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108136
임팔라 차 좋다 좋다 하지만
같은 플랫폼에 알페온(라크로스)의 쉐보레 저렴이 버전이 임팔란데 말이죠
말리부의 상위호환이 인시그니아 이듯, 사실 임팔라는 라크로스의 하위호환이었죠 앞뒤 외부 패널만 키우고 원가절감형 대중차 모델..
알페온이 당시 준대형급 중에선 쬐금 비쌌지만
따지고보면 비쌀만 했.....
하긴 그러니까 그랜져HG 2.4트림이 울며겨자먹기로 착한가격에 나온거겠지만서도
하여간 지금 다시봐도 임팔라보단 알페온이 고급져요
-끝-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궁디가 좀 글치만 크고 좋죠
휠베이스나 윤거는 알페온이 쬐끔 더 큽...
전 알페온은 디자인이 별로던디
알페온
휠베이스 2,837mm
앞 윤거 1,584mm
뒷 윤거 1,586mm
임팔라
휠베이스 2,835mm
앞 윤거 1,583mm
뒷 윤거 1,574mm
임팔라가 앞뒤 범퍼랑 트렁크 외판 부분만 키워놓은거지 실제론 알페온이 약간 더 커요 높이도 알페온이 더 높고..
디자인은 뷰익이 워낙 돈많은 노인 타겟으로 한 브랜드다 보니 노티가 나죠ㅠㅠ...나쁘게 말하면 노티고 중후한거죠 젊은 사람 취향은 아님ㅋㅋ
알페온 출시할때 미국산 그대로 만들어 팔았음 ...인지도좀 올랐을텐데 아쉽더군요
아무래도 알페온이 더 고급ㅈ....
하체랑 몇몇 부품들은 원가절감형으로 바ㄲ....
그랜져 2.4트림이 그렇게 풍부한옵션 + 저렴이 가격으로 안나왔으면 알페온 그때보단 훨씬 잘 팔렸을 것 같은데..
큰차 애호가는 임팔라.
알페온이 아주 쬐끔 더 컸죠 오히려
임팔라가 알페온보다 더 큰건 범퍼, 트렁크 쪽 같은 외판 부위..
뷰익차는 대우의 손을 거치면 상품성 폭망 *_*
억지로 옵션 빼고 대중차 브랜드용으로 팔려다 보니
스타일도 좀 노티나고...옵션도 많이 빠지고 값은 비싸고 해서 경쟁에 불리해지는 것 같아용ㅠㅠ
전 임팔라가 그래도 한국에 더 맞는 차량이지 않나 생각이 되네요.
근데 차 자체는 알페온이 더 고급....
지금에 와서야 아쉬워 하는 말이지만.
알페온 가격에 라크로스로 출시하지는 않았을듯.
하다못해 현재 국내생산 북미수출,
트랙스와 뷰익 앙코르....가격차이 굉장히 심하죠.
앙코르가 국내에 그 가격으로 출시되었다면.-_-(현재 북미시장 기준 기본급에서 4,000달러 차이나죠.)
흔히 말하는 크루즈의 최상위 버전인 뷰익 베라노또한 마찬가지이고.
그냥 그급에 맞는 적당한 가격... 이것이 대중차량 시장에서 성공(판매량)평을 받을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작 뷰익 라크로스로 출시해도 가격이 문제이죠.
말리부의 최상위 버전인 뷰익 리갈도 그렇고..
GM자체내에서 브랜드 서열은 엄연히 존재하니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