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투싼 측면사고때 에어백 안터진거 기억하시죠?
운전자 즉사한 그사고.. 그런때나 에어백가지고 욕하는거에요..
사고가 났는데 운전자가 뒷목잡고 기어나와서 아이고 아이고 하는상황에 에어백이 터지면 안되는거라구요..
AD사고사진보니까 그냥 접촉사고 수준이고
밑에 LF사고는 논란의 여지가 있겠으나 측면 충돌이라면 안터지는게 정상이고
정면충돌인데 측면이 저정도 먹었으면 터졌어야 하는거죠.
무슨진짜 개병신들도 아니고 차에 파리라도 앉으면 에어백 터져야 하는줄 아나
http://aboutcar.motorgraph.com/2204
이거나보슈
뭔 접촉사고가 엔진룸 바로 앞까지 밀려들어오고
보닛이 아작나
ad는 모르겠고 터지던 말던 ㅋㅋ
무조건 터져야 좋은지 아는새끼들이 당신보다는 낫다고 말하는거에요 ㅎ
글은 읽어나 봤나...
에어백이 죽인사고보다 에어백 안터져 죽은사고가 36배나 많다고
아놔
무슨 ad사고를 파리 앉는 사고로 몰아가네 ㅋㅋㅋㅋ
그러니 안전벨트 맵시다.
메이커를 떠나 개선의 필요성이 있는 부분이 있더라도 쉽게 이행 하려드나.
사람도 완벽하지 못해요. 불량율을 줄이기 위한 노력은 꾸준히 하고있어요.
그럼에도 확률이 줄어들뿐이지 기계라는건 또 문제를 일으킬겁니다.
편드는게 아니라 현실을 얘기하는거에요.
고객 : 사고가 났는데 에어백이 안터졌어요
대응팀 : 접촉사고 정도로 에어백 터지면 디집니다
고객 : 본넷이 꺾일 정도 충격인데요?
대응팀 : 접촉사고 정도로 에어백 터지면 디집니다
고객 : 엔진이 밀려 들어왔는데도요?
대응팀 : 접촉사고 정도로 에어백 터지면 디집니다
고객 : 그럼 에어백은 언제 터지나요?
대응팀 : 고객님 디질 정도로 사고나야 터집니다
고객 : 접촉사고가 나서 에어백 터져 디질거면 대형사고 나서 터져도 디지는 건 마찬가지겠네 ㅡㅡ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