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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3 폐지주워기름값 20.04.08 20:08 답글 신고
    세상에 충분한건 없어요.. 빠를수록 더 짜릿하고 금방 적응하기 때문이죠.

    얼마얼마면 충분하다라고 하는것은 그사람이 거기까지 밖에 경험해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 레벨 중장 3톤지게차 20.04.08 21:05 답글 신고
    공도에선 무의미...

    고속도로라면 어느정도 인정하지만
  • 레벨 대위 1 매혹한QX60 20.04.08 21:12 답글 신고
    그냥 공도는 50 외각은 80 고속도로는 110 이상이하 끝
    목숨을 담보로 레이싱은 금물
  • 레벨 준장 별뽀빠이 20.04.08 21:32 답글 신고
    자라
  • 레벨 소위 3 busy 20.04.08 22:01 답글 신고
    280, 320, 460 이렇게 세대를 탔었는데 4백대 넘어가면 3백대면 충분하단 소리 못합니다.
    그냥 패밀리는 몰라도 가감속을 즐길때는 엄청난 차이가 나지요. 타보면 압니다 왜 대배기량 원하는지...
    필요없는 사람한텐 소귀에 경읽기고요.
    본인한테 맞는차 사면 댑니다.
  • 레벨 병장 모티브15 20.04.08 22:28 답글 신고
    맞는것 같습니다.m3 430 타다가 m2 370 탈때
    초반엔 잘몰겠는데 150정도부터는 확연히 m2가 후빨이 딸리더라구요
  • 레벨 준장 서부의총알탄 20.04.08 22:59 답글 신고
    올림픽대로에서 150 이상을 밟아요? 무서운 분이네..
  • 레벨 중위 3 형법제10조1항 20.04.09 19:58 답글 신고
    본인차 기준으로 보지 말구요....
  • 레벨 대령 3 참다리오징어 20.04.08 23:00 답글 신고
    399마력은 어떤가예
  • 레벨 원사 3 에르케이 20.04.09 10:50 답글 신고
    아쉽습니다 탈락입니다
  • 레벨 중령 3 재벌백수 20.04.09 17:15 답글 신고
    탈락~ 안타깝네유..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폭풍저그 20.04.08 23:07 답글 신고
    실영역에서는 300마력대면 크게 불편한거 없더이다 몇초 더 빠른거죠. 560마력 타다가 디젤 320마력으로 넘어왔는데 금방 적응됨 ㅋㅋㅋ 이제 가솔린 200마력대로 가려구여 목숨은 하나라 튼튼한 볼보로 가려이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에르케이 20.04.09 10:54 답글 신고
    깡도 그냥생기지는 않습니다. 어느정도 자신감이 있으니까 쏘는거지요 그렇지만 흔히 깡다구라하면 자기 실력보다 더 쏘는걸 말하는데 그건 깡다구가 아니고 무모한거고 곧이어 사고로 이어지는거구요
  • 레벨 중장 그게말이야방구야 20.04.09 05:46 답글 신고
    어짜피 400마력 타봤자 운전존나 못하면
    일반도로에서 간튠에 아반테1.6한테도 잡힘
  • 레벨 중사 2 십일월비 20.04.09 08:46 답글 신고
    대부분의 의견에 공감합니다.

    마력의 차이를 가장 극명하게 느낄수 있는 곳은 언덕길입니다.

    300에서 400마력으로 넘어갈땐 체감이 상당히 컸는데, 400에서 500으로 넘어갈땐 체감이 크지 않더군요.

    우리나라 공도에선 400마력이상이 좋습니다.

    저또한 취향은 GT성향입니다.
  • 레벨 대위 2 test2test 20.04.09 09:27 답글 신고
    마력은 30% 이상 점프해야 느껴집니다. 400급에서는 다음으로 600정도로 가야 합니다.
  • 레벨 상사 2 Cacacaca 20.04.09 09:18 답글 신고
    정신나간분들 몇분 보이네요.

    150이상이라니. 우리나라 도로 어디에도 150이상이 가능한 도로는 없습니다.
  • 레벨 대위 1 르네 20.04.09 10:10 답글 신고
    이때까지 100~600대마력을 고루 타봤지만 꼭 고출력이 300km 달리기위해 필요한건 아니죠
    바로 저rpm 가속 감성입니다
    시내에서 제한속도로 주행하더라도 엑셀 0.5cm로 쓸 수 있는 마력, 토크 자체가 다르기 떄문에..
    이거 때문에 고출력 차량을 못끊습니다 (디젤은 해당없음, 감성 자체가 다르더군요)
  • 레벨 상사 3 야르깡 20.04.09 11:22 답글 신고
    410마력 자동차 실마력은 300대 마력인건 아시죵?
  • 레벨 중위 3 MarineBoys 20.04.09 12:43 답글 신고
    333마력대 자동차 실마력은 200대인거 아시죵?
  • 레벨 소장 털수선 20.04.09 13:08 답글 신고
    역시 540이 최고인듯
  • 레벨 중령 3 재벌백수 20.04.09 17:16 답글 신고
    어휴... 저같은 쫄보는 140만 밟아도 ㅎㄷㄷ하기 땜시 200마력대만해도 충분...
  • 레벨 중사 3 3LV6DOHCTT 20.04.09 22:43 답글 신고
    요약
    200~300 마력 차이는
    시속 0ㅡ160쯤 사이에서 발생

    300~400 마력 차이는
    시속 160~260쯤 사이에서 발생

    400~500~600별 차이는
    시속 200~360쯤 사이에서 발생

    물론 기본적인 총출력 차이와 세팅에 따라
    0 ㅡ 360 모두 차이가 발생하나
    가장 차이가 명백한 속도점이 위표느낌...
  • 레벨 중령 2 이게먼가 20.04.10 06:43 답글 신고
    느끼는거지만.. 150이하로 달릴때는

    수입차건 포르쉐 할배건..람보르기니할배가와도

    거기서 거기.. 150키로 이상 주행시

    그때부터 마력이 아~~ 중요하구나~~

    고속도로시 마력이 중요하지..
  • 레벨 소위 3 Infinitinm 20.04.10 13:31 답글 신고
    Q50S오너임 170마력 디젤타다가 이거 350마력은 신세계임 Q60S준비중
  • 레벨 대위 3 주워드림 20.04.14 08:56 답글 신고
    뒤질라고 환장한넘들 많네 죽을라면 혼자조용히 죽어야지 꼭 황천길 심심해서 길동무가 필요한가 민폐다. 자가격리어기는것들보다 더 나쁜것들
  • 레벨 훈련병 438274 22.05.04 00:11 답글 신고
    cls 63 amg 튜닝으로 650마력 만들어서 타도 마력에대한갈망은 끊이지 않아요. 처음엔 내장이 기냥붕붕떳는데 이제는 안느껴집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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