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가격을 보면 알겠지만 미국에서 파사트는 쏘나타보다 싸고, 제타는 액센트 보다 싸게 팔리는 차다. 그럼 제타는 한국에서 얼마에 팔릴까? ㅋㅋㅋㅋㅋ 미국에서 액센트보다 싸게 팔리는 차가 한국에서는 그랜저 가격으로 둔갑 ㅋㅋ ㅁ파사트, 제타 모두 미국에서 현기 쏘나타나 아반떼보다 가격도 싸면서 판매량 도 훨씬 적게 팔리는 차다. 그런데 유독 한국에서는 프리미엄 전략을 내세우고 있는데, 허영심 가득 든 수많은 한국인들에게 이 전략이 나름 먹히고 있어서 파사트의 경우 수입차 판매량 탑텐에 늘 랭킹되고 있는 실정임. 기본적으로 알아야 될게 한국에서 팔리는 파사트는 저가형 미국형 파사트이 고 유럽형 파사트와 외형과 크기, 옵션, 실내 디자인 성능 모두 다르다 한마디로 이름만 같고 모양만 비슷한 완전히 다른 차라는거다. 심지어 지금 한국에 팔리는 파사트는 이미 유럽에서 작년에 출시된 신형이 아닌 구형이다. 신형 나온지 1년이 됐는데 한국인들 호갱 취급하며 한국에서 재고떨 이 하고 있는 셈이다. 겉만 독일차지 사실은 저가 미국형 모델이고 신형도 아닌 구형을, 옵션도 깡통 에다가 출력도 140마력 밖에 안되는 똥을 왜 그랜저보다 비싼 값을 주고 사냐? 미국형 제타?? 미국형 제타는 멕시코산임 ㅋㅋㅋㅋ 물론 폭스바겐은 전세계적으로 도요타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베스트셀링브랜드 다. 그러나 어디까지나 가격이 싸기 때문이라는 점, 그나마 나쁘지 않은 평가를 받는 폭스바겐은 유럽에서 팔리는 유럽형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한국에 팔리는 파사트, 제타 이런 차들은 유럽형이 아닌데다가 가격이 싸지도 않다. 대체 한국에서 살 이유가 뭐가 있냐?? |
현기는 쓰레기인가?
그럼 쓰레기에 열광하는 우리나라 국민은 뭐가되니....
현기보다 더 싼데 판매량은 현기보다 적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