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교통부에서 발표한 자료
2014년 3월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수입 승용차 결함 신고건수
벤츠가 BMW보다 판매량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BMW 142건
벤츠 28건
벤츠 대비 BMW가 5배가 넘는다
판매량 대비로 보면 6배가 넘는다
(판매량 대비로 보면 고장의 신 랜드로버와 견주는 BMW)
내가 한 말이 아니라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수치다
그리고 불차 현대차 대비 자연발화 화재 14배이고
(현대차 수명다한 승합차 포함한 수치)
현대차도 불차와 동일하게 승용차만 비교시
자연발화 화재 40배가 넘는다
BMW를 이자라까지 오게 한 대표모델이자
컴팩트 스포츠 세단의 교과서
불차 차팔이 바퀴벌레들도 풀체인지 출시하면
벤츠 압도할 것이다라고 큰 기대를 했던
풀체인지 7세대 3시리즈 판매량
3월 25대
4월 33대
5월 14대
총72대
(72대 중 절반이상이 시승차 및 영종도 드라이빙센터 차량)
A클래스 사전계약 1000대이상
3시리즈 출시 이후 불차 차팔이 바퀴벌레들이 보배 수게에
대거 나타나 타브랜드 안티짓거리 많이 하는 것 같지 않냐?
큰 기대를 했는데 시장에 반응이 없으니
스크레스 엄청 받나보다
이게 불차의 현주소
참고로 나 벤츠빠 아니다
포르쉐 빠다
이만
불차 내구성은 여기서 종결해라
차라는게 사람마다 관리방식이 다르고 극한주행을 하는사람도 있을테고 아끼는 사람도 있을테고 조립불량도 있을테지만 수만개의 부품이 모여서 자동차가 되는데 이세상에 100%내구성을 가진 차는 없어. 특히 많이 팔린 차일수록 오픈이 더 많이 되잖냐. 어찌됐건 많이 판매가 되면 외부노출이 될 확률이 높다는 사실. 그러나 BMW내구성이 최악이란 것은 국토교통부 발표 자료만 봐도 나오지 않냐?
엔진결함안에 엔진+미션=구동축 이란 공식도 몰라?
대가리 뭐가 들었냐?ㅋㅋㅋㅋㅋ
아참 그럼 미션결함은 별 것 아닌거라 생각하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