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성능은 뛰어나다. 부드럽게 차를 정지시키는 능력과 강력한 브레이크 성능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시속 200km에서 급브레이크로 정지하기를 여러 차례 반복해도 브레이크가 밀리는 페이드 현상이 거의 나타나지 않았다.
//////////석동빈 기자 아우디 A8L 4.2TDI 시승기중
시속 200km에서 급브레이크로 정지하기를 연속 4차례 반복해도 브레이크가 밀리는 페이드 현상이 나타나지 않았다
//////////석동빈 기자 아우디 A8L 4.2 가솔린모델 시승기중
아우디4.2tdi는 200->0 수차례 반복해도 페이드 현상이 거의 나타나지 않았다네요...
EQ900 150km에서 강한 브레이킹 두번에 밀리는 현상이 나온다는 시승기에 s클,7시리즈,a8도 그런식으로 하면 밀린다는 댓글이 참 많았는데...다 구라인듯....
그리고 eq900시승기는 150에서 강한 브레이킹을 두번했다고만 나와있습니다.
정지까지 했다는 말이 아닙니다.
제생각으로는 대략 150에서 50-80사이로 떨어뜨린걸로 추정됩니다...
이후 문장에 풀브레이킹시 50%도 안된다고 나와있었지요...이건 정지까지 테스트한걸로 보이고요...
근데 이걸 어떤 현빠분이 150->0 세번으로 교묘히 편집해서 글을 올리셨는데..
다들 그분글 보고 수입차도 밀린다고 쉴드치셨죠?
아우디는 150이 아니라 200에서 정지까지 수차례해도 거의 밀리지않는다고 석동빈 기자님이 말씀하시네요...
370마력짜리 고출력 차량이 두세번만에 확연히 느껴진다면 좀 문제있는거 아닐까요?
그냥 제원표만 시승하시고 글 올리신것같던데...
혼자만 아닌척 하지마세요...
내가 주행감성이 어떻다 안전이 어떻다
브레이크가 어떻다 논하던가요?
타보지도 않았는데 누구처럼 퍼나른 글 하나 믿고 대변하던가요?
참 여러가지하시네
그분이 그렇다면 그런거라고 믿습니다. ㄷㄷㄷㄷ
e46 m3가 그렇더라구요..
브레이패드 부품만 70인가..?
철의 융점은 1750도( 합금해도 철은 녹음 )
- 내열성의 한계는 있을 수 뿐임
저런 자료는 동일인이 여러 차종을 해보고 결론을 내려야 함
믿으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