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2 gasolin0 21.01.29 13:31 답글 신고
    죄송합니다만 왠지 안스럽네요...
  • 레벨 중위 3 빅마인드 21.01.29 13:39 답글 신고
    관심 감사드립니다
  • 레벨 훈련병 castrol270 21.09.21 13:58 답글 신고
    ㅋㅋ
  • 레벨 소령 3 도로교통법19조 21.01.29 13:33 답글 신고
    이게 이렇게까지 화두가 될거라고는...
    1번 2번은 극공감하는데

    3번은 좀 주관적인 생각이신듯

    트랙션이나 쇽업은 개인취향이 많이 갈린다고는 하지만
    움켜쥐고 달려서 노잼이고 부드럽고 흘러서 재미있고는
    정말 개인의 차이라고 밖에는 생각이 안드네요

    엠스포츠디퍼가 m340 m550에 들어간다고는 해도
    리얼 엠디퍼도 아니기도 하구요

    340 550 이 무르다고는 해도 얘네도 결국은 스포츠성이 많이 강조되었기에 딱딱한건 매한가지거든요
    애매한 차 일수록 홍보는 더 뚜렷하고 명확하게 하는 경향이 있는데 근래 비코가 하는 프로모션 마케팅이 딱 그렇다고 봅니다.
  • 레벨 중위 3 빅마인드 21.01.29 13:39 답글 신고
    딱 340 550 의 탄탄함까지가 경쾌함과 공도 운전재미를 만들어주는 경계선이라고 보고있습니다
  • 레벨 소령 3 도로교통법19조 21.01.29 13:41 신고
    @빅마인드 그리 생각하실수는 있겠습니다만
    m3 m5도 탈출때 뒤 신나게 털리는걸 보면 오히려 340 550이 노잼이라고 생각할 사람도 많을거에요
  • 레벨 중장 막무비머 21.01.29 13:44 답글 신고
    차는 있으신가요??

    M 차량 타보기는 하셨나요??
  • 레벨 중위 3 빅마인드 21.01.29 13:45 답글 신고
    안타보고 이런얘기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레벨 병장 상도르 21.01.29 14:10 답글 신고
    제목을 '우리나라 일반도로실정에서 타기에' 를 붙이셨다면 더많은 운전자분들이 공감하셨을텐데요
    물론 승차감까지 포함하면 틀린말씀아닙니다 진짜 타본사람입장에서 생각해보면
    벤츠 e300탑니다만 e450만돼도 일반적인차임에도 불구하고 20inch휠에 런플랫타이어로 도로 조금만 패인곳 지나도 밑에 진짜 부서지는줄 압니다 그리고 말이 300마력이상이지 일반인이 300마력이상 후륜 제대로 컨트롤할수있는운전자분들 과연 몇이나 되겠어요
    근데 amg도 그렇고 m도 그렇고 이런 차량을 선택하시는분들은 보여주기위해서든,성능이든 어쨌든 본인이 감안하고 선택한거라서 저희가 머라마라 할상황은 아닌것 같아요
    글쓴님이나 제가 불편하다고 다른사람도 다 불편한건 아니거든요
  • 레벨 원사 3 티끌모아포르쉐 21.01.29 14:10 답글 신고
    공감합니다
  • 레벨 소위 2 개인이오 21.01.29 14:18 답글 신고
    안스럽다 엠타면 기절할껄 돈없는걸 구구절절 쓴 느낌 이네요
  • 레벨 하사 3 마구니가꼈어 21.01.29 14:54 답글 신고
    그래도 엠탈래요
  • 레벨 상사 3 너랑섹스팅어 21.01.29 14:59 답글 신고
    저도 공감 ㅎㅎ
  • 레벨 중장 용사마뉨 21.01.29 14:59 답글 신고
    ㅎㅎ 저도 그래도 여유된가면 엠을...
  • 레벨 소위 2 도니가엄써요 21.01.29 15:06 답글 신고
    그치..340이나 550 정도 출력도 솔직히 차고 넘쳐서 그 출력 다 잘 쓰면서 운전하는 사람 별로 없는데 굳이 m까지 갈 필요는 없긴 하죠. 근데 1번에서 m3나 m5를 그냥 3이나 5시리즈로 보여지기때문에 보여지는것에 비해 너무 비싸다고 하셨는데 진짜 m을 알아보는 사람들도 있기 때문에 그 가치가 난 더 높다고 생각함.

