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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터보하고 3.8에서 자동변속기에 설마 패들쉬프트 안달려 있는건가요??
아니 로체 이노베이션에도 달려있는 패들쉬프트가 제네시스 쿠페에 안달려있다면 그게 과연 이전 투카랑 뭐가 달라지는건지,,, 그냥 후륜구동이라고? 브렘보 썼다고??
달려 나오겠져? 설마 아니진 않을꺼야? 현대가 설마 삽질 할려고??
아시는 고수님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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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까보자라고 작정하고 쓴글인데
사실 눈에 훤히 보이는 글이라 그닥 딱히 재미는 없습니다
투카랑 뭐가 달라졋나는 질문은 직접타보고 질문하세요
저도 안타봐서 모르겠슴
한번까보자라고 작정하고 쓴글인데
사실 눈에 훤히 보이는 글이라 그닥 딱히 재미는 없습니다
요세 워낙 제네시스 제네시스 거리면서
근거없이 까는글들이 많아서 위에 써있는 그냥이란말에
좀 그런기분이 들었습니다
f/l 때를 위해 남겨두는 듯 ...ㅋㅋ
차종 상관없이 DIY 해서 만듬다 ;;;
무서운 신공들이죠 ;;;
달려나오는지는 몰겟음
투숙이랑 확연하게 차 나는건 일단 마력 FR 이겠죠 ;
글고 2.0은 터보라는건데...
이건 나와서 몇달 지나봐야 답이 나올 문제...
글고 브렘보 4포트 브레끼 썼다곤 하지만 ... 훈다이 OEM 능력을 봐선...
아직은 아무것도 장당함수 있는 부분...
다만 차총은 3.8 은 아니다...
좋타는 분도 계실꺼지만 전 마루타가 되기 싫음 ㅠ_ ㅠ
세단 모델 마냥 3.8 아니면 옵션도 다 안들어가지고 깡통으로 나온다면...
울며 겨자먹기로 3.8을 가겠지만...
2.0 스타일리쉬 였나? 그거면 충분할듯~
썬루푸 처럼 천장을 짤라내는것도 아니고 ....
브레끼 페키쥐 역시 OEM 보단 출고 후 별도로 하는거 더 이득일것이고...
인내심을 가지고 좀 지켜보세효~ +_+
후륜구동하고 전륜구동의 차이가 '그냥' 정도는 아닐텐데요
그리고 패들쉬프트가 있어봤자 3.8 zf1세대 미션에 도대체 얼마나 기대하시는건지
패들쉬프트가 유용하려면 변속시간이 받쳐줘야 되는데 뭐 zf1세대가
dsg나 pdk도 아니고...
fl대비해 빼놓은거란 얘기도 설득력 있는거고
이거 다는건 수동변속 가능한 오토미션이면 어느차종이나 설치 가능한겁니다.
무슨 페라리나 dsg smg에만 적용되야 진짜다 이런 글들이 많은데...
별다른거 아닙니다. 핸들에 기어변속 레버(버튼)을 따로 두어서 공격적인 핸들링을
하면서도 기어변속을 더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이죠...
이번엔 핸들 설계시 빠졌는지 몰라도 f/l이나 이어모델 변경쯤에는 들어가겠죠
명색이 후륜구동 정통 스포츠카라고 하는데...
훈다이에서 자랑하는 게이트식 H메틱과 그딱 다른거 없음...
그냥 핸들뒤에 하나 더 붙어있는거지...
이게 유럽산 고가 차량들을 제외하곤...
솔찍히.... 그냥 보여지는것인거 뿐... 이무 필요도 없는....
그렇게 보면 결국은 폼일뿐아닌가...
달리기 성능을 따지는 운전자라면, 수동을 몰거나 수동기반자동을 탈것아닌가??
포르쉐 팁트로닉도 반응속도 보시면 똑같이 까여야하는데.....
물론 다른 모델에도 수동 모델은 있지만 국내에선 오로지 오토만 들어오는걸로 압니다..
그런 미션으로 인한 성능의 열세를 수동으로 만회할려고 하는거 같더군요..
물론 오토가 운전하기 편하긴 합니다만..
힘들더라도 빡시게 수동으로 몰아보는것도 재밌을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