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0)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2 복합동력세단 16.02.25 17:21 답글 신고
    에어백입네다
  • 레벨 하사 1 시카고 16.02.25 17:19 답글 신고
    임팔라가 그냥 묵직하기만 하다면 알페온의 경우는 묵직하고 중후하면서도 고급스러웠던 같네요 ㅎㅎ
  • 레벨 소령 2 복합동력세단 16.02.25 17:21 답글 신고
    임팔라 + 고급짐 = 알페온
  • 레벨 원사 3 굿범 16.02.25 17:22 답글 신고
    저도 동의합니다!!
  • 레벨 소령 2 복합동력세단 16.02.25 17:23 답글 신고
    굿
  • 레벨 대장 좀글타 16.02.25 17:23 답글 신고
    지는 임팔라가 낫던데요

    궁디가 좀 글치만 크고 좋죠
  • 레벨 소령 2 복합동력세단 16.02.25 17:25 답글 신고
    임팔라는 외판만 더 큰거지
    휠베이스나 윤거는 알페온이 쬐끔 더 큽...
  • 레벨 대장 좀글타 16.02.25 17:29 신고
    @복합동력세단 진짜요?

    전 알페온은 디자인이 별로던디
  • 레벨 소령 2 복합동력세단 16.02.25 17:33 답글 신고
    넵 진짜예용
    알페온
    휠베이스 2,837mm
    앞 윤거 1,584mm
    뒷 윤거 1,586mm

    임팔라
    휠베이스 2,835mm
    앞 윤거 1,583mm
    뒷 윤거 1,574mm

    임팔라가 앞뒤 범퍼랑 트렁크 외판 부분만 키워놓은거지 실제론 알페온이 약간 더 커요 높이도 알페온이 더 높고..

    디자인은 뷰익이 워낙 돈많은 노인 타겟으로 한 브랜드다 보니 노티가 나죠ㅠㅠ...나쁘게 말하면 노티고 중후한거죠 젊은 사람 취향은 아님ㅋㅋ
  • 레벨 중장 한국공식청년 16.02.25 17:25 답글 신고
    임팔라 뒷모습은 정말 안타깝더군요....

    알페온 출시할때 미국산 그대로 만들어 팔았음 ...인지도좀 올랐을텐데 아쉽더군요
  • 레벨 소령 2 복합동력세단 16.02.25 17:27 답글 신고
    임팔라도 임팔라대로 매력이 있긴 하지만

    아무래도 알페온이 더 고급ㅈ....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2 복합동력세단 16.02.25 17:27 답글 신고
    넹 라크로스로 외판이랑 내장제 바꾼차가 임팔라잖아용+_+

    하체랑 몇몇 부품들은 원가절감형으로 바ㄲ....
  • 레벨 중장 [피터팬] 16.02.25 17:27 답글 신고
    알페온의 경우 뷰익 라크로스 수준의 고급사양까지 옵션으로 포함하여 판매하고 홍보를 더 잘했어야 했다는.. 엔진, 변속기의 다운그레이드와 함께 실내 내장재 등의 다운그레이드까지 모두 마이너스였다는..
  • 레벨 소령 2 복합동력세단 16.02.25 17:29 답글 신고
    가격과 인지도가 쬐끔 그랜져에 불리해서 억울했던 차종인 것 같아요

    그랜져 2.4트림이 그렇게 풍부한옵션 + 저렴이 가격으로 안나왔으면 알페온 그때보단 훨씬 잘 팔렸을 것 같은데..
  • 레벨 대위 3 장물반납하라 16.02.25 17:27 답글 신고
    고급차 애호가는 알페온.
    큰차 애호가는 임팔라.
  • 레벨 소령 2 복합동력세단 16.02.25 17:30 답글 신고
    큰것도 '임팔라'이기 때문에 껍데기만 키운거지, 휠베이스와 윤거 같은 실제 치수는 베이스인 알페온과 거의 동일...
    알페온이 아주 쬐끔 더 컸죠 오히려

    임팔라가 알페온보다 더 큰건 범퍼, 트렁크 쪽 같은 외판 부위..
  • 레벨 대령 3호봉 FC360D 16.02.25 17:31 답글 신고
    라크로스도 그렇고 파크애비뉴도 그렇고,

    뷰익차는 대우의 손을 거치면 상품성 폭망 *_*
  • 레벨 소령 2 복합동력세단 16.02.25 17:34 답글 신고
    아무래도 돈 많은 노인 타겟으로 한 고급차 세그먼트를
    억지로 옵션 빼고 대중차 브랜드용으로 팔려다 보니
    스타일도 좀 노티나고...옵션도 많이 빠지고 값은 비싸고 해서 경쟁에 불리해지는 것 같아용ㅠㅠ
  • 레벨 준장 다까보까 16.02.25 17:34 답글 신고
    저도 동감
  • 레벨 소령 2 복합동력세단 16.02.25 17:35 답글 신고
    굿굿
  • 레벨 대령 3호봉 FC360D 16.02.25 17:36 답글 신고
    알페온도 괜찮은 차였지만 공간활용도가 이상하리만치 떨어지는 부분이 있었기 때문에
    전 임팔라가 그래도 한국에 더 맞는 차량이지 않나 생각이 되네요.
  • 레벨 소령 2 복합동력세단 16.02.25 17:37 답글 신고
    취향으로는 노인용 알페온보단 임팔라가 한국 사람들한테 더 맞을 것 같긴 해용+_+

    근데 차 자체는 알페온이 더 고급....
  • 레벨 상사 3 후뱅이 16.02.25 17:39 답글 신고
    할베온이라고 놀리지만 말아주세요 ㅠ
  • 레벨 대위 1 원래그렇게 16.02.25 17:43 답글 신고
    북경에서 심심찮게 볼 수 있더라는
  • 레벨 중령 2 묻지마올해악재야 16.02.25 17:53 답글 신고
    알페온 후속이라 나름 기대했지만... 나오고보니 로체후속같아셔...
  • 레벨 대령 3 사일런트샤프트 16.02.25 17:54 답글 신고
    어차피 라크로스로 출시되어도 판매량은 좋지 않았을듯.
    지금에 와서야 아쉬워 하는 말이지만.
    알페온 가격에 라크로스로 출시하지는 않았을듯.

    하다못해 현재 국내생산 북미수출,
    트랙스와 뷰익 앙코르....가격차이 굉장히 심하죠.
    앙코르가 국내에 그 가격으로 출시되었다면.-_-(현재 북미시장 기준 기본급에서 4,000달러 차이나죠.)

    흔히 말하는 크루즈의 최상위 버전인 뷰익 베라노또한 마찬가지이고.
    그냥 그급에 맞는 적당한 가격... 이것이 대중차량 시장에서 성공(판매량)평을 받을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작 뷰익 라크로스로 출시해도 가격이 문제이죠.
    말리부의 최상위 버전인 뷰익 리갈도 그렇고..
    GM자체내에서 브랜드 서열은 엄연히 존재하니깐..
  • 레벨 중령 1 빠비돌 16.02.25 18:16 답글 신고
    할베온 중고 진리죠...
  • 레벨 대위 3 천사의축복을 16.02.25 22:50 답글 신고
    알페온.. 타보면 압니다. 아쉬운건 진짜 라크로스를 그대로 가져오지 않았다는 거네요. 확실히 좋은 차이긴 합니다. 옵션이 떨어져서 그렇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