    사실 뭐 남이 엠을 타던 340을 타던 내가 돈 보태준것도 아니고 오 좋은차 타네 하고 넘어가면 그만임.

    s63 amg을 서킷용으로 사는 사람도 있나?

    그 대형 세단에 amg 넣는것 보면 꼭 그런것만도 아님. 엠도 마찬가지구요
  • 레벨 대위 3 pilotsport 21.01.29 15:20 답글 신고
    100퍼 공감
    사람들이 오해 하는게 잘나가고 잘서고 잘돌면 재밋는건줄 아는데 그러면 차보다 카트가 더 재밋어야함 하지만 그 즐거움은 쉽게 질림
  • 레벨 훈련병 뽈쉐마니 21.01.29 15:49 답글 신고
    공감합니다!... 근데 550은 드리프트가 잘 안되네요..ㅎㅎ
  • 레벨 하사 3 또또띠또또 21.01.29 16:02 답글 신고
    ㅎㅎ 일부 공감하는 부분이 있습니다만 결국 선택지는 여윳돈에 따라서 달라지지 않을까요? 340, 550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이랑 m3, m5 를 생각 중인 분들은 차량 구매 당시 고민 중인 경쟁차종들이 아에 다르지 않을까 싶어서요.
  • 레벨 대위 1 르네 21.01.29 17:36 답글 신고
    일부 공감합니다
    저는 차를 고를때 무조건 그 급의 끝판왕을 고집하는데요
    사실 340이나 550 충분히 그 차만으로도 100% 만족이 가능한 차입니다
    근데 그 오너가 m3 m5를 타본적이 있거나 오너였었다면 100% 만족못할겁니다 (제가 그래요)
    리얼 amg나 m이 그런차에요
    그냥 리얼을 경험하지 않으면 그 아랫급도 얼마든지 만족가능합니다
    끝판왕이 서킷용이라는건 맞지 않는거 같아요
    여유있는 출력과 배기음에서 나오는 감성이 운전 감성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거든요
  • 레벨 중령 3 라피스라쥴리 21.01.29 17:46 답글 신고
    운전재미에 M시리즈를 무시하네 ㅋㅋㅋ
    친구차 M5 조수석에 탔는데 수동에 반응이 정말
    무슨 부스터 쓰는줄 알고 개놀랬다 ㅡㅡ
  • 레벨 준장 에라이망할 21.01.29 17:55 답글 신고
    2번빼고는 공감을 못하겠네영..
  • 레벨 원사 3 WAU 21.01.29 18:06 답글 신고
    비록 G바디로 바뀌면서 토크컨버터식 유압 클러치를 가진 밋션으로 다운(?)그레이드 되었지만 SMG, M-DCT 습식 더블클러치 밋션을 타보셨다면 그 느낌과 응답성 체결감만으로도 충분히 M을 탈 이유가 될것 같습니다.
  • 레벨 소위 3 폭풍저그 21.01.29 18:22 답글 신고
    이전에 F10 M5오너였습니다 컴포트 모드에서 생각보다는 편해요 허리 별로 안아파요 단지 핸들이 무거워서 장거리 하면 어깨가 아픕니다 ㅠㅠ 시트 자체는 현재 있는 718박스터 GTS보다 편했습니다 물론 5년의 갭이 있으니 나이가 더 들어서 불편한 것도 있습니다 ㅜㅜ
  • 레벨 소위 2 그냥심심해서그랬어 21.01.29 19:04 답글 신고
    엔트리 오너의 넋두리
  • 레벨 하사 2 STABIL 21.01.29 19:26 답글 신고
    M뱃지 가격이 거품은 아니죠
    M은 M
  • 레벨 소위 1 미사일로켓 21.01.29 22:48 답글 신고
    M3 타지만 누구 보여주려고 타진않네요ㅋㅋ

    거의다 M3가 뭔지도 모릅니다
    그들에겐 그냥 좀 시끄러운 작은 bmw일수도있고

    그리고 허리안아프고 노면 어쩌구저쩌구는 모르겠고
    탈때마다 잼있습니다

    그거타고 허리아프면 차타고 돌아다닐게 아니고
    병원가야죠 ㅋ

    이런류의 차를 서킷을 다닐때탄다라...
    서킷 다니는 사람 그렇게 많지않습니다

    차가 좋아서 그런게 좋으면 서킷가는거고
    아니면 안가고임
  • 레벨 중위 2 닉네임을뭘로하지 21.01.29 23:26 답글 신고
    1M 몇년 타다가 현재 M6 탑니다.

