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익명_8c9cd1
이미 미국시장 자체가 가솔린에 씹특화되어있고 디젤이 오히려 기름값 더 비싼건 아노? 그럼 진동달달달달거리는 디젤차량을 살 이유는 거의없지 변태새끼아닌이상
소렌토 산타페 같은 차량도 미국에서는 가솔린만 판매하는건 아냐?
A :
2015.09.28 22:13:48
익명_14429f
좆까고 그럼 왜 디젤 지옥인 중국에서는 폭바가 잘 팔리겠냐???
중국이 미국보다도 더 디젤 혐오하는 시장이다 ㅋㅋㅋㅋ
정치적 이유로 중국인들이 미국, 일본 싫어하기 때문에 폭바가 득세하는 거 팩트다.
도요타가 디젤 좆까라 하고 아예 개발 안하는건 맞는데 폭바는 가솔린도 꽤 생산한다.
그럼에도 미국에서 개털리는건 미국에서 개좆밥 이미지 맞다 병신아.
유럽은 폭바 본진이고 미국은 도요타나 폭바나 둘다 제 3의 시장이니까 공평한 경쟁인거 맞다.
익명_14429f
유럽에서조차 디젤 인기 끈거 몇년 안돼 병신아. 지금 디젤 천국인 유럽조차 예전에도 디젤 승용 끌고 다니면 개무시 당했었다. 그런데 일본차의 하이브리드에 대항해서 클린디젤 어쩌고 마케팅 존나 해서 유럽이나 한국에서 디젤 열풍 이끈건데 그게 불과 몇년전이다. 근데 이번 폭바사태로 클린디젤은 완전히 허구임이 만천하에 공개됐고 심지어 벤츠조차 이제 디젤 버리고 하이브리드로 나갈 것이라고 말했지
익명_14429f
병신아. 폭바 주력이 디젤인거 누가 모르냐?? 그게 문제가 아니라 그냥 브랜드 이미지가 미국에서 개좆망 맞다고 병신아.
니 말대로 일본차들은 디젤 천국인 유럽이나 한국에 라인업을 잘 출시를 안해서 판매량이 상대적으로 좆망인거 맞아.(그래도 현기보단 높지만)
근데 그건 분명히 브랜드가치가 별로라 그런게 아니라 승용 디젤 라인업 자체를 잘 출시안하고 오로지 가솔린이나 하이브리드로 승부보기 때문이다. 아마 일본차들이 끝까지 디젤에 소극적인건 궁극적으로 디젤이 대안이 될수 없음을 파악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반면 폭스바겐 같은 경우는 가솔린 모델도 존나게 많다. 그래서 중국에서도 그만큼 판매량을 내는거다.
실제로 파사트 가솔린 모델 1.8tsi 미국에서 잘 팔리냐?? 개좆망이잖아 병신아.
디젤, 가솔린 여부를 떠나서 폭바는 그냥 좆병신이라 가솔린 내놔도 좆망인거야.
반면 일본차는 간혹 가다 디젤 내놓으면 성적 ㅅㅌㅊ다. 일례로 닛산 캐시카이 같은 경우 유럽에서 티구안 제치고 suv 전체 1위다.
벤츠 디젤 엔진 빌려온 q50 같은 것도 한국에서 꽤 히트쳤다.
결론은 일본차는 디젤 라인업 자체가 거의 전무해서 유럽,한국에서 부진한건 맞지만
폭바가 디젤 때문에 미국에서 부진하다는 건 개씹소리다 ㅋㅋㅋㅋㅋ
원래 폭바가 예전부터 잔고장이 잦아서 미국에서 이미지 자체가 ㅆㅎㅌㅊ임.
그다음이 벤츠 꼴찌는 랜드로버 닷지 미니 순 입니다 폭스바겐도 꼴찌에서 8번째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