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우리나라 차가 외국 잡지서 좋은 평가를 받은 거는 축하할 일 맞습니다.
너무 기뻐서 그러신지 동일한 투싼 리뷰글만 세번째인가 올리시는 것도 이해합니다.
근데... 좀 궁금한게 있는데요
첫째로
라이드 & 핸들링 점수 잘 받은 저 투싼이 국산과 같은 C-MDPS라...
이거 확실한 내용인가요?
님이 퍼오신 카어드바이져의 저 기사 원문을 보면
저게 C-MDPS 라는 뜻인가요?
혹시나 다른 모델인가 싶어 위에 나오는 9개 투산 모델들 다 봤는데도 저기는 동일합니다.
이런 기사도 있더군요. (DP-EPS는 R-MDPS의 정식 명칭입니다.)
두번째로.. 본문을 보면 저 좋은 점수 받은 투싼은 국내에선 아예 팔지도 않는 가솔린 2.0 모델 인데
그것도 알고 계셨던가요?
마지막으로... 투싼이 8점 받아서 7.5 받은 X1 발라 버렸다 하셨는데
그 리뷰 바로 옆에는 9점 받은 X1 리뷰도 있습니다.
기존 유압식 핸들 차에도
C 타입 전동식 핸들 차 제원표에도
자주 봤었는데...
본문에 지적하신 RACK & PINION - POWER ASSISTED 라는 표현에서 C-MDPS인지 R-MDPS인지 확인할 방법은 없습니다.
그보다 X1 평이 저렇게 갈리는 게 놀랍네요 ㅎ
2.0 가솔린 모델에 C-MDPS를 넣었을까 싶네요.
저 리뷰서도
라이드 엔 핸들링은 별로네염...
글고 시장에 풀리기 전 소개의 의미의 리뷰로 보여집네염...
프라이스 난이 N/A
렉엔 피니언은 핸들의 기계적 구조....일렉트로닉계와능 별계예염...
샤프하다능 의견도 있고
저속에서 피드백이 조급 부족하다(탑기어...C mdps의 특징 으로 보여짐)
등으로 볼때 따로 R MDPS를 장착한 것 같진 안아염...+_+
현 어느 버전도 다 C MDPS...+_+
님처럼 오스트레일리아 투싼이 C-MDPS라는 소리가 도대체 어디 있냐는 이야깁니다.
+_+
//The electrically driven power steering (MDPS - motor Driven Power System) is by a new
developed software quick and direct feedback.//
32비트 C mdps...
사실 넷에서 한번 쓸고간 이야긴 듯 한데
누가 저런 미확인 유에프오 가튼 ,,,첨나....+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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