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차에 대해 조또 모르고 허영심만 가득한 한국병신들이 전세계에서 거의 유일하게 하고 있는 코미디질이지..
독프삼(벤츠,비머.아우디)이 고급차의 대명사인건 맞는데 폭스바겐은 이름 그대로 국민차, 즉 대중차 브랜드인데 차에 대해 조또 모르는 한국에서는 "차는 독일차가 최고야" 이딴 병신같은 소리가 지배하더니 어영부영 폭스바겐도 그냥 "독일차"라는 이유로 독프삼에 버금가는 (준)고급차 취급..
실제로 폭스바겐이 한국에서 마켓팅하는 걸 보거나 한국놈들의 인식을 보더라도 폭스바겐이 독프삼 다음 가는, 심지어는 독프삼과 거의 동급의 고급차로 올라선 어이털리는 광경을 확인할 수 있지.
전세계에서 차를 가장 잘 아는 나라, 혹은 국민은 어디일까? 바로 미국이지..미국만큼 차가 중요한 나라도 없고 미국인들만큼 차를 가장 잘 이해하는 국민들도 없지..
근데 미국에서 폭스바겐은 어떤 위치일까? 걍 중저가차인데 가성비도 별로고 시장점유율도 떨어지는 그야말로 좁밥이지..도요타 등 일본차가 미국에서 대중차 시장을 휩쓰는 것과 대조적이지..한국처럼 "차는 독일차가 최고"니까 벤츠,비머처럼 독일회사에서 만드는 차니까 걍 좋을거고 가오잡기 좋을거야 라는 식으로 묻지마거품이 끼는 병신같은 일은 애시당초 일어날 수가 없지..
컨슈머리포트처럼 아주 디테일하게 근거를 가지고 점수를 매겨서 평가가 나오는게 아니라 "차는 독일차가 최고"라는 병신같은 소리에 개떼처럼 휩쓸려 폭스바겐이 (준)고급차로 올라서버린 미친 나라..
정확히 얘기하면 고급차는 독일차, 대중차는 일본차가 최고지.. 근데 고급차에서도 독일차가 무조건 최고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는게 렉서스가 소비자만족도 16년연속 1등을 하는 것에서 알 수 있듯이 고급차에서도 가성비로 치면 렉서스가 벤츠,비머 압살하거든..다만 고급차라는게 가성비 이상으로 수치로 정의하기 힘든 가오잡기 위한 용도의 것들이 중요하기 때문에 일단 네임밸류에서 벤츠,비머가 앞서니까 유리한 측면이 있지만 미국에서는 벤츠,비머와 렉서스의 위상 차이가 거의 없다고 봐야지..
근데 병신같은 한국에서는 일본은 어떻게든 깎아내리고싶은 한국놈들 특유의 뒤틀린 열등감에다 된장년들이 명품브랜드에 환장하듯 독일차=명품으로 공식이 정해져버리니까 "닥치고 독일차"같은 병신짓 때문에 독프삼과 렉서스의 갭이 커져버렸지..심지어 폭스바겐 같은 중저가 대중차가 렉서스보다 더 고급차로 인식되는 미친 현상까지 벌어지는 지경에 이르렀고..
쟤 폭스바겐 샀어??
일본차 앞에서 독일차 내구성 운운하는거보고 더이상 얘기할 가치를 못느꼈습니다.
다 좋은찬데... 맹목적인 독일차 찬양.... 웃기죠..
전세계에서 차를 제일 잘아는 나라가 미국이라고요?
뭘 좀 제대로 아는게 없는듯..
일반인은 그냥 싼 외제차라고 생각하는걸로 모자라서 저 돈 주고 저걸 왜 사?
이 정도...
우리집에도 폭바차 하나 있네요.
대우. 현대등 국산차만 타다가 지금은 어쩌다보니
독일차만 두대인데
글쓴분 생각처럼 허영심에 산건 아닙니다.
최근 국산차 더 좋아져서 다음차는 국산으로 돌아갈까
고민도 했는데. 지금 차들은 만족스럽게 타고있어요.
국산탈때 짜증났던 부분들이 뽑기가 잘된건지는 모르겠으나
차의 기본기 및 보이지 않는 부분들의 마감등에서 만족스럽습니다.
글쓴이처럼 극혐의 시각을 가지시는게 오히려 이상합니다.
나는 좋아서 산건데. 왜 불만이신지.
꼭 자격지심에 비꼬는거 처럼 느껴지네요.
비판은 언제든 좋으나 과한 비난은 누구에게도 좋지 못합니다.
가격은 좀 나가는 편.. 미국서
가서 한번 보면 암..
그리고 타 보면 차가 조금 다른거 같음. 현기차랑은 차이가 분명 남 ..
물세고 녹슬고 썬루퍼 꺠지고 그러질 않네요
하체 서스셋팅 발란스가 틀리죠.
쪽바리차 는 암만좋아도 조립할때 일본 우익단체의
손냄새가나는거같아 싫고요 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