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컨티넨탈 오너입니다.
무조건 링컨이 최고다라는 것도 말도
안되는 얘기지만,
링컨이 우리나라에서는 드물다보니
링컨차에 대해서 실내외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실제 몰아보지도 차량 스펙도
모르고 국산차와 비교하는 분들도 웃깁니다.
엔진 서스펜션 드라이빙콘트롤 미션 등등
자세히 들여다보고 직접 몰아보면 놀라는 경우
많아요. 유튜브 시승기에 기자들도 무조건
미국차 특징이 솰라~솰라~ 하는 분들 정말
최근 10년은 미국차 타보지도 않고 그런말씀
하시는 겁니다. 그런 터무니없는 선입견들이
링하사 같은 카페가 생기는데 영향을 줬을거라
생각합니다
독3사 차들은 왜이리 까대는지.
베틀어쩌구라는 사이코새끼가 탑오브탑 입니다.
개독과 동급인 미친집단.
독3사 차들은 왜이리 까대는지.
베틀어쩌구라는 사이코새끼가 탑오브탑 입니다.
개독과 동급인 미친집단.
걔들은 독삼사는 한수아래, 페라리와 벤틀리가 링컨/포드와 동급이라 생각하쥬
그짓해서 뭔가 떨어지는 것이 있으니 ㄸㅇㅇ짓을 하겠쥬?
무조건 링컨이 최고다라는 것도 말도
안되는 얘기지만,
링컨이 우리나라에서는 드물다보니
링컨차에 대해서 실내외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실제 몰아보지도 차량 스펙도
모르고 국산차와 비교하는 분들도 웃깁니다.
엔진 서스펜션 드라이빙콘트롤 미션 등등
자세히 들여다보고 직접 몰아보면 놀라는 경우
많아요. 유튜브 시승기에 기자들도 무조건
미국차 특징이 솰라~솰라~ 하는 분들 정말
최근 10년은 미국차 타보지도 않고 그런말씀
하시는 겁니다. 그런 터무니없는 선입견들이
링하사 같은 카페가 생기는데 영향을 줬을거라
생각합니다
댓글이 뭐 이렇죠?? 저는 정상적인 대화를 하고파요,,,,
야구몽댕이님,,,,
링컨 CCD, 토크벡터링 시스템이 있는데도 그렇게 불편하던가요?
벤츠 이클래스는 그런 옵션도 없어요.
제네시스는 그런 서스펜션 기능도 없어요.
그런 기능도 없는 차는 얼마나 롤링 요잉 피칭이 심할까요?
그런데 그런 객관적인 평가보다 님을 보면
솔직히
며느리가 미우면 발뒤축이 달걀 같다고 나무란다 라는 속담이 생각납니다.
특히 뉴에비는 저도 구매 대상에 올려보고 좀 알아봤는데...
암튼 차는 괜찮은것 같습니다. 실 오너분들도 다들 정상적이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