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형 플래티넘 중고로 구입해서 탑니다
전좌석 히팅 쿨링 마사지 있어서 좋구요
벤츠s클래스에 있는 뒷바퀴 조향도 있습니다
틀어지는 각도는 벤츠보다 작지만 회전반경 예전에 타던 말리부 수준입니다
연비도 나름 좋습니다 출퇴근이 고속화국도여서 신호 몇번 안받는수준에서 약11정도 나옵니다만
정체구간에서는 뭐...
어느 유튜브에서 제네시스g80하고 동일한 조건으로 운행한 결과를 보니 ct6가 약2km정도 연비가 더 잘 나오더군요
참고로 그 테슽는 신형으로 했구요
구형8단 신형 10단입니다
일정한 속도로 크루징바면 6기통엔진에서 2기통 작동을 하지 않아 4기통으로 바뀌어 연비 좋아지구요 신형이 4기통으로 바뀌는 빈도가 훨씬 많아진다고 합니다 따라서 연비는 신형이 훨씬 좋을것 같습니다
철망 그릴은 직접 보는거랑 사진이랑 포스가 좀 다르긴 합니다.
외관은 그냥 굿 이죠 하차감이랑 시선도 엄청 느끼더라구요
전좌석 히팅 쿨링 마사지 있어서 좋구요
벤츠s클래스에 있는 뒷바퀴 조향도 있습니다
틀어지는 각도는 벤츠보다 작지만 회전반경 예전에 타던 말리부 수준입니다
연비도 나름 좋습니다 출퇴근이 고속화국도여서 신호 몇번 안받는수준에서 약11정도 나옵니다만
정체구간에서는 뭐...
어느 유튜브에서 제네시스g80하고 동일한 조건으로 운행한 결과를 보니 ct6가 약2km정도 연비가 더 잘 나오더군요
참고로 그 테슽는 신형으로 했구요
구형8단 신형 10단입니다
일정한 속도로 크루징바면 6기통엔진에서 2기통 작동을 하지 않아 4기통으로 바뀌어 연비 좋아지구요 신형이 4기통으로 바뀌는 빈도가 훨씬 많아진다고 합니다 따라서 연비는 신형이 훨씬 좋을것 같습니다
솔직히 하차감은 모르겠습니다
승차감은 노멀모드에선 말랑거리고 약간 출렁일정도인데 스포츠모드에선 엄청하드해집니다
도로상태를 몸으로 느낄수 있습니다
보증이 끝나서 엔진오일 센터에서 갈았는데
198천원이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