오던.. 95였나..?
    파나 터보 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
  • 레벨 상사 3 방배주르륵 02/12 14:33 답글 신고
    파나메란 별루더라구요... 뭔가 엉덩이가.. 재 스타일이 아님.. 사실 포르쉐 자체가 저랑 안맞는듯... 박스터도 막 좋지도 않고.. 아, 물론 gts가 아니라 그러겠지만... 막 쏘는 타입이 아니라... 그냥 붕붕거리는게 재밌어서 배기음이 저에겐 다인고 같더라구요...
  • 레벨 대령 2 족방매야 02/12 14:34 신고
    @방배주르륵 타본적이없어서 막연한 환상이있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3 방배주르륵 02/12 14:36 답글 신고
    애초에 이렇게 고민을 털어놓는다거나 망설이면 이미 살 능력이 없는고라 생각해왔는데... 도데체 부자들은 얼마나 잘살아야 수퍼카를 타는거임... 부럽다 용기에 박수를.. 아니 용기조차 필요없는사람들인건가..
  • 레벨 중령 1 벤츠에셀케 02/12 15:11 신고
    @방배주르륵 거의 그렇다고 봐야지요. 진짜 살 능력이 있는 부자들은 둘 중 하나입니다.

    1. 관심이 없어서 안사거나,

    2. 고민할 필요도 없이 살 수 있거나...
  • 레벨 대위 1 골룸xx 02/12 14:54 답글 신고
    1 ㅊㅊ
    걍 마음가는대로 하는게 답이지 뭐.ㅎㅎ
  • 레벨 상사 3 방배주르륵 02/12 15:12 답글 신고
    ㅠㅠ..
  • 레벨 중령 1 벤츠에셀케 02/12 15:04 답글 신고
    본인이 어디에 중점을 두냐에 따라 다른거 아니겠습니까?

    재산이 수백억이여도 아직도 블박도 안달린 소나타 nf타고 다니시는 분도 있고,

    잘나가는 전문직종 년 10억을 벌어도 옛날 엘란트라 몰고 다니시는 분도 있고, (지금은 바꾸셨겠지)

    월세살면서도 연봉 2억 정도에도 람보르기니 등 수퍼카 3대 운용하시는 분도 있고,

    차를 진짜 좋아하면 집도 없이 수퍼카 사시는 분도 있고,

    차에 관심없으면 재산이 몇 백억이어도 현대 그렌져 정도 타고 다니시는 분도 있고,

    세상은 다양한 사람들이 있는거 아니겠습니까?

    글을 보아하니 성격이 저랑 비슷하신 거 같은데, 흔히 말하는 수퍼카는 평생 못몰아보시겠네요. ^^

    저도 차보단 부동산이 좋아요. ^^
  • 레벨 상사 3 방배주르륵 02/12 15:08 답글 신고
    ㅠㅠ... 정말 현실적이네요..
    저희부모님도 국산차만 고집하시다가 5년전쯤부터 외제차를 타시기 시작하셨어요.. 항상 이해 못했었는데.. 가치관의 차이인것같습니다.. 맞는말씀감사합니다
  • 레벨 준장 빤스런정리스 02/12 16:01 답글 신고
    새가슴이라서 그럼 형이!!
    젊을때 타고픈거 좀 타자!
  • 레벨 하사 2 아프리카토종 02/12 18:15 답글 신고
    458은 감가방어도 좋고(물론 풀체인지모델이 나오면 조금 떨어지겠지만..) 감성이며 성능이며 부족할게 없는데 그정도 마음이면 그냥 458가는건 어때요? 저도 이제 처음 스포츠카 세계에 발을 들였지만 페라리는 가슴속에 늘품고 있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