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실 차주인지도 의문드는 윗사람들과 다르게
전 아주아주아주 만족하면서 탑니다.
차량떨림 디젤차는 뭐 다들 있는거고요. (공회전시는 R엔진보다 많이 떨립니다.)
주행중엔 이차가 진짜 디젤인가 싶을정도로 조용합니다.
뒷좌석만 사람이 타고가기 좀 힘들지 앞좌석은 뭐 다른 SUV라고 우기는 키큰 세단들이랑 비슷합니다.
프레임바디라 좆같은길들도 걱정없이 들이댑니다.
실용성 죶됩니다.
개인적으로 상용트럭들 빼고는 가장 실용적인 차라고 봅니다.
단순히 명절장만 봐도 딴차들 30분동안 테트리스해야 겨우 싣는거
그냥 집어던지면 다 들어갑니다.
프레임에 후륜 코일스프링 서스펜션의 한계로 승차감에서 손해 많이 봅니다.
다만 그래도 전륜은 더블위시본입니다.
생각보다 탈만합니다.
사골이 싫으시다면 다른차를....(내부는 엄밀히 말하면 카이런 + 액티언 조합입니다.)
저리 뵈도 대시보드 재질이 딱딱한
플라스틱이 아닌게 충격과 공포...
물론 핸들 위주만 ㅋ
실상 차대가 같은 차라...
당장 내년 초부터 2.2에 7단밋션 올라가기땜에....
그때 재고할인도 엄청나게 때릴겁니다.
참고로 실 차주인지도 의문드는 윗사람들과 다르게
전 아주아주아주 만족하면서 탑니다.
차량떨림 디젤차는 뭐 다들 있는거고요. (공회전시는 R엔진보다 많이 떨립니다.)
주행중엔 이차가 진짜 디젤인가 싶을정도로 조용합니다.
뒷좌석만 사람이 타고가기 좀 힘들지 앞좌석은 뭐 다른 SUV라고 우기는 키큰 세단들이랑 비슷합니다.
프레임바디라 좆같은길들도 걱정없이 들이댑니다.
실용성 죶됩니다.
개인적으로 상용트럭들 빼고는 가장 실용적인 차라고 봅니다.
단순히 명절장만 봐도 딴차들 30분동안 테트리스해야 겨우 싣는거
그냥 집어던지면 다 들어갑니다.
프레임에 후륜 코일스프링 서스펜션의 한계로 승차감에서 손해 많이 봅니다.
다만 그래도 전륜은 더블위시본입니다.
생각보다 탈만합니다.
차라리투싼이나
스포티지사세유1.7디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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