    M퍼포먼스는 따라올수 없는 핸들링과 탄탄한 주행감이 리얼M에 있습니다

    M퍼포먼스에 만족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저처럼 리얼M만 고집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게다가 M6포함 신형 M들은 전자제어 서스펜션이 들어가 있어서

    일반도로에서는 컴포트 모드로 승차감 푹신하게 하고

    M1 M2모드에 스포츠플러스 모드로 설정하면 탄탄한 주행감까지 겸비할수 있어서

    리얼M이 좋다는 생각입니다
  • 레벨 원사 3 conering 21.01.30 04:59 답글 신고
    더나으면 m보다 mi모델들이 더비쌌겠지
    내용 대충보니까 한국도로사정과 승차감때문에 m보다 mi가 더낫다는거야? ㅋㅋ
  • 레벨 대위 3 먹어주는하이림 21.01.30 08:25 답글 신고
    공감이안되네요... f90 m5 타보셨음 아시겟지만 벽돌쌓고 주행하는게 일반 i모델과는 비교가안되게 잼씁니다만.. 기어봉또한 감성이 묻어잇는지라+_+
    340i 라던지 540i 등등 애매한 라인업이라 생각합니다.. 어째서 나온모델인지 궁굼합니다. M3 m4 m5 모두 데일리로 가능한데요.. 가변배기라 조용하고시프면 조용해지구요 홍홍홍..
  • 레벨 대령 1 4543amg 21.01.30 13:41 답글 신고
    C43amg 재미 ㅈ도없습니다.
    M340은 안타봐서 모르겠네요
  • 레벨 중위 3 빅마인드 21.01.30 19:35 답글 신고
    전 재밌었어요 6기통 엔진도 다른 터보엔진들과 다르게 딱 밟는만큼 토크가 고르게 터져서 느낌 참 좋더라고요 몇몇 다른 터보엔진들은 토크가 안나오다 갑자기 터져서 별론데 벤츠 6기통 터보엔진들이 잘만들었더라고요 주행느낌도 D세그먼트답게 가볍게 가속되는 느낌도 좋고
  • 레벨 소위 1 정원에농구대 21.02.02 13:40 답글 신고
    340도 유튭보고 기대를해서 그런지 재미없었습니다
  • 레벨 중사 3 닉네임이백자리입력 21.01.31 00:17 답글 신고
    원래 하나만 아는 인간의 신념이 무서운거지
  • 레벨 대위 3 아팔터바흐 21.01.31 00:23 답글 신고
    누가 그러더군요..
    M5가있는데 궂이 M550i가 왜있은지아냐고..
    M5는 운전자 혼자 재밌고 뒷죄석탑승객은 재미없는차지만..
    M550i는 운전자는 재미있고 뒷좌석승객은 편하게 갈수있는차라고..
  • 레벨 병장 낭만검더리 21.01.31 12:48 답글 신고
    공감합니다.
    50i타는 사람이 M 못살 확률은 적죠.
    성향에 따라 다르다 봅니다.
  • 레벨 상사 3 현실의차구입 21.01.31 17:07 답글 신고
    어느정도 공감 합니다
  • 레벨 상병 우물이 21.02.01 10:55 답글 신고
    어느정도 공감해요 m이 주행능력이나 퍼포먼스는 좋은데 아예그쪽에 몰빵되다보니
    너무단단하고 노면다읽어서 데일리로 계속 타기에는 불편해서 mi로 왔어요.
    mi도 일반모델이랑 비교하면 묵직하고 노면 더읽어서 데일리로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을거 같아여.
  • 레벨 중사 1 leeswin 21.02.02 00:13 답글 신고
    M을 성능으로만 타지는 않죠. 갬성도 한몫 하죠^^
  • 레벨 상병 부귀영화83 21.02.07 00:33 답글 신고
    에휴 뭔 병신같은 글을 이리 길게 써놨냐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